원딜은 주로 룬 8공격력 16공속을 주로 쓰지만
원딜만을 위한 특별한 꿀룬이 존재한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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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280 (+35) | 875 |
공격력 | 59 (+2.96) | 109.3 | 공격 속도 | 0.658 (+3.34%) | 1.032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6 (+4.6) | 104.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00.0 | 600.0 |
- 치명타 피해 +2.23%x9
- 치명타 피해 +0.78%x9
- 방어 +0.7x9
- 치명타 피해 +4.46%x3
- 치명타 피해+40.47%
- 방어+6.3
일단 공략글을 애쉬로 선택한 이유는 애쉬의 패시브에 있다.
애쉬의 패시브를 잘살펴보면 패시브로 둔화가 적용된 상대에겐 모든 기본공격이 치명타 적용이 된다.
인피를 가는이유는 무엇인가. 200% 2배 치명타와 250% 치명타의 데미지가 다른기 때문이다.
평타기반 AD캐리로서는 반드시 가야하는 템중하나인데, 이것을 패시브로 극대화시킬수 있다.
레벨당 공격력 증가와 아이템으로 AD와 공속은 메꿀수있지만
치명타의 피해량을 늘리는 것은 오직 무한의대검 아이템이 유일한데, 룬으로 290%데미지 즉 거의 3배를 가능케한다.
원딜은 주로 중후반을 캐리하는데 이 룬이 연구된다면 모든 원딜은 이 룬을 끼게 될 것이다.
서리 화살로 대상을 기본 공격하면 치명타 능력치에 따라(115% + 치명타 확률 x 치명타 피해량)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애쉬의 치명타는 추가 피해를 가하지 않는 대신, 서리 화살의 둔화 효과를 2배로 중폭시켜주며 시간이 지나면 기본 둔화 비율로 감소합니다.
사용 효과: 6초간 애쉬의 공격 속도가 25/32.5/40/47.5/55% 증가하고 애쉬의 기본 공격이 다발 공격으로 변하며 (+1.05/1.1/1.15/1.2/1.25 AD)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4.5/11/7.5/4초
챔피언에게 적중되면 서리 화살 효과가 적용되는 치명타로 판정됩니다. (사정거리: 1200)
스킬을 2레벨로 올리면 2번까지 충전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맵 전체)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주변 유닛에겐 절반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서리 화살의 둔화율이 적용됩니다. (범위: 250)
W는 둔화를 묻히기 위한 콤보의 시작으로 사용한다.
1200의 사거리.
평타에 항상 치명타가 묻어나가고 치명타 2.9배 치명타딜 x2배 삼위일체 효과
극후반 원딜 AD를 300이라 가정하면 주문검효과로 w 평 q평 1500데미지씩 뜨게된다.
공격력과 공속이 부족하여 초반 cs수급이 어려우니 cs먹는데 집중한다.
앞에 나서지말고 후방포지션을 잡으며 탱커 뒤에 숨어서 카이팅을 하자.
R은 절대 이니시로 쓰지말고 본인생존용으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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