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66.7% (2표)
0% (0표)
33.3% (1표)
올라프, 광전사
Olaf, The Berserker
21
9
0
미입력
2/3
탑 올라프 탑라인전 무상성.

- Idragon(2015-06-14, 조회수: 2763)

안녕하세요 다야 1에 서식하고있는 올라프 유저입니다.

 

닉네임은 KOR dofa 사용중입니다.  길진않지만 팁이될만한것들 알려드릴게요~

 

혹시 친추하실분들은 모스트에 올라프있으신분들 친추받아드릴게요!

 

저같이 피지컬은 딸리지만.  운영법만안다면 충분히 다야는 찍을수있는 올라프공략 시작합니다~

올라프, 광전사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5 (+119) 2668 마나 315.6 (+50.0) 1165.6
공격력 68 (+4.7) 147.9 공격 속도 0.625 (+3%) 0.944
5초당 체력회복 6.5 (+0.6) 16.7 5초당 마나회복 7.5 (+0.6) 17.7
방어력 35 (+5.2) 123.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50.0 350 사정 거리 150 15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체력 +8
    x9
  • 쿨감소 -0.83%
    x6
  • 방어 +0.7
    x3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4
  • 체력
    +72
  • 쿨감소
    -4.98%
  • 방어
    +2.1
  • 공격력
    +6.75
총 가격 : 18,141 IP

룬은 그냥 전 전부이거사용합니다 ap든 ad이든 이거면 충분해요.. 룬페두개는 사치니까요.

 

올방관하면 미니언먹기넘힘듭니다.. 공룬들어주세요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특성도. 이거고정입니다. 혹시나 정글갈땐 질긴피부에 2개주세요

텔포+점화 거의드는편입니다. 솔킬도좋고 한타에서도 도끼한방못맞춰도 잡을딜해줘요.. 대신 초반갱에 아주 취약하니

 

제가 하는 운영법 따라하시길 바래요!

광전사의 분노 (Berserker Rage)
올라프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50~100%의 공격 속도와 8~25%의 생명력 흡수를 얻습니다.

체력이 3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역류 (Undertow)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올라프가 도끼를 던져 60/110/160/210/260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최대 2.5초 동안 25/30/35/40/45% 둔화시킵니다. (지속시간은 도끼가 날아간 거리에 비례합니다.) 도끼에 맞은 적 챔피언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0% 감소합니다.

올라프가 도끼를 집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재사용 최소 대기시간 2.5초)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 10/25/40/55/70 (사정거리: 400~1000)
버티기 (Tough It Out)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5초 동안 올라프의 공격 속도가 40/50/60/70/80% 증가하고 2.5초 동안 10/40/70/100/130 (+잃은 체력의 17.5% (현재 체력의 30%를 넘을 수 없음))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무모한 강타 (Reckless Swing)
체력 소모: 가한 총 피해의 30%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올라프가 맹렬한 기세로 도끼를 휘둘러 대상에게 70/115/160/205/250 (+0.5AD)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이 스킬의 소모값은 가한 총 피해의 30%에 해당되며, 대상을 처치한 경우 소모값을 되돌려받습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몬스터 공격 시 2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25)
라그나로크 (Ragnarok)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기본 지속 효과: 올라프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15/20 증가합니다.

사용 시: 올라프가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를 정화하고 3초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 중 올라프가 10/20/30 (+0.25 AD)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무모한 강타로 챔피언을 적중하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2.5초 연장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5/70%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스킬 콤보

 도끼맞으면 미친놈처럼 달려가세요 줍고 던지고 찍고 던지고 찍고 ..

스킬 활용 팁

 도끼는 적이맞는 최소한의 거리에 던지셔야합니다. 무조껀 멀리던지는게아니에요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제공략의 핵심포인트입니다.

 

시작템은 플라스크만 사서 블루진영이라면 늑대  레드진영이라면 유령시작합니다.

 

여기서 '핵심' 저는 피지컬딸려요... 상대도 정글먹고오면 똑같은상황..힘듭니다. 그래서저는 두개먹어요

 

블루진영이라면 늑대=>독두꺼비       레드진영이라면 유령=>골렘두마리

 

가능하냐고요? 네 충분합니다. 올라프는 충분해 두개먹어요.. 사실 잘못하면죽을수도있긴한데.. 도끼 잘주우시면서 하

 

시면 가능합니다.

 

그이후 두개먹고나면 400원이모이는데 그럼 플라스크+루비수정시작 이게 제 공략 핵심입니다.

 

루비수정시작하면 점화석이나 카탈리스트를 상당히 빠른시간에 뽑을수있고

 

또한 정글몹2개먹고가면 라인도 자동적으로 당겨지므로 초반 갱에 취약한 올라프로선 1석 2조 아니 3조!!! 경험치+라인관리+아이템!!!!!!

 

라인 절대 큐로 밀지마세요 초반에.. 갱오면 ㅃㅃ...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추후업글!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66.7% (2표)
0% (0표)
33.3% (1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