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플은 도박사이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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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4) | 2568 | 마나 | 282.2 (+40.0) | 962.2 |
공격력 | 64 (+3.7) | 126.9 | 공격 속도 | 0.69 (+2.7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5.51 (+0.75) | 18.26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치명타율 +0.93%x9
- 치명타율 +0.42%x9
- 치명타율 +0.28%x9
- 치명타율 +1.86%x3
- 치명타율+20.25%
ㅇ 1랩 20퍼센트의 크리!
ㅇ 1랩 싸움에서 평Q평이면 상대는 슬로 스텍에 노출되어 도주를 못한다. 계속 따라갈수있다.
ㅇ 그러면 평과 Q포함 5방이상 날리는데.
ㅇ 1렙을 쌈꾼 장갑끼면 28퍼센트다 크리가 무려 1렙 28퍼센트!!
ㅇ 그럼 5방을 때린다 가정했을 때 물론 수학적 계산으로 따지면
ㅇ 28 곱하기 5 즉 140이다. 적어도 한대하고도 반이 크리다.
ㅇ 라이엇이 도와주기만 한다면 2방이상 크리다.
ㅇ 만약 진짜 라이엇이 도와주어 Q에서 크리가 터진다?
ㅇ 상대는 멘탈이 터진다.
ㅇ 써보시고말하시라.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ㅇ 갱플이 OP인 이유가 있다.
ㅇ 너님들은 모르는 디펜스 특성에 "억압"
ㅇ 이 "억압"이 사기다.
ㅇ 왜냐? 내 도박갱플은 탱템을 못 간다. 파괴전차에 최대체력 3%? 효율이 떨어진다.
ㅇ 근데 왜 "억압"이 사기인줄 아느냐?
ㅇ 이동 방해 효과를 받는 적으로부터 피해 3%감소...
ㅇ 갱플은 평타 및 Q에 슬로우가 붙는다.
ㅇ 즉 탱커 상대가 아닌 이상 공격에 대파괴를 찍고 온녀석이 대파괴 효과를 못보는 것이다.
ㅇ 이게 진짜 사기다.
ㅇ 써보시고 말하시라.
화약통을 파괴하면 불의 심판이 초기화되며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상점에서 바다뱀 은화를 써서 포탄 세례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적중 시 효과(불의 심판 제외)가 적용되며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통의 체력은 2초마다 줄어듭니다. 통이 폭발하면 폭발 지대에 겹쳐 있는 통들이 연쇄 폭발하지만 같은 대상이 여러 번 피해를 입지는 않습니다. 혀어어어업상 스킬로 통을 터뜨리면 대상 처치 시 추가 골드를 얻습니다.
7레벨, 13레벨에는 통이 저절로 사라지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통의 치명타 효과는 105%로 적용됩니다.
최대 충전량 3/3/4/4/5
재사용 대기시간: 170/150/130초
죽음의 여신:포탄 세례가 시작할 때 목표 지점 중앙에 300%의 고정 피해를 입히는 거대한 포탄을 발사하여 1초간 범위내 적의 이동속도를 70% 감소시킵니다.
사기진작:범위 안에 있는 아군의 이동 속도를 2초간 40%만큼 증가시킵니다.
가차없는 포격:포탄 세례의 지속 시간 총 6번의 포격이 추가됩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범위: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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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ㅇ Q > W > R > E
ㅇ 핵 땅 콩
ㅇ 인생 한 방
ㅇ 부시에 숨어있다가 평 Q 평 평 점화 평 플 평 or Q
ㅇ 딱콩만 잘 맞춰라
ㅇ 그대에게 후반이 있을것이라 생각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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