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6.48 (+100) | 2346.48 | 마나 | 400 (+47.0) | 1199 |
공격력 | 61 (+3.3) | 117.1 | 공격 속도 | 0.613 (+0.98%) | 0.715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8.63 (+0.5) | 17.13 |
방어력 | 39 (+4.95) | 123.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 +0.91x9
- 방어 +1x1
- 체력 +8x1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1
- 공격 속도 +4.5%x2
- 방어+13.45
- 체력+8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9%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효과는 동일 대상에는 6초에 한 번만 발동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닻이 지형을 맞히면 노틸러스가 전방으로 끌려가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소모된 마나의 50%가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10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보호막이 지속되는 동안, 노틸러스의 기본 공격은 2초에 걸쳐 공격 대상 주위의 모든 유닛들에30/40/50/60/70 (+0.4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35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한 유닛이 폭발에 여러 번 맞을 수도 있지만, 추가 폭발에서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충격파가 목표 대상에게 맞으면 폭발하면서 150/275/400(+0.8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공중으로 띄우며 1/1.5/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82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노틸러스의 핵심은 의 중첩대미지를 어떻게 잘 입히는가와 의 활용을 얼마나 잘 하는가
그리고를 얼마나 많이 자주 적절한 상황에 적의 챔피언들에게 적용시키느냐 입니다.
는 적의 핵심딜러에게 꼭 쓰셔야합니다.
폭뢰가 나아가면서 그 진행과정에있는 모든 챔피언을 띄우기때문에 아군 딜러에게 붙는 탱커견제한다고 썻다간
한타가 패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분들이 모르시는게 있는데.
를 지형에 맞추고 이동할경우 거의 모든 CC기를 무시하고 진행방향으로 향합니다.
블츠그랩 쓰래쉬그랩 등등.. 전부다.. 씹어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녀석이 나오면 기괴한 가면은 잠시 접어두고 방어력부터 올립시다.
하지만 중반부터는 1:1로 싸워도 충분히 누를 수 있으니 초반에만 말리지 않고
잘 도망치시면 됩니다.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갱으로 승부하세요.
이 공략은 리안드리의 효과를 통해 노틸의 탱커로써의 면모를 최대한 챙기면서 딜링을 강구하려는 공략입니다.
지금 한창 써보는 중인데 확실히 정글러끼리의 맞다이 능력이나 몸이약한 적의 딜러를 눌러주는 힘은 강해지지만
기괴한 가면부터 리안드리까지의 시간동안 탱킹의 약화가 찾아오며 갱킹이 성립하지 못하면 사실상 하드탱커로
갔을때 보다 쓸모가 없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아마 더욱더 연구해야 하겠지요.
노틸이 저를 천상계로 올려주리라 믿으며 더욱 나은 연구결과로 뵙겠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