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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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5 (+107) | 2384 | 마나 | 268.8 (+35.0) | 863.8 |
공격력 | 62 (+2.7) | 107.9 | 공격 속도 | 0.668 (+3.11%) | 1.02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8 (+4.7) | 107.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방어 +4.26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8.55
- 체력+217.08
- 쿨감소-14.904%
- 방어+4.26
- 공격 속도+9%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치명타 확률에 따라 매사냥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처음 적중한 대상의 시야를 1.75초간 300으로 제한 시켜, 아군과 시야 공유를 차단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 시전하면, 대상이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사정거리: 1025.0)
사용 시: 발러가 주변의 넓은 지역을 2초 동안 드러내 줍니다. (은신 상태인 챔피언들은 드러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1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에게 도달하면 퀸이 뛰어오르며 대상을 잠시 밀어내고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이동 속도 감소 효과는 1.5초에 걸쳐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공중 강습: 퀸과 발러가 근처의 모든 적에게 (+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 챔피언에게 취약 표식을 남깁니다. 공중 강습을 사용하면 후반 지원이 종료됩니다. (범위: 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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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서 설명했지만 를 타이밍 좋게 정글 몬스터를 맞추면 최대 2대까지도 방어 가능하다.
두꺼비의 경우 평타보단 먼저 쓰고 정글링을 시작하면 평타를 2대 안맞을 수 있다.
그리고 정글링에 대해서 최대한 체력 안다는 글을 써주신 분이 계시는데
그분께서 하신 말씀이 레드버프 있는 정글은 잔몹처리부터 하는게 피가 조금달고
레드버프 있는 정글은 큰놈부터 때리는게 피가 더 적게 단다고한다. 참고했으면 좋겠다.
정글퀸은 정말 어렵다.
등 이런 녀석들처럼 라이너의 데미지 지원 정도만 있으면 킬을 따는 챔프가 아니라서
갱킹이 참으로 어렵다. 하지만 카정에 강하고 2:2 맞다이에 쌔므로(를 맞춘다는 전제하에) 역갱위주의 플레이를
해주시면 되겠다.
아니면 본인이 알아서 하길 바란다.
한타에서 기본 폼을 유지하면서 적 원딜이나 우리 딜러를 무는 케릭들에게 를 잘 써주고
5:5 패사움이 시작되면 적 탱라인을 두드리고 우리 딜러진을 지키다가, 적 원딜을 지켜주는 애가 없다면 바로 변신해서 쓰고 물면된다. 생각보다 원딜 약하다.
색다른 정글을 연구하던 중 이녀석을 만난건 나에게 크나큰 꿀잼이였다.
앞으로도 몇개 더 연구할 것들이 있는데 시간나면 해볼 것이다.
그리고 이 공략을 봤다면 퀸정글.. 한번은 해봐라.
케리된다. 끝.
p.s 일반게임만 하자. 랭에서하면 트롤이라고 욕먹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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