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는 갱이 후짐.
6렙 전에는 진짜 후지고 6렙 후에는 그냥 후짐.
이렇게 갱이 후진 챔을 픽하는 마인드는 후반 기여도임.
근데 딜마이는 중후반 한타에서도 녹음.
고로 딜탱을 감.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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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2) | 10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표준룬.
상대가 올 ad라면 파랑에 성장 쿨감룬 박아도 됨.
- OFFENCE
- 21
- DEFENCE
- 9
- UTILITY
- 0

























































이 역시 표준 특성.
얘랑
얘랑 뭐가 더 좋냐 하면
당연히 여러가지 상황에서 얘가 더 좋기는 함.
근데 얘를 들면 한타에 언제든지 합류가 가능함.
즉 백도어나 정글링을 항상 할 수 있음.
즉, 중반 이후 골드 수급량이 점멸 들었을 때랑 비교가 안됨.
그래서 탬빨로 밀어붙이는 게 가능해짐.
난 요즘 그래서 텔을 좀더 권장함.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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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의 없을 듯. 3렙 q 찍어도 되고 w 찍어도 되는데, 내 마이는 rpg형임. 고로 정글 안정성을 위해 w 찍어줌.
별거 없죠 뭐 스킬 콤보.
템트리에서 내가 말할 건 딱 세가지임.
1. 수은 장식 띠 가기.
2. 기동신 가지 말기
3. 몰왕, 헤르메스 시미터, 란두인 3코어는 불변임.
액티브 잘 쓰세요.
난 몰왕-란두인-수은을 1,2,3에 놈.
cc 걸리면 3, 원딜한테 붙으면 2, 킬딸 칠 때 1.
간단하지 않음?
마이는 6렙 전까지 갱이 정말 후짐. 역갱도 후지고 텔 합류도 후짐.
왜냐? cc도 없고 딜도 안 나옴.
괜히 갔다가 상대 정글이랑 해서 갱승 내주면 겜 터짐. 그냥 욕 먹더라도 rpg하는 게 나음.
마이가 6렙 전에 갱을 갈 일이 있다면
1. 라인이 서로 딸피 대치중일 때
2. 상대가 아군 잡고 딸피로 파밍 중일 때
첫 바퀴는 블루 기준으로 작골-레드-레이스임.
이 때 레드 잡을 때 평타 7방 째 때리는 순간(즉 두번째 패시브 켜질 때) e를 키면
딱 레이스 잡을 즈음해서 e 쿨 돌아옴.
귀환해서 업글하고 늑대-블루-두꺼비-(바위게) 먹어줌. 이후는 계속 정글 돌면 됨.
그리고 브실에서 특히나 바위게 안 먹는 경우가 많은데,
위쪽 바위게는 위쪽 돌 때 있으면 무조건 먹고, 아래쪽 바위게는 용탐 즈음 해서 꼭꼭 먹어주셈.
6렙을 최대한 빨리 찍어야 됨. 말리거나 갱을 가지 않은 한 7분 내로 찍으면 좋음.
중반까지는 정글링 위주로 도는 게 좋음. 왜냐, cs는 라이너가 먹고 커야 되는 거임.
그리고 몰왕이 나오기 전의 마이와 나온 후의 마이는 딜 차이가 정말 천지차이임.
몰왕이 아직 안 나왔다면 사리는 게 좋음.
용사를 안 가기 때문에 초반에 약함.
상대랑 우리가 그다지 킬 차이나 글로벌 골드 차이가 심하지 않다면, 마이가 본격적으로 한타에서 날뛰는 건
몰왕-잿불 정도가 나왔을 때부터임.
아 그리고 마이는 킬 먹고 크니까 킬 양보 따위 하면 안됨. 킬 먹고 템 뽑아서 두 배로 보답하셈.
평상시엔 봇에서 신나게 백도어하면 됨.
그래서 봇으로 와글와글 몰려오면 바론 핑 찍고 텔 합류해서 바론 먹으면 됨.
아니면 한타 열리면 합류하시던지.
후진입. 여기서 중요한 건, 마이는 무조건 킬딸을 쳐야됨.
킬딸을 쳐야 쿨 초기화가 됨. 그리고 메인 탱커가 아닌 한 마이 트루뎀이 있기 때문에 피 1000 이하는 금방 녹임.
요즘 빠커 때문에 마이 밴 당해서 개 빡치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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