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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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1
- 공격 속도 +1.7%x1
- 방어 +1x1
- 체력 +8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주문력 +1.19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4.5%x1
- 주문력 +4.95x1
- 마법 관통력+0.87
- 공격 속도+6.2%
- 방어+1
- 체력+8
- 쿨감소-1.656%
- 주문력+6.14
- 마법 저항력+1.34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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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선마 후 W냐 E냐가 갈리는데 상황을봐서
적미드가 야스오같이 들어오는 변태다 → E를몇개주거나 먼저마스터해서 보호막량 up + 도주
적 조합이 뚜벅이들이다 → W를 먼저 마스터해서 병사를많이깔고 푹찍푹찍
전 E몇개주고 W선마합니당
이건머 다 아실듯 WEQ랑 WQE가 있죠
콤보) W(병사 몇초간 세워놓고 적이 방심했을때)+ E + Q + R 푹찍푹찍
적미니언쪽에 W를세워놓고 몇초간 찌르다보면 적이 긴장을풀고 병사쪽으로 조금씩 가까이 오는데요
그순간 E로 들어가는동시에 Q로 적챔피언쪽을 조준해주시면 저어엉어어어어엉말 멀리까지 날아갑니다 급커브도 가능
(단! E로 날아가는 도중 Q를 너무 늦게 사용하면 병사만 날아가고 아지르는 멈춥니다)
만약 왼쪽 부쉬에서 정글러가 기다리고있다면 오른쪽에 병사를 놓고 들어가서 왼쪽으로 밀어주는 플레이도 가능하겠죠
1. 내가 점멸이있거나 존야가나왔고 이니시를해도 생존이 확실하다(= 아군의 호응이좋고 적을 녹일수있다)
WQ로 포킹을 해주다 E로들어가서 궁으로 밀쳐주는 플레이도 좋아요 하지만 들어가서 녹으면 한타그냥짐..욕엄청먹음..
2. 우리팀에 확실한 이니시에이터나 탱커가 있다 or 딜러가잘커서 앞라인부터 녹여줄수있다 or 서폿이나 탑이 날 지켜서 후방에 머무르면서 딜할수있다
무조건 생존하시면서 딜넣어주시면 됩니다 원딜옆에 꼭붙어서 궁써주기!
3. 한타를 하는도중 적의진형이 무너지는순간 적쪽에 깔아뒀던 병사에 EQ로 타고 들어가서 딜러들 밀쳐주기(E로 타고 들어가다 앞라인에 부딛히는순간 궁쓰지도못하고 바로 죽을수도있으니 신중하게)
근데 이런상황나올정도면 그냥 겜끝났다고 보시면됨 적들이 아지르 마킹안하면 한타를 이길수가없기때문에;;
4. 궁을 꼭 우리쪽으로 써주지 않아도 된다(딜링용으로 써도 된다!)
특히 후반한타에서 중요한건데 아지르하다보면 막 우리편으로 배달해줘야될거같고 그런데 아니에요 오히려 적쪽으로 밀쳐내도 그 띄워진사이에 아군딜러들이 순삭하는장면이 많이나오기때문에(궁딜도 상당함) CC기가빠졌을때 적딜러쪽으로 wqe나 weq로 꼬라박고 궁으로밀쳐주셔도 된답니당
★5. E를 막쓰지말자(제일 중요)
사실 저도 가끔 E쓰고 날아가면서 생각함
그러면 안됨.. 이기던겜 다말아먹을수있어요 이거 경험담..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안보이는데서 창맞고 원콤나는것만 조심하면 그냥 밥
W날아오는거 WE로 받아치면 오히려 르블랑이 녹아요 게다가 르블랑 이번에 W날아오는속도 너프된다던데..
로밍가서 킬먹고오면 답이없으니 경험치도못먹게 최대한 고통을줍시다
초반 2~3렙을찍을때까지 라인을밀어서 우리정글이 적정글에가서 깽판을치는것을 도와줍시다
820원모아서 악마의마법서 사오기전까진 사리시고 마법서뽑고 블루먹은 후에는 미친듯이 괴롭혀주세요 아주그 냥 경 험치도 못먹게그냥 아유
처음 귀환때 와드하나 핑와하나는 필수!
윗팀 로밍
아래팀 로밍
이런식으로 벽을 넘어가는 로밍이 성공률이 높습니당
벽에 밀쳐주면 가끔 끼이는상황도나오고 굉장히 도주가 어렵게되니 벽으로 밀쳐주세요
무난하게 용한타에서 적절한궁으로 이득을 보고 적정글에 와딩싹하고 짤라먹거나 한타하시면됩니다 정글에서 자리한번 잘잡으면 한대도안맞고 다 녹일수있어요 근데 님 죽으면 한타 끝임 잘 사셔야함..
잘 못컸을경우에는 존야뽑기전까지 절대 한타하시면 안돼요 모렐로/존야는 맞추고 한타해야 많은 딜이 나옵니다
후반에 왕귀한 아지르는 아무도 못막죠 QW평이면 적원딜은 반피 헤헿 게다가 궁3렙 범위도 더럽게넓어서 자리잡기도 쉽죠
협곡에서 살아남기(저자 아지르)
차차 추가하겠습니다
라이엇은 아지르를 버프하라 버프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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