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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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리스타나, 요들 사수
Tristana, The Megling Gunner
21
9
0
0/0
뒤뚱뒤뚱 후반 강!제!캐!리! 귀요미 트타 공략. 2013년 12월 15일 시작.

- 준의(2015-06-17, 조회수: 2703)

쓰다보니 글이 꽤길게 됬습니다.

다 안읽으신분들은 뒤로버튼 살짝 눌러주세요ㅎ~

 

 

준의의 잡답..<넘어가셔도 ㅋㅋ되요 준무룩..

 

트타가 꽤 많이 너프 됬죠..

다른 사람들은 버프 됬다 하는 분들 있으시고 왜 너프,너프 하냐 그러는데

저는 옛날 트타가 손에 익어서 지금 트타는 손에 촥촥하고 감기는 느낌이 없내요

제가 트타 채팅방에 트타 장인분이 있길래 어쩌다보니 친추를걸었고요

그리고 트타 리멕후 그 님 트타 안하시더라고요

그렇게 월레 하던 캐릭터가 바뀌면 조금 힘들고 너프가 된거 같습니다..

하지만 제가 게임을 하다보니 트리스트나와 비슷하게

사정거리가 긴 챔피언을 찾게 되고 케이틀린, 징크스, 코그모 등등...

꽤 많이 해봤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하다보니 제겐 트리스타나 밖에 없더라고..

그래서 다시 시작 하게 됬고 리멕후에 공략을 할게요.

 

언제나 시작은 트리스타나의 장단점이죠!!.ㅋㅋ

 

트리의 

 

장점

첫째!! Draw a Bead(정조준)(정조준)으로 매우 긴!!사정거리

       는 최대 669까지 됩니다. 케이틀린보다 조금 긴 사정거리 이고요

       옛날에는 706?까지 갔었죠 ㅋㅋ 하지만 지금도 굉장히 좋습니다.

둘째!!Rapid Fire(속사)(속사)로 바로 공속증가!!

        바로 공속증가 정말 좋은거 같음Twitch(트위치)(트위치),Jinx(징크스)(징크스),Varus(바루스)(바루스) 등등 은 조건을 채워야

        공속 증가가 됩니다. 트위치는 은신다음 공속 증가 징크스는 평타를 때려야 공속증가 바루스는 미니언 또는

        챔피언을 죽여야 공속 증가 등 바로 공속증가 하는건 정말 좋은거 같아요

셋째!!Rocket Jump(로켓 점프)(로켓 점프)는 정말 좋은 도주기 입니다. 다른 원딜에 비해 사정거리가 900으로 굉장히 길어요.

넷째!!Rocket Jump(로켓 점프)(로켓 점프)는 킬이나 어시를 먹으면 바로 바로 초기화가 되서 좋습니다!.

다섯째!!Explosive Charge(폭발 화약)(폭발 화약)은 리멕 된이후 광역딜이 가능하게 변했습니다.

여섯째!!Burster Shot(대구경 탄환)(대구경 탄환)은 도주와 대미지 둘다 좋습니다.!!

           트타는 갱을 와도 따기가 굉장히 힘듬니다. Burster Shot(대구경 탄환)으로 뒤로 밀치고

           Rocket Jump(로켓 점프)로 도망가고 ㅋㅋ좋습니다.

마주막!!Tristana(트리스타나)(트리스타나)정말 귀엽습니다!!! 할때마다 먼가 춤추면 귀여워서!!ㅜㅜ

           귀여워서 하는맛이 쏠쏠합니다 핰핰ㅋ

 

 

단점

첫째..Draw a Bead(정조준)(정조준)은 초반 라인전에 도움이 안됩니다.

둘째..초반에 Rapid Fire(속사)(속사)를 안찍으면 Explosive Charge(폭발 화약)(폭발 화약)을 다 못터트린다.

셋째..Explosive Charge(폭발 화약)(폭발 화약)의 패시브로 인하여 라인이 자꾸 밀린다..ㅠㅠ

        이건 조금 힘들어요 ㅜㅜ 내가 라인 밀면 미니언도 못먹을때 밀어져서....젠장!!!ㅠㅠ

넷째..Burster Shot(대구경 탄환)(대구경 탄환)를 잘못써서 방생할 경우가 있다..

        많이 안해보신 분들은 이걸로 꽤많이 놓치죠

        이건 그냥 손에 익어야 해요!!

       

       

이제 시작합니다!! 트타 사랑해주세요!!
 


2013년 12월 15일 일욜 - 처음으로 공략 시작.
2013년 12월 21일 토욜 - 루시안,시비르 챔피언 대응법 추가.
2013년 12월 29일 금욜 - 원딜 난이도를 삭제, 원딜의 특징설명, 적팀 라인전 어려운 조합 추가
2014년 01월 03일 금욜 - 아이템 전체 수정.
2014년 01월 05일 일욜 - 룬 오타 수정.
2014년 01월 14일 화욜 - 특성 전체 수정, 파랑룬 추가, 챔피언 대응법 조금 추가.
2014년 01월 21일 화욜 - 바텀에 대해 살짝 설명.
2014년 2월쯤 - 롤접었어요.
2014년 04월 29일 목욜 - 롤 다시 시작.
2014년 11월 06일 목욜 - 공략 다시 시작/트타 일러스트 변경.
2014년 12월 03일 수욜 - 여러분의 댓글 보고 수정합니다!
2014년 12월 04일 목욜 - 소소한 궁팁 추가
2014년 12월 05일 금욜 - 멘붕 실수로 시즌5지워버림..ㅠㅠ<ㅠㅠ시즌5공략 시작ㅠㅠ
                              - 어려운 조합 삭제
2014년 12월 11일 목욜 - 그냥 대대적인 수정<장단점 아이템 스킬트리등..
2014년 12월 29일 월욜 - 그냥 노래추가 그리고 어려운 챔프 쉬운 챔프 삭제
2015년 06월 16일 화욜 - 전채 수정 <리멕후에 공략
2015년 06월 17일 수욜 - 공략 안했던 스킬추가.
 

 

트리스타나, 요들 사수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0 (+102) 2374 마나 300 (+32.0) 844
공격력 60 (+2.5) 102.5 공격 속도 0.679 (+1.5%) 0.852
5초당 체력회복 4 (+0.5) 12.5 5초당 마나회복 7.2 (+0.45) 14.85
방어력 30 (+4) 98 마법 저항력 28 (+1.3) 50.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50(+7) 669
  • 공격력 +0.95
    x6
  • 공격 속도 +1.7%
    x3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공격력 +0.28
    x1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2.73
  • 공격 속도
    +5.1%
  • 방어
    +9
  • 마법 저항력
    +4.346
총 가격 : 4,808 IP

옛날에는 빨강에 쌍관 끼고 다녔지만 지금은 Explosive Charge(폭발 화약)의 패치로 인해 공격룬과 공속을 소소히 넣고 합니다.

 

빨강

공속과 공격력

공속을 5% 넣으면 아슬아슬하게 4타 때려지더라고요.

나머지는 공격력.

 

노랑

고정 방어

노랑은 무조건 방어 낍니다!!

적원딜이 무조건 AD니까 방어력으로 기기!!

 

파랑

고정 마방 or 성장 마방

서포터가 강력한 AP이다.

그러면 당연히 고정 마방을 들고 가요!

서포터는 AP지만 약하다 하면 성장 마방 이고요

그리고 AD밖에 없다 하면 저는 공격력 들고 갑니다.

 

왕룬

공공공ㄱ옥오고옫고롥ㄱ로고옹공곡옹공곡공옥ㄱ격력!!!

네 공격력 낍니다!!!

 

 

룬은 취양이죠 취양대로 끼세요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원딜의 특성이죠.
그냥 그렇죠...
옛날에는 주문력에 조금 주고 그랬지만 지금은
R의 계수와 E는 물리 대미지로 리멕 되어서 주문력은 안주고요.
 
별로 특별한것은 없네요.

 

원딜 하면 Heal(회복) 메타죠...

회복 좋습니다. 회복 시켜주고 그리고 이속까지 올려주니 좋게 상향됬고요.

 

옛날에는 barrier(방어막),Cleanse(정화)를 많이 들었는데 ㅋㅋ 취억돋는다!!!

저는 지금도 조금씩 드는거 같습니다. 조금 CC기가 많다 하면은 바로 POCleanse(정화)WER!!!!

Cleanse(정화)는 처음 CC기를 바로 풀고 나중에 들어오는것들은 강인함 3초간 65%를 줍니다.라고 써져있음!!

ㅋㅋ그렇다고 합니다.

대부분 회복을 들고 어쩔때 아주 가끔은 Cleanse(정화)를 듭니다.

barrier(방어막)도 드는거 같긴한데... 이게 회복보다 더 많이 방어막 주어지고 점화에 반감 당하지도 않죠.

하지만 게임중에 98%는 Heal(회복) 드는거 같습니다.

그냥 참고 하세요

 

 

 

 

아 점멸 드세요Flash(점멸)Flash(점멸)Flash(점멸)!!!

 

 

 

 

 

 

정조준 (Draw a Bead)
트리스타나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영구적으로 레벨당 8 상승합니다.
속사 (Rapid Fire)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트리스타나의 공격 속도를 7초 동안 60/75/90/105/120% 증가시킵니다.
로켓 점프 (Rocket Jump)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트리스타나가 땅에 로켓을 쏴서 먼 곳으로 이동합니다. 착륙 시 70/105/140/175/210 (+0.75 추가 공격력) (+0.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적의 속도를 40% 늦춥니다.

킬 또는 어시스트를 올리거나, 챔피언에게 쌓은 최대 중첩의 폭발 화약이 터질 경우 로켓 점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900)
폭발 화약 (Explosive Charg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기본 지속 효과: 트리스타나의 공격에 쓰러진 적은 폭발하며 주변 적에게 45/60/75/90/105(0.25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트리스타나가 공격 대상에 화약을 던져 설치합니다. 4초 후에 화약이 폭발하면서 광역 물리 피해 60/70/80/90/100(+1.0/1.1/1.2/1.3/1.4 추가 AD)(+0.5 AP)를 입힙니다. 트리스타나의 공격과 스킬로 화약의 피해량이 30%씩 증가하며,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4번 중첩되면 화약이 즉시 터지며, 포탑에 사용할 경우 폭발 반경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피해량에 따라 피해량이 1~2.15배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기본 공격 사거리와 동일)
대구경 탄환 (Burster Shot)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트리스타나가 적에게 거대한 대포를 발사하여 275/325/375 (+0.7 추가 AD)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혀 적을 0.4/0.55/0.7초 기절시키고 600/800/1000만큼 뒤로 밀어냅니다.

대구경 탄환의 사정 거리는 트리스타나의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마스터 순서는

(대구경 탄환)-Explosive Charge(폭발 화약)(폭발 화약)-Rapid Fire(속사)(속사)-Rocket Jump(로켓 점프)(로켓 점프) 순으로 마스터 해줍시다!

옛날에는 Rapid Fire(속사)를 선마를 했었지만

Explosive Charge(폭발 화약)의 상향인가 하양인가로 AD계수가 들어가서 이걸 마스터해 데미지를 높입니다!

그다음은 Rocket Jump(로켓 점프)를 2번쨰 마스터를 했었지만 점프는 죽이면 최기화라는 사기적인 패시브로 그냥 냅둬요

그래서 Rapid Fire(속사)를 선마 하는데요 공속올려줄려 하는거죠.

 


 

스킬 사용법


 Draw a Bead(정조준)(정조준)

이건 패시브 스킬이니까 렙업할때 마다 7씩올라갑니다.

위에 말했듯이 최대 사정거리 669입니다. 케틀보다 살작 긴 사정거리죠.

 

Rapid Fire(속사)(속사)

속사 조금 오래된 패치로 Kog'Maw(코그모)와 같이 코그모는 Bio-Arcane Barrage(생체마법 폭격)(생체마법 폭격) Tristana(트리스타나)Rapid Fire(속사)의 마나가 사라졌죠.

좋아요 속사를 쓸 상황은 당연하겠지만 맞다이 뜰때 한타할때 때릴때마다 키시는건 아시죠?

그리고 미니언을 먹을때도 쓰세요 팍팍 Explosive Charge(폭발 화약)의 패시브로 못먹을때가 있는데 속사 쓰시면 먹을 수도 있어요ㅋㅋㅋ

그리고 쿨타임이 20초니까 그때는 맞다이 하시지 마시고요 아시죠??

 

Rocket Jump(로켓 점프)(로켓 점프)

로켓 점프가 사기인 이유가 Blitzcrank(블리츠크랭크)Rocket Grab(로켓 손) 라던가Malzahar(말자하)Nether Grasp(황천의 손아귀)라던가 Lissandra(리산드라)Frozen Tomb(얼음 무덤)라던가 등등

로켓 점프에 시전시간이 있어 저걸 맞는 순간 바로 Rocket Jump(로켓 점프)를 써주신다면 추가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물론 저 궁데미지와 제압 스턴은 들어오겠지만요.

그리고 우리팀이 한타를 이겼을때 도망가는 적들을 쉽게 잡을 수 있죠.

슬로우 60% Singed(신지드)Mega Adhesive(초강력 접착제)가 마스터 하면 75%죠?

60%면 꽤 높고요 그리고 죽이면 초기화해서 계속 따라갈 수 있습니다.

물론;;!!마나가 있을때 ㅋㅋ

 

Burster Shot(대구경 탄환)(대구경 탄환)

이 스킬은 초반에 300마법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추가 AD계수가 아니지만 꽤 좋습니다. 이렇게 데미지로도 쓸 수 있고

Graves(그레이브즈)Collateral Damage(무고한 희생자)는 데미지가 250입니다. 물론 추가 AD계수가 있지만..

그리고 넉백도 있습니다. 넉백으로 후반에 저를 물러오는 탑이나 정글 애들

그런애들을 카이팅하다 너무 다가오면 궁 대충 이런 느낌ㅋ

 

 

 

 

 

 


 

1렙 스킬

 

1렙 스킬을 뭐 찍냐 하면 대부분 사람들이 Explosive Charge(폭발 화약)을 찍는다고 하죠.

맞습니다. 저도 Explosive Charge(폭발 화약)을 찍지만 하지만 간간히 Rocket Jump(로켓 점프)를 찍을때가 있습니다.

2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적팀이 인베를 오거나 우리팀이 인베를 가거나

1.적팀이 인베를 오는 경우

적팀이 인베를 올경우 블랭이 있어 끌렸거나 또는 CC기를 맞아서 맞는 경우

1렙때 스킬을 찍어두지 말았다 바로 W를 찍어여!!

그래서 힐도 점멸도 빼지말고 도망쳐요!!

2.우리팀이 인베갈 경우

우리팀이 인베를 갈때 일단 우리팀 조합을 봐요.

1렙때 강력하다 하면 상황을 보다 딸 수 있다 싶을때 W를 찍고

바로 남자 답게 들어갔다 나와요.

※주의 할점!! 못따면 적팀한테 죽을 수 있으니;;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아이템에 대해 설명 하겠습니다는.. 개뿔;;
옛날에는 흡템을 가서 라인유지력을 높이고 그 다음 딜템을 많이 갔었죠.
지금 메타는 변했습니다!! 그냥 공격 공격 공겨겨겨겨겨격겨!!!입니다!!
그리고 제가 리멕 전까지는 선 스태틱 빌드를 탔습니다.탑승합니다!!
그런데 Explosive Charge(폭발 화약)의 리멕으로 인해 공격력 계수가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빌드 갈아 엎었지요 ㅜㅜㅜ
저는 스태틱 빌드 굉장히 좋아 했는데...
 
1번쨰 아이템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무한의 대검)!!
무한의 대검을 뽑는 이유는 위에 설명 했듯이 Explosive Charge(폭발 화약)에 AD계수가 들어갔습니다.
그러므로 효율을 좀더 올려 주기 위하여 Explosive Charge(폭발 화약)선마를 하고 첫템은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을 뽑습니다.
 
 
2번째 아이템 Phantom Dancer(유령 무희)(유령 무희),(스태틱의 단검)(스태틱의 단검)
2가지의 아이템이 있습니다.
Phantom Dancer(유령 무희)(유령 무희)
유령 무희는 빠른 공속과 치명타율을 올려주는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패시브로써 미니언들을 통과 가능하게 해줍니다.
Explosive Charge(폭발 화약)이 리멕 된 이후 공속이 조금 필요하지 않을까 해서 유령무희를 가긴 합니다만...
먼가 스태틱보다는 딜이 안나오는것 같은 느낌;; 기분 탓이겠죠?
그런데 무한의 대검 치명타률 하양한뒤 이것으로 채워주는 느낌으로 가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스태틱의 단검)(스태틱의 단검)
스태틱은 제가 좋아하는 아이템입니다.
스태틱은 유령 무희보다 공속과 치명타는 낮지만 이속은 조금더 높습니다.
요즘은 유령무희를 자주 가지만 이속이 필요하다 하면 가고요.<뚜벅이들..
그리고 라인전이 개망했다 했을때도 하위템의 Avarice Blade(탐욕의 검)(탐욕의 검)을 가서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스태틱의 단검)을 뽑습니다.
 
세번째 아이템 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최후의 속삭임),The Bloodthirster(피바라기)피바라기
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최후의 속삭임)
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은 공격력은 낮지만 패시브 스킬에 방어력 35%를 무시한다라는 무시무시한;!!
3코어가 나올때 쯤이면 적들이 방템 1,2개쯤 두르고 있을쯤이니 3코어로 대부분 가지만
적팀에 올딜러라면!!
The Bloodthirster(피바라기)(피바라기)
The Bloodthirster(피바라기)로 피흡+공격력+방어막 을 가주어 생존력 +딜을 높여 주어요!!
피바의 패치 정말 좋은거 같해요 방어막으로 바껴서!!
피바라기를 가는 때는 적팀에 AD방템을 안둘렀을때 입니다!!
 
네번쨰 아이템!!부터는 갈라집니다.
내가 3코어에 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를 갔다 하면은 The Bloodthirster(피바라기) or 방템 or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
내가 3코어에 The Bloodthirster(피바라기)를 갔다 하면은 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를 갑니다.
방어템은 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Guardian Angel(수호 천사),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Banshee's Veil(밴시의 장막) 등등.. 있습니다.
각각 하나하나 씩 설명 해드리자면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몰락한 왕의 검)
몰락검 이번에 상향됬죠!! 옛날 사정거리를 찾았습니다! 550으로 패치 ㅋㅋ
옛날에는 왜인지 모르겠지만 몰락검을 선템으로 많이 갔습니다.
몰락검은 나의 적의 이송을 뺏어오는 패시브가 있습니다.<말파와 비슷하죠 ㅋㅋ
그리고 체력 %데미지가 있어 체력게이한테 쓰면 좋은 아이템입니다.Dr. Mundo(문도 박사)라던가..Dr. Mundo(문도 박사)라던가..Dr. Mundo(문도 박사)라던가!!
저는 아직도 꽤 쓸만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하지만
Explosive Charge(폭발 화약)의 리멕으로 피흡템은 대부분 몰락검보다는 피바라기를 많이 가죠..
 
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얼어붙은 망치)
패치로 인해 체력+공격력+슬로우+이속증가 까지 붙은 좋은 아이템입니다.
만약 적팀이 뚜벅이만 있다면 생각해볼만한 아이템이죠ㅋㅋ
 
Guardian Angel(수호 천사)(수호 천사)
굉장히 인기 있는 템입니다.
마방 물방 둘다 올려주고 죽으면 1번 살아난다라는 좋은 템이죠.
그런데 요즘은 잘 안가더라고요
Zed(제드),Katarina(카타리나),Khazix(카직스)등 이런 암살자 같은 애들 있을때 가면 괜찮을거 같죠?
 
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란두인의 예언)
란두인의 예언...!!이라니!!ㅋㅋㅋ풀네임 공략쓰면서 첨알았어요 ㅋㅋㅋ
이름 그냥 란두인인줄 ㅋㅋ
란두인은 체력 + 방어력 + 액티브 슬로우 까지 가지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적팀에 AD뚜벅이가 나를 물러 올때 괜찮은 아이템중 1개
예를 들어 Irelia(이렐리아)라던가ㅋㅋ
 
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수은 장식띠),(헤르메스의 시미터)(헤르메스의 시미터)
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수은 장식띠),(헤르메스의 시미터)(헤르메스의 시미터)
수은은 은은은!!은!!은 CC기를 바로 풀어주죠
CC기라면 모든것들 Infinite Duress(무한의 구속),Death Mark(죽음의 표식),Puncturing Taunt(따끔한 도발),Frozen Tomb(얼음 무덤),Nether Grasp(황천의 손아귀) 등등 이런 강력한 CC기도 풀어주고요
Ignite(점화)도 풀어지는걸로 알고 있어요!
수은은 패치로 인해 굉장히 싸졌습니다.
그래서 강력한 CC기가 있다면 3코어로 수은을 가고 나머지 템을 가다가 나중에 업글하는것도 추천드림
(헤르메스의 시미터)(헤르메스의 시미터)
수은의 상위 템이죠
헤르메스의 시미터는 CC기를 풀고 이송도 올려주는 굉장히 좋습니다
게다가 딜도 있고 수은을 가셨다면 빨리 올려요!
 
Banshee's Veil(밴시의 장막)(밴시의 장막)
밴시의 장막 좋은 템이죠
체력 + 마방 + 1번 스킬 무효
적팀에 강력한 AP딜러가 있다면 가세요!!
마방템은 이것뿐! 1개만 간다면 맞다이해서 이길 수 있을거임<아마;;?ㅋㅋㅋㅋ
 
그래서 결과는 이렇게 됩니다.
 
1.Infinity Edge(무한의 대검),
2.(스태틱의 단검)orPhantom Dancer(유령 무희)
3.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orThe Bloodthirster(피바라기)
4.The Bloodthirster(피바라기)or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or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orGuardian Angel(수호 천사)or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or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orBanshee's Veil(밴시의 장막)
5.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orGuardian Angel(수호 천사)orRanduin's Omen(란두인의 예언)orQuicksilver Sash(수은 장식띠)orBanshee's Veil(밴시의 장막)
 
 
마주막 신발은 어떤거 가나요?!!
 
옛날에는 헤르메스 닌자 등등 갔었는데 이제 안감 오로지 딜이다!!양야양!!
일어나라 광전사 성애자들!!(광전사의 군화: 격노)(광전사의 군화: 격노)(광전사의 군화: 격노)(광전사의 군화: 격노)(광전사의 군화: 민병대)(광전사의 군화: 민병대)(광전사의 군화: 민병대)(광전사의 군화: 민병대)으ㅜ어어어!!
광전사 갑니다.
대부분 2코어나 3코어 후에 맞춥니다.
똥신은 1코어나 2코어 전이나 후에 맞추고요
대부분은 격노를 하지만 민병대는 우리팀이 밀리고 있어 우리팀 가까운 곳에 싸울때가 많을때 민병대 ㄱㄱ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케이틀린
애 초반에 진짜 답없어요. 잘하는 애라면...진짜ㅠㅠ눙물 나와요ㅠㅠ
저보다 초반에 사정거리 길어요;;
초반에는 짤짤이 하지말고 미니언만 먹고요 그리고 맞다이는 6렙되면 지지 않습니다.
케이틀린궁 다들 아시죠? 저는 바로 쓸수있지만 케이틀린은 못써요
쓰다가 맞아 죽습니다.
루시안
와 루샨 왜이럼? 저녀석 첨에 나왔을떄는 저러지 않았는데??
진짜 미쳐 주거요ㅋㅋㅋㅋ초반에 진짜 너무 사기에요
2렙되면 Q평 E평 하면 저는 피 쫙쫙달아요;; 맞다이 사기에요!!진짜 이런!!ㅠㅠㅠ
초반에 진짜 사려야해요 미니언한테 Q쏘면서 그거 저한테
맞출려고 하겠지만 그거 맞으면 안되요 ㅠㅠ
애도 6렙정도?는 앤 6렙도쌤;

하양되길 기다려요 라이엇님~
그레이브즈
그브 정말 강력합니다.
제가 BF나왔고 그브는 탐식의 망치 나왔는데 맞다이 졌음;;
1대1로 !!!!꽤나 강력하니 조심하세요 패시브로 방어력도 강력하고
딜도 굉장히 쌔요
최대한 맞다이는 피하는 쪽으로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베인
베인 쉽습니다. 일단 베인은 몸이 약하니 E평 짤 조금씩 해주시고요
그리고 미니언에게는 절대 맞지 말아요 6렙되면 이때부터가 승부처지죠
서폿과 죽였다면 쉽고요 그리고 안죽였어도 괜찮습니다.
베인이 궁을 쓴다면 저도 같이 궁을 써주어 딜로스를 만들어 주시고요
그리고 베인 초반에 3타 떄리는거 안아프니 맞으면서 E스택 채워도 되요
초반이라는 것은 6렙 전이니..
이즈리얼
애는 먼가 모든 애들이 쉽게 생각하는거 같음
애는 Q만 피하면 모든것이 만사 OK?ㅇㅇ
그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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