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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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40 (+79) | 18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0 (+3.2) | 114.4 | 공격 속도 | 0.625 (+0.5%) | 0.678 |
5초당 체력회복 | 4.5 (+1.25) | 25.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3.7) | 94.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37x2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마법 저항력+26.338
- 쿨감소-4.98%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메가 나르: 돌덩이를 던져 맞은 대상과 주변 모든 적을 30/35/40/45/50% 둔화시키고 45/75/105/135/165 (+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돌덩이를 집어들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00)
메가 나르: 1.25초 동안 일정 구역 안에 있는 적들을 기절시켜 25/55/85/115/145(+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가 메가 형태에서 미니 형태로 돌아올 때는 슝슝의 이동 속도 상승 효과를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메가 나르: 대상 지점으로 훌쩍 뛰어 착지 위치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15/150/185/220 (+나르 최대 체력의 6%)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나르에게 밟힌 적들은 잠시동안 둔화됩니다.
우지끈 스킬을 사용하여 변신하게 되면 메가 나르가 되어서도 튕겨 날아갈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475/600)
메가 나르: 근처 모든 적을 정해진 방향으로 밀어내서 200/300/400 (+0.5 추가AD)(+1.0AP) 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25/1.5/1.75초 동안 속도를 45% 늦춥니다. 벽에 부딪히는 적은 150%의 피해를 입고, 둔화되는 대신 기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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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은 마음대로 찍는데 가끔 미니언건드리는거 죽도록싫어하는 원딜들있어요. 그래서q보다 평타로 w터트리는게 더 좋아서w선마하고 e,q는 자유입니다.
그런것도 있나요? 딱히 말하자면 라인전에서 평평 하는거 하고
분노 98일때 평더블점프평평 정도?
더블점프 어렵습니다 분노조절도 힘들고 즐겜이니까 그냥 점프&점멸 로각잡아요 벽은 어디든지있으니깐요.
R은 쿨감하면 은근히짧은감이있습니다 미니언처리시에 사용해도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나르서폿은 원딜과의 궁합이 매우매우매우매우 중요해요
우리팀원딜에 cc가있다면 이긴거라 생각하면 됩니다 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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