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완성ㅇ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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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09) | 2463 | 마나 | 295.6 (+45.0) | 1060.6 |
공격력 | 58 (+3.5) | 117.5 | 공격 속도 | 0.638 (+3.22%) | 0.987 |
5초당 체력회복 | 6.01 (+0.6) | 16.2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레벨당 마나 재생 +0.067x6
- 10초당 금 +1x3
- 마법 관통력+7.83
- 쿨감소-4.968%
- 마나 재생+7.236
- 10초당 금+3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챔피언에게 창 투척과 매복 덫으로 피해를 입히면 4초간 이 대상들을 사냥할 수 있게 되어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이들을 향해 향해 갈 때 수풀 배회의 이동 속도가 더 높아집니다. 또한, 사냥 당하는 대상에 대한 다음 번 숨통 끊기, 급습, 할퀴기가 강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쿠거 형태: 니달리의 다음 기본 공격이 5/30/55/80(+0.75AD)(+0.4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이 잃은 체력 체력의 1%당 1/1.25/1.5/1.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숨통 끊기로 30%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사냥 당하는 대상들은 정상 범위의 최대 두 배 거리에서 급습에 당할 수 있습니다. 사냥 당하는 대상을 처음 급습했을 때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줄어듭니다.
인간 형태: 니달리가 2분 동안 유지되는 투명한 덫을 설치합니다. 적이 덫을 밟으면 모습이 드러나고 4초간 40 (+0.2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덫은 동시에 4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6레벨, 11레벨, 16레벨에 덫의 최대 설치 가능 수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쿠거 형태: 니달리가 전방의 적들을 발톱으로 공격하여 70/130/190/250 (+0.7 추가 AD) (+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00)
인간 형상일 때 사냥이 발동되면 쿠거의 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쿠거 형태: 니달리가 인간 형태로 돌아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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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연계나 활용은 나보다 잘쓴공략 많으니 난 나만의 팁만 얘기하겠음
+= 재벌
이거 중독데미지라 한번만 밟아도 +10 +10 +10 총 30원들어옴
길게설명해봐야 읽지않으니까 짧게씀
시야석 안산다고 뭐라할사람 있을탠데
내공략에서 가장 중요한건 임 쿨감탬 위주에 마나젠 올렸기 때문에 쿨도는대로 쓸수있기때문에
쿨도는대로 그냥 눈에 보이는 아무대나 하나씩 떨궈놔도 갱 절대 안당함 시야 +면 라인시야 충분함
라인전 끝나도+이정도면 충분함 아니라고 할탠데 맞음 왠지설명해줌
1,골플은 팀원들이 같이와드해주고 계속 깔아주면서 시야 먹을수 있음 잘깔아주고가끔이거사셈
2.브실이면 니가 와드해도 뒤질놈은 뒤지고 살놈은 살기때문에 안사도됨 딜가고 잘깔아서 너만살면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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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 팀이면 파란색에 레드팀이면 빨간색에 깔면된다
블루가 빨강점 레드가 파랑점에 깔아서 인베방어 해야하는게 아니냐? 라고 하는 사람있을탠데
이걸로 돈벌려고 까는거니까 저대로 깔면된다 어짜피 인베안당할팀이면 니네팀원이 인베방어 봐줄거고
인베당해서 뒤지면 그건 뒤질놈들이라 그런거니까 니잘못아님
마찬가지로 저위치에 깔면됌
3랩부턴 로밍도 다니면서 덫을까는데 덫깔러가다 미드라이너 킬각뜨면 가서 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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