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60 (+88) | 2056 | 마나 | 365 (+43.0) | 1096 |
공격력 | 54 (+3.1) | 106.7 | 공격 속도 | 0.643 (+2.6%) | 0.92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체력 +3.4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체력+31.2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아군을 맞힐 때: 55/80/105/130/155(+0.4AP)만큼 치유하고, 근처 적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적을 맞힐 때: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근처 아군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각 대상에는 한 번만 튕기며, 최대 3명의 대상에게 튕깁니다. 피해량과 치유량은 한 번 튕길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감소량은 (+100AP당 10%)씩 조정되어, 200AP가 되면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72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해일은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70%의 둔화를 적용하고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해일이 이동한 거리가 길수록 둔화 지속 시간도 길어지며, 최소 2초에서 최장 4초 지속됩니다.
해일 안의 아군에겐 밀려오는 파도의 추가 이동 속도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7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 W Q -애용하는콤보. W와E는 원딜에게 걸어주시고 Q는 원딜이E 효과가 있는상태에서 3타를때리실수있을때에 기준으로 2번째 슬로우에 최대한 늦게 날려주세요.
Q W E- 사실 저처럼 논타겟고자이신분이 Q를맟추기가 쉽진않을테지만 맟추신다면 절대로 E를 바로사용하지 마세요. 제발.
RQ E W 궁으로 슬로우를 뭍히신뒤에 Q로 스턴을거시는콤보. 쉽습니다
R E Q 슬로우를 최대한 활용하실수 있으시나 원딜과의 소통과 원딜의 협력이필요한 콤보.
팁이라고 할껏도없고 그냥 기절끝날때 E슬로우 뭍히시면 못잡을껏도 잡아요. 제발 활용합시다. 1킬차이는 어마어마한거에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W를 피가더 부족한사람한테 걸어주도록 합시다. 저는 저한테걸고 무조건 튕기게하고요 원딜분이 붙어있으면 3팅이 가능합니다. 3팅에 성공하신경우 E를 자신 혹은 원딜에게 핑을찍어주신후 딜교를 시작하시면됩니다. 시작하실땐 E로 시작하며 Q로 끝나는게 나미식 딜교라고 보시면됩니다. 원딜이나 내가 풀핀데 사용하는 W는 낭비입니다.
W 3팅이 매우중요합니다. 여기서 3팅이란 나를기준으로 나에게 힐은쓴후 상대 서폿,원딜을 맟추며 우리원딜에게 힐이가는게 3팅입니다. 처음에 W를 3렙까지 올리고시작하니 2~3팅만 계속하셔도 짤짤이가 매우아픕니다. 저는 거의 모든서폿을할때 선 성배를올립니다. 처음귀환때 900원이 있다는 가정하에 말이죠. 900원 이하로있으시다면 루비수정 혹은 똥신. 간혹가다 서리 상위템 하나 올려줍니다. 근데 어차피 팔꺼에요. 와드 2개는 꼭 사오세요. 뭐 900원딱 있으시다면 바로 성배 ㄱ
원딜만 쫒아다니면서 힐셔틀이됩시다. 제일 지루한구간. 가끔가다 소규모한타일어나시면 궁지원만 가주시고 나는 CS 야금야금하시면 어시와 CS 두마리토끼가 한번에.
한타때 미드라이너보다 앞, 탱커보다뒤에서 탱커가 못맞아준 포킹들을 맞아줍시다다. 대처때 W는 무저건 탱커, 혹은 반피 이하인 애가있을때. 한타는 모든걸 원딜에게 걸어주고 Q와궁은 상대원딜에게.
W많이 튕기시고 짤짤이 넣어주시며 E쿨돌때마다 원딜 혹은 암살자한테.
이건 알고싶으신게 있으시면 추가로 말씀해주세요. 추가해드릴께요
점화걸 타이밍은 누군가 원딜을물때.(탱커/암살자한테만. 상대원딜에겐 ㄴㄴ. 단 상대원딜이 가까스로 빠져나가거나 상대원딜이 우리원딜보다 조금 쎄다=원딜에게 걸어주기)
힐은 상대가 강력한 포킹을 날려서 포킹맞으면 죽거나 포킹맞은뒤 연계로 죽을때 써주셔서 이속증가로 포킹 피하게해주시고 힐효과로인한 역관광이 가능합니다.
나미는 꿀입니다. 단 꿀단지에 들어있어있는데 꿀단지를 잃어버린겁니다. 꿀단지를 찾냐 못찾냐에 따라서 꿀을 먹을지 못먹을지가 결정되는거겟죠? 이 공략은 꿀단지가 코앞에 자기발로 걸어올수있게 만들어주는 공략이나 다름없읍니다. 나미애용해주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