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8 (+101) | 2275 | 마나 | 385 (+20.0) | 725 |
공격력 | 55.5 (+2.7) | 101.4 | 공격 속도 | 0.658 (+1.36%) | 0.81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19.04 (+4.2) | 90.4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주문력 +0.59x9
- 레벨당 주문력 +0.1x9
- 마법 관통력 +0.63x9
- 주문력 +4.95x3
- 주문력+36.36
- 마법 관통력+5.67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체력: 130~640(8레벨까지는 0.05AP 고정 / 18레벨에서 최대치 0.45AP 증가)
공격 - 대포: 매 공격 당 7/11/15/19/23 (+0.35AP)의 마법 피해
공격 - 광선: 매 90초당 직선 상에 40/60/80/100/120 (+0.55AP)의 마법 피해, 근처 포탑이 W스킬로 챔피언에 적중시킨 각 로켓 당 광선이 20% 충전, E가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100% 충전됩니다.
설치할 수 있는 최대 포탑 수: 3 (사정거리: 250, 범위: 625)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최대 피해량: 90/135/180/225/270 (+0.81AP)
챔피언에게 적중하는 로켓 하나당 근처 포탑이 20%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132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업그레이드!!!된 E - CH-3X 전격 수류탄
피해량: 100/200/300 (+0.6AP) (사정거리: 970, 범위: 25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H-28Q 최첨단 포탑: 포탑을 설치하면 8초 동안 대포로 80/100/120 (+0.3AP)의 마법 피해를, 광선으로는 100/140/18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포탑은 광역 피해를 입히고 이동방해에 면역이며, 대상의 속도를 25% 늦추며, 포탑 최대 제한 갯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마법공학 로켓 연사: 로켓들이 4번 연속 발사되며 한 번에 135/180/225 (+0.4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몬스터의 경우 여러 발에 맞으면 받는 피해량이 줄어듭니다. (최대 500/690/865 (+1.83AP))
CH-3X 전격 수류탄: 세 번 튕기며 전류를 방출하는 반동 수류탄을 던져 150/250/350 (+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과 둔화 적용 범위가 모두 커지며, 둔화 비율이 80%로 상승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qq ew
이니시할땐 re 아끼지말고.
e를 아끼고 적이 날 때리려고할때
조금 무빙이 멈추니 그때 확률이 높게 맞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첫 게임 시작하자마자 존내 달려서
이렇게 총 3개 쌓고 시작해야함
그리고, 첫 라인이 올때 총보다 앞에 서서
미니언 어그로 살짝 끌어주면 내 총을 미니언들이 안때리고
미니언을 빠르게 잡을수있음
그렇게 선 2랩찍고 라인 우세 유지하며
내 미니언이 절대적으로 많은 상황을 계속 만들어야함
그러면 상대는 미니언 먹기 바쁘기에,
평타 계속 날려주며,
상대 무빙을 잘 보고 e w 도 맞춰주면됨
특히 내가 적챔프에게 평타를 때렸으면,
적 미니언은 날 때리려하는데,
그때 옆 부쉬로 바로 도망가는 컨트롤을 써주면됨.
즉, 평타 치고 옆부쉬 드가고를 반복할수도있고,
내가 엄청난 속도로 라인푸쉬를 하기에
적이 타워앞에서 미니언만 먹는 상황이 많이나오는데
이때 계속 평타 ew로 괴롭혀줄수도있음
다만 짤짤이 정도로 죽을 확률이 없는 적이라면
평타를 적 타워에 쳐야함
옆부쉬로 숨는 플레이는 정말 중요함 !!!
적이 내게 이니시를 걸어올때, 갱이 올때,
난 항상 기본 무빙자체를 부쉬 옆에서 왔다갔다거리며
부쉬에 모습을 보이다말다하는 플레이를 해야함
그러면 적이 내 총속으로 진입했을때
난 부쉬로 숨었기에 적은 방황하며 총에 더 맞게되고,
그때 부쉬속에서 난 e를 정확히 맞출 각을 겨냥함 !
그 후, ew 를 맞춘후, 부쉬 바로 옆에 rq를 설치함
부쉬에 q설치는 가능하면 안하는게 나음, 그러면 내 모습이 보이기에.
하지만 적이 내 총을 계속 부수는 스타일이면
부쉬에 q를 심는 플레이가 꽤나 좋다는것도 잊지말아야함
특히 옆부쉬로 숨으며 갱을 예방할때,
부쉬에서 바로 옆 너머 부쉬로 플을 쓰며 도망갈수도있고,
적이 피가 많이 빠져있다면,
플을 내 총 속으로 플을쓰며 더 어그로를 끌면됨
또한 딩거유저는 언제나
자기의 qwer이 남아있는지 항상 확인해야함
어그로를 위해 도망만 가게될때
보통 스킬 쿨이 돌아왔는지를 잊게되기때문임
e w 스킬이 적을 잡느냐 마느냐의 큰 역할을 하니깐
그걸 항상 생각해야하고
도망가는 도중에도 q가 충전이 되있는지도 확인하며
내옆에 다시 심어줘야함
이러한 플레이는
탑2차 에서의 부쉬에서도 똑같이 총을 깔고 하면됨
어쨰뜬 탑 1차에서 이 플레이로 끊임없이 라인밀며
1:1 / 1:2 / 1:3 이건 계속 싸우면 됨
이 딩거는 그 자체로 엄청난 폭딜이기에 정말 쌔며,
망해도 쌤
특히 포인트는 광선의 폭딜 + e + w 로
완전 적을 한번에 말아뭉개버리는것
그렇게 존야 까지 나왔으면,
부쉬플레이 + e w + rq + 존야 로 시간 끈 후
점멸로 다시 내 총쪽으로 달리며 총 다시심으면됨
점멸을 먼저 쓴 후 존야를 쓰지말고,
존야를 먼저 쓴후,
점멸로 도망갈곳을 탐색후 도망가며 어그로 더끄셈
이제 탑1차를 부셨으면,
그대로 엄청난 라인 푸쉬력으로 2차도 가셈
그리고 오히려 1:2 싸움을 기다리며 플레이하셈
적 여러명이 탑으로 올땐
아군한텐 미드 밀거나 용 먹으라고 꼭 말해두면 좋음
그러면 내가 죽어도 여전히 이득 볼수있고,
난 여전히 쌔고,
난 께속~ 탑을 미는 상황이됨
특히 용먹을때나 미드 한타때도
탑라인 엄청빠르게 계속 밀고 타워 계속 까고,
적이 내게 오면 난 적어도 하나이상은 잡으며 어그로끌고,
아군은 미드를 밀게되는식으로
무한 압박 상황으로 겜이 끝나게됨
특히 텔포 스펠이 큰 도움이됨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