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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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330 (+45.0) | 1095 |
공격력 | 66 (+3.5) | 125.5 | 공격 속도 | 0.68 (+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65) | 14.5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8) | 21.6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효과는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 챔피언이나 정글 몬스터를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100% 증가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범위: 140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오공이나 오공의 분신이 기본 공격 및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파쇄격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100/125/150/175)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분신은 오공의 궁극기를 모방하여 오공이 최근에 피해를 입힌 근처 적을 공격해 기존 피해량의 35/40/45/50/55%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투명 상태의 유닛은 포탑이나 절대 시야로만 모습이 드러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25/8.5/7.75/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기 전 8초 안에 회전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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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은 E부터 찍습니다 데미지가 강하고 공속이 증가하기 떄문에 E선마가 효율에 좋습니다 Q선마는 몇번해봤는데 E선마 만큼 효율은 나오지않는거같습니다 참고 = 오공 1렙궁 1렙 회전격은 매우 약합니다 2렙 회전격부터 강해집니다
보통 평타 Q 평 E 평평으로하는데 솔직히 그걸 누가 맞아줍니까 이건 정석이고 보통은 E 평 Q 평으로 합니다 근접 챔피언이면 앞서 말한 Q평 E 평평 도 가능합니다 다리우스같은 경우는 바깥쪽에서 Q를 맞을시 데미지가 어마어마하게 들어가기때문에 다리우스랑 딜교환할시에는 E = W 평 평 평 으로갑니다 E 쓰고 W 쓰는이유는 마비의일격을 안맞기 위해서 입니다
템은 이렇게 갑니다 제 플레이 오공의 핵심은 쿨감 40퍼로 궁을 많이 쓸수있습니다 후반대에 헤르메스의 시미터는 원딜과 미드를 없애버릴떄 유용합니다 기동력의장화로 오공궁떄마다 바텀 미드에 궁을써서 로밍력을 극대화시켜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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