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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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273.8 (+35.0) | 868.8 |
공격력 | 63 (+3.3) | 119.1 | 공격 속도 | 0.645 (+3.5%) | 1.029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5 (+5) | 120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8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8
- 쿨감소-14.904%
- 공격 속도+13.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는 적중 시 3초 동안 도전받은 상태가 됩니다.
찌르기 피해는 신 짜오의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최대 33.3%까지 증가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0% (1~16레벨에서)의 피해를 입힙니다.
생명력 흡수 효과는 각각의 공격에 33%씩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무쌍돌격을 사용하면 신 짜오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40/45/50/55/60% 증가합니다.
도전받은 적을 대상으로는 무쌍돌격의 사거리가 1,100으로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현월수호 사용 후 4초 동안 신 짜오가 450 유닛 거리 이상 떨어진 챔피언에게 받는 모든 피해를 무시합니다. 적 유닛을 공격하면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도전: 도전 당한 적은 초승달 휩쓸기에 맞아도 뒤로 밀쳐지지 않습니다. (범위: 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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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맞추면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감소한다지만, 초반의 쿨타임은 14초로 상당히 길기 때문에
갱킹시에는 최대한 걸어가서 부터 맞춰서 레드를 묻히고, 도주기가 빠진 후에 로 붙는게 좋습니다.
를 세 번 다 맞춰서 에어본을 시켰다면 갱은 거의 성공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를 선마하는 까닭은 쿨타임 감소와 (14초->10초) 광역딜, 둔화 수치가 상승하는 것 때문인데요.
정글 캠프의 작은 친구들을 더욱 빠르게 정리 할 수 있고, 적 챔프들도 더 느리게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평타를 치는 도중에 를 사용해도 바로 평타가 빨라지지 않습니다. 쓰고나서 진입하세요.
후반 쿨감 40%를 맞추고나서 쿨은 6초 입니다만, 를 세 번 맞추면 3초가 줄어서
결국 3초가 됩니다. 의 둔화 지속 시간이 2초이므로, 상대가 도주기를 쓰든 CC기를 걸든
바로 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어력을 %로 감소시키는 매우 좋은 패시브 스킬로 인해서 로 붙으면서 때리기만해도
원딜이나 미드는 굉장히 아야합니다.
피수급도 좋은 편이어서 죽이기도 쉽지 않고, 추노도 무한가 있어서 죽을맛이죠
때리고 때리고 또 때리고 하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걸어가서 Q맞추고 도주기 빠지면 E 쓰세요
정글몹을 치고있는데 카정오면 적 정글러한테 E로 붙어서 적이 정글몹한테 맞게 해주세요
침착하게 하시면 됩니다
을 최대한 빨리 띄워주세요
20%의 쿨감과 체력 400은 굉장한 도움이 됩니다.
패시브+아이템방관은 올방템 짜오의 딜을 책임집니다
때리고 또 때리고 또 떄리고
로 들어가서 로 해집고 떄리고 또 떄리고 또 때리고...
1. 누킹엄청 쌘 애 (애니, 신드라...)
2. 엄청한 하드CC가 있는 애 혹은 그런 애가 지키는 애 (알리스타, 모르가나, 쓰레시...)
3. 엄청 잘큰애
이런 애들을 피하고 만만한 애들만 괴롭혀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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