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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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공부 잘보기
항상 정신을 집중하세요 - "카르마"
카르마, 깨우친 자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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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쿨감소 -0.2%x1
- 체력 +3.47x1
- 공격 속도 +1.7%x1
- 10초당 금 +0.25x1
- 체력 증가 +0.5%x1
- 기력 재생 +0.63x1
- 체력 재생 +0.56x1
- 체력 +8x1
- 체력 +26x1
- 레벨당 체력 +2.7x1
- 사망 시간 -5%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쿨감소-0.2%
- 체력+86.07
- 공격 속도+1.7%
- 10초당 금+0.25
- 체력 증가+0.5%
- 기력 재생+0.63
- 체력 재생+0.56
- 사망 시간-5%
총 가격 : 10,045 IP
빨강에는 연필을 더 빨리 움직일 수 있게 빨강에는 공격속도 룬을 넣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문제 푸는 속도가 느리다면 쿨감룬을 체력이 약하다면 체력룬도 좋습니다.
노랑에는 체력룬이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거지라서 샤프나 샤프심, 연필을 살 돈이 부족하다면
돈룬을 박아봅시다.(비추) 자신이 허한 몸일 때는 기력룬과 체력룬을 상황에 맞게 끼워줍시다.
파랑에는 문제를 빨리 풀 수 있는 쿨감룬을 껴줍시다. 시험이 오래 남았으면 레벨당 쿨감룬을, 벼락치기라면 고정 쿨감을 들어주세요. 혹은 문제를 빨리 풀 수 있는 공격속도 룬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왕룬에는 잘 시간을 줄여주는 사망 시간 감소룬을 박으세요. 많은 잠은 공부를 방해합니다. 8시간 잘때 10% 덜잔다면 48분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당 ㅎ
-체력룬도 상황에 따라 좋음!! 이때 시험기간이 많이 남았으면 레벨당 체력을 박아줍니당.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책을 피시고
불타는 마음으로연필을 드시고 공부를 합시다
만약 집중이 안될 때는
강제 현자 마법을 써봅시다!
집에 컴퓨터가 있어서 집중이 안되는 분은 도서관으로 ㄱㄱ
열정 응집 (Gathering Fire)
카르마가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만트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내면의 열정 (Inner Flame)
마나 소모: 40/50/60/70/8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에너지의 구체를 발사하여, 적과 닿으면 폭발하며 해당 범위 내의 적들에게 70/120/170/220/2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40%의 둔화를 겁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굳은 결의 (Focused Resolv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카르마를 대상 적 챔피언과 연결시켜 절대 시야를 얻고, 2초에 걸쳐 40/65/90/115/14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으면 대상 적을 1.6/1.7/1.8/1.9/2초 동안 제 자리에 묶습니다.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고무 (Inspir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카르마가 아군 챔피언에게 2.5초 동안 80/130/180/230/280 (+0.6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 상승시킵니다.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만트라 (Mantra)
재사용 대기시간: 40/38/36/34초
카르마가 8초 동안 다음 스킬을 강화하여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타릭
동성친구는 위험합니다.
이즈리얼
동성친구는 위험합니다.
제이스
동성친구는 위험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세주아니
돼지고기
알리스타
소고기
애니비아
계란
시험 2주전
시험 1주전
시험 1일전
씨발
시험 끝남
성적표 나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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