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쎄고 강한 원딜을 해보고 싶은 브론즈나 심심한 실골들만 봐라 플레 이상티어는 브론즈 새끼가 짖는구나 하고 귀엽게 봐줬으면 좋겠다.
미포는 이동기가 없는 대신 원딜챔프중 맞다이가 가장 강력한편에 속한다. 드레이븐을 제외하면 미포를 맞딜로 이기는 원딜은 거의 없다고 봐야된다.
후반에 가면 힘이 좀 빠지고 포킹에 약하나 초중반 빠른 포탑철거와 그로 인한 스노우볼링 그리고 후반 대치상황에 이니시가 들어올때 e의 강력한 슬로우로 인한 브루져들의 저지와 블클과 궁의 시너지로 팀의 화력지원등 충분히 활용할 여지가 많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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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3) | 2391 | 마나 | 300 (+40) | 980 |
공격력 | 53 (+2.4) | 93.8 | 공격 속도 | 0.656 (+3%) | 0.991 |
5초당 체력회복 | 3.75 (+0.65) | 14.8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8 (+4.2) | 99.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빨강은 무조건 공격력 고정이다. 노랑은 서포터가 나미같이 귀찮게 짤짤이하러 오는 챔프가 적이면 체력으로 가도 무난하다. 왕룬은 공격력이 좋다는 사람도 있고 공속이 좋다는 사람이 있는데 그건 개인취향이므로 간섭하지 않겠음. 공속은 미니언 먹기도 쉽고 평q평 속도도 약간빨라져서 한대 더 친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약점노출 주문연성 무기연성을 찍는 공략도 있지만 나는 e를 사용하는 것 보다 w를 통한 맞딜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장군에 3포인트 줬다. 그리고 미포는 이동기가 없기 때문에 이속1.5를 추가하여 논타겟을 피하거나 타겟팅스킬의 사정거리에서 빠르게 벗어나는게 중요하다. 그리고 미포는 원딜중에서 가장 높은 체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초반부터 굳이 고참병의 흉터나 파괴전차가 크게 필요하지 않다. 물론 우르곳이 원딜로 오면 이야기는 다르지만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두 번째 대상에게는 200%의 치명타를 입힐 수 있으며, 첫 번째 대상을 처치했을 경우 두 번째 대상에게는 항상 치명타가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사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를 40/55/70/85/100% 상승시키고 활보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최대로 활성화합니다.
활보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일 때, 사랑의 한방 효과를 발동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쌍권총 난사는 피해량의 120%로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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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q평q
많은 공략이 e를 찍는다. 하지만 본질적으로 미포맞딜의 화력은 q와 w에서 나온다. e의 깡딜을 들먹이면서 e가 좋다고 하는데 생각해봐라 e는 주문력계수의 마법피해고 3초동안 지속적으로 입힌다. w는 고통스러운 상처와 있으나 마나 하지만 붙어있는 공격당 0.06ad(5번중첩) 그리고 공속이있다. e선마 w1때 3초간 310의 마뎀을 입힌다면 w선마 e1때는 3초간 2방을 더 때린다. 과연 어느것이 이득인지는 생각해봐라. 그리고 어차피 브론즈새끼들은 e선마인지 w선마인지 모르고 걍 장판깔면 빠진다. 그리고 w를 찍는것이 포탑철거가 더욱빠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별거 없다. cs열심히 먹으면서 q각 나오면 한번씩 써주면 된다. q계속 맞추다보면 원딜을 집으로 보내거나 q로 원딜을 딸 수 있다. 쓰레쉬와 함께라면 라인을 미친듯이 밀어라 그렇지 않으면 계속 적당한 견제와 함께 라인을 중간정도로 유지해라 미포는 라인클리어 능력이 떨어지는 편이니 시비르나 케틀, 그브처럼 라인푸쉬하는 놈들이 오면 끝까지 밀린다고 봐야된다. 그리고 위의 세놈은 타워안에서 cs먹는 미포를 쉽게 견제할 수 있다.
미포의 핵심은 빠른 타워철거라고 생각한다. 궁을 이용한 순간적인 라인클리어와 w의 빠른 공속으로 적이 조금이라도 라인을 비운다면 저렙구간에도 순식간에 타워가 터진다. 그 이후에는 라인을 밀고 다른 라인 타워를 철거하러 다니면 된다. 타워철거를 기반으로 용을 쉽게 먹을 수 있다.
후반에는 미포가 할 수 있는 것이 많이 없다. 기껏해야 억제기미는데 궁을 써주는 정도. 포탑철거 빠르다고 스플릿을 할 생각은 버리는 것이 좋다. 암살자에게 먹히기 딱 좋기 때문이다. 물론 잘 컷다면 암살자들의 후장을 오픈시키는 것도 가능하지만 왠만하면 탱커들이랑 붙어다녀라.
궁은 니 안전이 확보되거나 씨발 존나 각이다. 라고 생각되지 않는 한 한타에서 안쓰니만 못한 성과가 나온다 채널링이기도 하고 계수가 ap이기 때문에 그렇게 데미지가 쎄지도 않다. 막타먹기나 w중첩이나 블클중첩 용도 등으로 사용하는 것이 낫다. 그외에는 미니언을 통한 q 견제를 계속한다. 알리나 말파가 오면 뒤쪽에 e를 깔아라 딜러들의 진입을 늦춰줄 수 있다. 정글에서 싸운다면 왠만하면 궁각이 나온다. e깔고 궁을 쏘면된다.
위의 공략중에서 가장 중요한점은 미포는 쫄면 지는거다. 장거리 공격기나 이동기가 전무하기 때문에 적이 한대 때리면 두대 때린다는 생각으로 해야 이길 수 있다. 미포잡고 사리면 게임내내 끌려다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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