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자크, 비밀 병기
Zac, the Secret Weapon
0
27
3
0/0
거대한자크 짱짱맨

- 코끼리인(2015-06-30, 조회수: 2065)

자크는 체력이 많을수록 짱짱커진다

걸어다니는 포탑이라는걸 어필하자.

자크, 비밀 병기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84.6 (+109) 2537.6 마나 0 (+0.0) 0
공격력 59.7 (+3.38) 117 공격 속도 0.653 (+1.6%) 0.831
5초당 체력회복 5 (+0.55) 14.35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3 (+4.7) 112.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175 175
  • 레벨당 체력 +0.54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레벨당 체력 +0.54
    x9
  • 레벨당 체력 +2.7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체력
    +537.84
총 가격 : 24,600 IP
말했다 싶이 자크는 체력이 많을수록 짱짱커진다

그냥 체력은 들어봣자 냉탕들어갓다가 온탕들어간
랄부마냥 그저 쪼그라져잇던게 쭉 펴진느낌뿐이다

고로 성장체력을 들어서 자고 일어난후의 Demacian Justice(데마시아의 정의)를 보여주자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거대하게 Demacian Justice(데마시아의 정의)가 됬다면 그에 걸맞게 단단해져야한다

크기는 크지만 단단해지지가 않으면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기때문이다.

재빠른 발놀림를 찍은이유는 안그래도 느린 뚜벅이 자크가
몸집까지 거대해지면 더욱 느려보인다.
미세한 이동속도라도 놓치지말자
이제서야 안사람도 있겠지만 사실 이건 정글공략이다

공격로에는 포탑이있다면
정글속에는 자크가있다.
세포 분열 (Cell Division)
자크는 스킬로 적을 맞힐 때마다 몸에서 조각이 떨어져 나갑니다. 이 조각들을 다시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4~8%(레벨에 따라)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탄성 주먹 (Stretching Strike)
체력 소모: 8%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팔을 뻗어 처음 맞힌 적을 붙잡고 40/55/70/85/100 (+0.3 AP)(+최대 체력의 3%)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5초 동안 40% 둔화를 겁니다. 자크의 다음 기본 공격은 원거리 펀치로 바뀌어 첫 번째 공격과 똑같은 마법 피해와 둔화 효과를 입힙니다.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안정 물질 (Unstable Matter)
체력 소모: 4%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자크의 몸이 터져서 주위에 있는 적 모두에게 40/50/60/70/80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6/7/8%) (+주문력 100당 3%)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 상대 최대 피해량: 200)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새총 발사 (Elastic Slingshot)
체력 소모: 4%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첫 번째 사용 시: 자크가 마우스 커서 방향을 바라본 채 0.9/1/1.1/1.2/1.3초 동안 힘을 모읍니다.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 (Let's Bounce!)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자크가 4회 튀어 올라 적을 1초 동안 밀어내고 140/210/280(+0.4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번 적중당한 적은 50% 감소한 피해를 입고 공중으로 띄워지지 않습니다.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초반Unstable Matter(불안정 물질)활용으로 정글을 편하게돌수있다.

젤리만 잘 주워먹는다면 카정과 갱이 없다는 전제하에

포션따위 필요없는 정글링을 할수있다

스킬 활용 팁

 거대한 자크는 스킬도 거대하다

그지깽깽이들에게 충격과공포의 Stretching Strike(탄성 주먹)찰싹찰싹 때려주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이번공략의 핵심은 체력과 크기와 단단함 그리고 테크닉이다

그에 걸맞게 체력템으로 도배를해준다

만약 잘컷다면 중간에 마관템을 입혀주자 걸어다니는 억제기포탑에게 겁에질리게해 적진을 혼돈의 도가니로 만들자

중간에 딜템섞어도 강철의 영약으로 크기를 충분히 커버할수있다.

중요한건 잿불거인이다 무려 추가체력 25%가 붙어있는데
이는 자크를 좀더 크고 아름다운 불기둥으로 만들어준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니달리
니달리 걸레짝년.. 개빡치니까 밴하자

 

 

라인 / 정글 운영법

 

 우리자크는 극후반 왕귀 짱짱챔피언이기때문에 그만큼 초반엔 약해빠졌다

그러므로 카정을 당하지않기위해 초반 와드를 카정대비용으로 잘박아놓자

초반 운영법

 갱을가든 정글을돌든 우리자크는 죽으면안된다. 빠르게 성장해서 적진을 불바다로 만들기위해선

1분1초가 아깝기에 갱을갓다가 우리팀이 죽을거같다하면 버리고튀자

 

중반 운영법

 

 우리자크는 이니시의황제라고 부를수있다

이때쯤엔 우리자크가 어느정도 우람해지기 시작하는데 적들이 좀 깐족댄다싶으면 앞에서 대놓고Elastic Slingshot(새총 발사)땡기면

알아서 슬금슬금 뒤로 피한다 이때 난 쾌락을느낀다.


그러다 잘못해서 이니시걸어버리고 아니다싶으면 바로도망가자. 팀들은 죽어도 난 죽으면안된다 퍼펙트를 유지하자

후반 운영법

 이때쯤되면 걸어다니는 포탑으로서 신중하게 행동해야한다 그냥조심하자

 

팀파이트시 역할

 Elastic Slingshot(새총 발사)풍덩 Unstable Matter(불안정 물질)뿅 Stretching Strike(탄성 주먹)찰싹 Let's Bounce!(바운스!)또잉 Unstable Matter(불안정 물질)뿅 Unstable Matter(불안정 물질)뿅 Stretching Strike(탄성 주먹)찰싹

 

챔피언별 대응법

 Stretching Strike(탄성 주먹)찰싹 Stretching Strike(탄성 주먹)찰싹 Stretching Strike(탄성 주먹)찰싹

 

마치며

Stretching Strike(탄성 주먹)찰싹 Stretching Strike(탄성 주먹)찰싹 Stretching Strike(탄성 주먹)찰싹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