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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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4.6 (+109) | 2537.6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59.7 (+3.38) | 117 | 공격 속도 | 0.653 (+1.6%) | 0.831 |
5초당 체력회복 | 5 (+0.55) | 14.3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75 | 175 |
- 레벨당 체력 +0.54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체력 +0.54x9
- 레벨당 체력 +2.7x3
- 체력+537.84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자크는 치명상을 입으면 4조각으로 갈라졌다가 다시 합쳐지려고 모입니다. 몸 조각 중 하나라도 8/7/6/5/4초(1/6/10/13/17레벨) 동안 생존할 경우, 살아남은 조각의 체력에 비례한 체력을 가지고 부활합니다. 각각의 조각은 자크의 최대 체력,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5분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자크가 다른 대상을 공격하면 둘을 서로에게 집어던져 충돌 시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신체 조각 하나를 흡수하면 불안정 물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초
두 번째 사용 시: 자크가 지정한 위치로 날아가 부딪친 적 모두를 0.5~1초 뒤로 밀어내며 60/105/150/195/24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을 하나 맞힐 때마다 조각이 하나씩 생성됩니다.
이동 시 취소되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모값이 절반만큼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1200/1350/1500/1650/1800)
바운스!에 적중당한 적은 1초 동안 20% 둔화됩니다.
지속시간 동안 자크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며 자크가 튀어 오르는 동안 불안정 물질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각을 흡수하면 최대 체력의 1/2/3%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사정거리: 700/850/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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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활용으로 정글을 편하게돌수있다.
젤리만 잘 주워먹는다면 카정과 갱이 없다는 전제하에
포션따위 필요없는 정글링을 할수있다
거대한 자크는 스킬도 거대하다
그지깽깽이들에게 충격과공포의 로 찰싹찰싹 때려주자
우리자크는 극후반 왕귀 짱짱챔피언이기때문에 그만큼 초반엔 약해빠졌다
그러므로 카정을 당하지않기위해 초반 와드를 카정대비용으로 잘박아놓자
갱을가든 정글을돌든 우리자크는 죽으면안된다. 빠르게 성장해서 적진을 불바다로 만들기위해선
1분1초가 아깝기에 갱을갓다가 우리팀이 죽을거같다하면 버리고튀자
우리자크는 이니시의황제라고 부를수있다
이때쯤엔 우리자크가 어느정도 우람해지기 시작하는데 적들이 좀 깐족댄다싶으면 앞에서 대놓고땡기면
알아서 슬금슬금 뒤로 피한다 이때 난 쾌락을느낀다.
그러다 잘못해서 이니시걸어버리고 아니다싶으면 바로도망가자. 팀들은 죽어도 난 죽으면안된다 퍼펙트를 유지하자
이때쯤되면 걸어다니는 포탑으로서 신중하게 행동해야한다 그냥조심하자
풍덩 뿅 찰싹 또잉 뿅 뿅 찰싹
찰싹 찰싹 찰싹
찰싹 찰싹 찰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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