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와 W의 사거리너프 딜너프로 잠시 접었던 아지르..
다시꺼내서 쓰고있습니다 남들과 다른 템빌드 그만큼의
경험 승률까지 들고온 Hoya 만의 아지르 팁입니다
기분좋게 봐주세요 일반+랭크 도합 500판이상의 팁 잘받아가주세요.
BGM은 Luv letter 이라는 곡입니다. 잔잔한 노래들으시면서 좋은 공략 보고가세요 ㅎㅎ~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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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19) | 2573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56 (+3.5) | 115.5 | 공격 속도 | 0.625 (+6%) | 1.263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2 (+5) | 10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4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 속도 +4.5%x2
- 주문력 +4.95x1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8.724
- 공격 속도+9%
- 주문력+4.95
Mark ( 표식 )
공격속도 룬을 가시는분들도 있으신대
저같은경우에는 중반의 Q포킹딜+W의 딜에 조금더 힘을 실어주기위해서
마법관통력 룬을쓰는편입니다.
공격속도 룬을 써도 무관합니다
Seal ( 인장 )
성장체력 방어력 둘중하나를 고릅니다
상대가 AP일시에는 성장체력을 들어주며
상대가 AD일시에는 방어력을 들어줍니다
위 글에는 방어력밖에 없지만 성장체력 들으셔도 무관합니다
아지르의 E스킬과 시너지가 있기 떄문에 라인전이 쉽다면
성장체력룬을 들고가도 무난합니다.
Glyph ( 문양 )
마법저항력은 상대가 AP일시 들어주시면 되고
상대가 AD 챔프가 나온다면 주문력을 가셔서 라인전에 조금더 힘을 실어주세요.
만약에 상대가 AP캐릭이지만 라인전상대하기 쉬운 챔프라면
주문력을 가서 힘을 실어주시는것도 아주 좋은 판단입니다.
여러번 플레이하시면서 자기에게 맞게 사용하시면 될거같습니다.
Quintessence ( 정수 )
주문력1개와 공격속도2개를 박았는데
빨간색에 공격속도를 박을시에는 주문력을
공격속도를 안박앗을시에는 공격속도2개 주문력1개 올려주세요.
중반의 지속딜싸움에서 유리해지는 모습을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W->Q 평평평의 지원사격형 캐릭터인 아지르에게는 가장 이상적인 룬빌드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상대가 한큐에들어와서 암살하는 암살자일경우에는 21/9/0 (대표적 특성트리)도갑니다.
같은경우 말이많은데 저같은경우 좀더 안정적인 CS 섭취를위하여 꼭찍어주는 편입니다.
:탈론,르블랑,제드,마스터E등의 붙어서 짜증나게하거나 원콤내는 호로구놈들 대응하기위한 스펠입니다.
: 후반에 지속딜을 좀더 강력하게 해줍니다.
:상대가 카시오페아 등의 CC기 한큐후 극딜 캐릭일때 가줍니다 정글이 피들스틱일때도 상당히 좋은 스펠 입니
다. CC기가 너무 강하다 싶으실떄 들어주시면 좋습니다.
:빠른 추노력..ㅎ
:요것도 지속딜을 좀더 강력하게 만들어주죠 ㅎㅎ
:라인전을 죽일수 있을때 들어주는 서머너입니다
이 스킬은 적 넥서스나 억제기 포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지르가 죽은 상태거나 너무 멀면 태양 원판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이 스킬은 2회까지 충전됩니다.
모래 병사가 아지르의 첫 번째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적중 시 효과를 50%의 피해량으로 적용합니다. 적중 시 효과는 공격당 한 번씩만 적용됩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 병사는 아지르의 공격 대상이 아닌 적에게 25~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여러 모래 병사가 같은 대상을 공격할 경우, 두 번째로 공격하는 모래 병사부터는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적 포탑 근처에서는 모래 병사가 두 배 빠르게 소멸됩니다. (사정거리: 5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5/19/17.5/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적들은 황제의 진영에서 멈추게 되며 이 벽을 넘을 수 없지만, 아지르와 아군은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황제의 진영은 아지르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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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W->Q
W->E->Q 등의 많은 콤보가있습니다.
R->W->E->Q 등의 콤보도있습니다
07/08 이전에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영상준비완료 수정중 -
특이하게 를 가는것을 볼수있는데
이아이템 빌드는 과거에 (투 모렐로)템빌드를 보고 만든 저의 템빌드입니다.
쿨감 40%를통한 중후반 극딜량을 뽑는 아이템빌드엿습니다.
하지만 저같은경우 특성 5%+모렐로 20%+그림자 10%+블루10% 와 쌍둥이그림자의 슬로우+이동속도증가를통한
더욱 높은 효율을 추구하는 템빌드를 타는것을 만들었고 이템빌드만 쭉사용하고있습니다.
의 꺠알 슬로우가 은근 도움되며 은신 캐릭도 잡아주기 때문에 개이득 입니다.
하지만 극후반갈 경우에는 를 팔아주고 등의 아이템으로 바꾸어서
좀더 강력한 한큐 포킹or 생존력을 올려주는 아이템 빌드로 변경합니다.
위의 템빌드를 보시면->->-> 로되잇는데
상대 마저가 너무빡시다 근대 내가살수잇다 싶으실때는 먼저 가주시고
생존이 너무힘들다 싶으실때는 먼저
생존가능,상대 마법저항력이 안빡실때는 먼저가주시면 됩니다
AP아이템 패치로인하여 모두 수정하였습니다. 렉사이 공략과 마찬가지로 템빌드를 쭉 나열해드리겠습니다.
1.딜탱 아지르
->가끔 딜탱으로갈때 쓰는아이템트리입니다 특성은 디펜스에 조금더 투자하여 세미탱커역활을 해주려고 가는 아이템트리이며 마법관통아이템을 통한 깨알딜과 라일라이의 패치로인한 지속슬로우를 통하여 이득을 보는 아이템트리입니다.
2. 상대가 나를 무는사람이 없을경우 아이템빌드
(1)
->슬로우를 통한 CC기까지 더주는 아이템빌드입니다.
(2)
->마법관통력과 한번 찌를때의 강한 포킹딜을 추가해주는 아이템빌드입니다.
3. 상대가 암살자 챔피언일때
(1)AD암살자
->
(2)AP암살자
1] 마저템과 존야로인한 생존력 Up
2] 스킬한번만 피하면 그럭저럭 할만하겠다 싶을때
4.연구중인 여눈 아이템빌드
최근에 여신의눈물의 상위템인 대천사의포옹의 버프로인해 연구중입니다.
입니다
하지만 큰 단점이 존재하는데
를 가는동안의 시간이 오래걸린다는 점이죠 연구중인 아이템빌드이므로 아직은 확실한 아이템 빌드가아닙니다.
하지만 대천사의 포옹의 상향으로인해 충분히 고려해볼만한 아이템이라고 생각됩니다.
추후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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