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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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0) | 2140 | 마나 | 280 (+42.0) | 994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25 (+2.25%) | 0.864 |
5초당 체력회복 | 5 (+0.8) | 18.6 | 5초당 마나회복 | 7 (+0.5) | 15.5 |
방어력 | 29 (+4.2) | 100.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4
- 체력 +8x5
- 쿨감소 -0.83%x5
- 마나 재생 +0.33x4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4
- 체력+40
- 쿨감소-4.15%
- 마나 재생+1.32
- 이동 속도+4.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프렐요드의 부름이 활성화된 동안 윌럼프의 기본 공격이 주변을 휩쓸며 주변에 피해량의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동시에 몬스터와 미니언에게 사용 시 65/95/125/155/185(+0.9AP)(+0.1 추가 체력), 챔피언에게 사용 시 6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누누와 윌럼프의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체력 회복량이 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5)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눈덩이가 벽이나 적 챔피언, 대형 몬스터에 부딪히면 부딪힌 대상과 주변 적에게 180/225/270/315/360(+1.5AP)의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눈덩이를 전방으로 날려 부딪히는 챔피언과 몬스터뿐만 아니라 미니언에게도 피해를 입히고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눈덩이의 크기에 따라 피해량과 띄워 올리기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3초 후 누누가 눈덩이에 맞아 둔화된 주변 적을 모두 0.5~1.5(레벨에 따라)초 동안 속박하고 20/30/40/50/60 (+0.8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누누는 이 스킬로 각 적을 한 번씩만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9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정신 집중이 끝나면 해당 지역에 있는 모든 적은 625/925/1275(+3.0AP)의 피해를 입습니다. 정신 집중 시간이 길면 길수록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절대 영도는 언제든 취소할 수 있으며 수풀이나 전장의 안개 밖에서 정신 집중을 할 경우 누누와 윌럼프의 위치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범위: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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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 누누는 무한 으로 포킹 수준으로 강했는데 지금은 아니죠. 그리고, 딱히 딜링 기가 있는 게 아니라 콤보는 없습니다.
활용이 정말 중요한 부분이죠. 일단 1렙 Q에
다이아에서도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분이
꽤 있었습니다. 근데 확실히 1렙 가 좋은
이유가 정글이 세지면서 리시를 해줘도
정글러가 반피에 비실거리는 경우가 많아요.
근데 누누가 한 대,두 대 맞고 q를 써준다?
정글러 날아다닙니다. 제 기억에 10판에
1 번 정도 정글러가 카정 당해 죽었고,
2 번 정도 카정 가서 이득을 봤고,
거의 대부분이 탑 미드에 깔끔한 갱으로
초반에 이득을 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렇게 리시를 해주고 라인에 와도 누누는
로 피도 채워서 별 영향이 없어요.
거기에다가로 평타 한 대 쳐서 1개,
로 2개 먹으면 라인도 밀리고, 피도 차고
1렙 가 정말 많은 이득을 가져옵니다.
그 다음 2렙에는 이게 필수인 게 딜 되고,
상대 원딜한테 디버프도 걸어서 2렙 싸움
거의 이깁니다. 물론, 우리 원딜이 다른 거
다 맞으면 지지만요... 그리고 나서 가장
먼저 마스터 합니다. 요즘 원딜 템이 비싸서
이런 걸 뽑고 싶어도
이런 거
뽑기 바쁩니다. 우리 아들, 딸들... 불쌍한
자식들을 위해 빠르게 마스터 해줍시다.
그 외에는 뭐 무한 버프 걸고 로 상대
브루져가 우리 자녀들 못 잡아 먹게 해주면
됩니다.
















이거 무한으로 쓰는 분 있는데,
그러지 마요. 마나 아깝고, 아프지도 않아요.
AP룬 끼고 마나포션 샀다면 아픈데 그것도
한계가 뚜렷함.
->
무한 버프 가동.
브루져를 원딜 못 물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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