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바 이!
: "우리팀 올AD인데 괜차늠?"
: "저 AP요."
: "네?" : "네."
:
: 바이님?
: 네?
: 님 AP인데 왜 요우무?
: 딜 물리피해임.
: 그럼 다른 AP 딜링기는요?
: 요.
: 네?
: 네.
이 공략은 엄연히 트롤링을 권장하는 공략입니다.
정상적인 사고방식을 가졌다면 하지 않는것을 추천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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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2.8 (+99) | 2335.8 | 마나 | 295.6 (+45.0) | 1060.6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44 (+2%) | 0.863 |
5초당 체력회복 | 10 (+1) | 27 | 5초당 마나회복 | 8.09 (+0.65) | 19.14 |
방어력 | 30 (+4.2) | 101.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놀랍게도 바이의 에는 0.7AP라는 계수를 가지고 있으나
안타깝게도 의 피해방식은 물리피해다.
즉 AP바이의 정수는 과 2차징 폭딜에 올인하기위해
높은 수치를 가진 AP템과 방관을 가야한다.
우리의 미묘하게 부족한 딜을 보충해줄 점화가 필수다.
점멸보다 중요하다.
스펠빨로 초반에 압도하고 싶다면 탈진점화로 가서 탈진점화걸고 싸우고
내 스펠 다빠지고 상대스펠 다빠진거면 우리가 스펠 한개가 점멸보다 빨리돌아오기에
그걸로 이득을 보면 된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최초 시전 시: 1.25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 감소하면서 공격력과 돌진 범위가 증가합니다.
두 번째 시전 시: 전방으로 돌진해 부딪친 모든 적에게 45/70/95/120/145 (+0.8 추가AD)에서 90/140/190/240/290 (+1.6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부딪친 모든 적에게 찌그러뜨리기 효과를 적용합니다. 적 챔피언과 충돌하면 멈추며, 적을 뒤로 밀어냅니다.
찌그러뜨리기를 발동하면 폭발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바이는 12/11/10/9/8초에 한 번씩 새로운 한 방을 준비하며, 최대 2번의 충전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추격 중인 바이를 멈출 수 없으며, 바이는 대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또한 중간에 부딪히는 적들을 옆으로 밀치면서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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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평 평
우리는 탑에 가서 의 스플레쉬 대미지만으로 전투한다.
그렇게 안하면 당연히 지거든 데헷.
우리는 시작할때 룬을 잘못든 척 연기하면서 야만의 몽둥이를 두른다.
그럼 상대방은 맞딜을 가거나 일시적으로 방템을 올리게 될터인데
맞딜을 가면 우린 멀리서 미니언한테 E퉁퉁 치면서 딜교환을 하고
탱을가면 바로 리치베인 트리를 타면서 ???을 띄우는 상대방한테 물리뎀을 먹여주면 된다.
상대방은 이거 마뎀인줄알고 마방을 두르게 되고
결과론적으론 물뎀만 무지하게 먹는다.
미안하다. 내가봐도 재미가 별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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