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3티어 유저임.
랭크게임 + 일반게임 합치면 한 150판 정도?
허접한 공략이지만 끝까지 읽어주면 고맙겠음 .
허접하지만 인증하고싶음. 최근승률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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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4) | 2568 | 마나 | 400 (+40.0) | 1080 |
공격력 | 66 (+4) | 134 | 공격 속도 | 0.67 (+3.5%) | 1.069 |
5초당 체력회복 | 8.68 (+1) | 25.68 | 5초당 마나회복 | 7.21 (+0.45) | 14.86 |
방어력 | 34 (+5.45) | 126.6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방어 +4.26x1
- 주문력 +4.95x2
- 공격 속도+15.3%
- 체력+217.08
- 쿨감소-14.904%
- 방어+4.26
- 주문력+9.9
이게 제일 좋은것 같아서 이 룬을 이용합니다.
이 룬을 사용하는이유 ?
Mark : 공격속도 15% 사용시 초반을 안정적으로 정글링을 가능하게한다. 초식 정글러로써 초반 정글링이 헬
Seal : 세주아니는 W ( 매서운 북풍 철퇴 ) 스킬에 체력 계수가 붙어있어 딜이 좀 나오게된다. 그리고 7분 30초 ~ 8분 사이 6레벨이 되었을때 고정방어력과 고정체력보다 더 좋아질 뿐더러, 후반으로 갈수록 지속딜이 강한 세주아니는 강력해지고 단단하게 만들수가 있음.
Glyph : 레벨당 쿨감소룬을 드는이유는 얼심하나만가도 후반에 쿨감 40%맞출수 있기때문.
그리고 6이후에는 고정쿨감룬 5퍼보다 더 높아짐. 그리고 궁쿨이 짧아지게 되면서, 궁온 될때마다 쓸수있음.
Quintessence : 주문력 2개를 드는이유는 탱커라고 해도 스킬에 AP가 붙었기 때문이고, 초반에 안정적으로 정글링을 할수가있으며 특성도 오펜스 21에 주문력을 찍기때문에 초반 시너지가 좋음.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현재 내가 사용하고있는 룬.
왜 방어에 21을 안찍는지 궁금해 하는사람이 있을거임.
양날의 검을 찍는이유는 공격력 특성과 주문력 특성을 들기때문에 1%더맞더라도 2%추가 피해입히는게 이득.
그리고 오펜스에 21을 왜찍냐면 바미의 불씨가 나오기전 정글링이 매우힘들뿐더러 초반갱을 자주 가줘야하기때문이다.
모바일 배려
빙하 파괴자: 세주아니에게 기절당한 적이 얼어붙습니다. 얼어붙은 적에 대한 세주아니의 첫 스킬이나 기본 공격은 적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에 최대 250)
재사용 대기시간: 19/17.5/16/14.5/13초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잠시 후 세주아니가 철퇴를 내리칩니다. 맞은 적은 5/25/45/65/85 (+최대 체력의 8%)(+0.6AP)의 물리 피해를 입고 서리 중첩이 쌓이며, 잠깐 동안 느려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서리 중첩이 4회 쌓인 적에게 55/105/155/205/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세주아니가 기절시킨 적은 8초 동안 서리 중첩이 쌓이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0/90초
올가미는 멀리 날아갈수록 더 강력해져 처음 맞힌 적에게 200/300/40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기절시키며, 최초 대상 이외의 적을 모두 30% 둔화시키는 얼음 폭풍을 일으킵니다. 얼음 폭풍은 2초 후 150/250/35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1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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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이전 콤보 → (Q) + (평) + (W) + (E) 평평평
6이후 콤보 ▶ (Q) + (R) + 가까이 붙어서 (평) + (W) + (E)
6이후에 Q로 들어갈 거리가되면 그냥 로 들어가서 평 (W) 하다가 (E) 터트려준다음 (평) 해주고 상황봐서 Kill
세주아니 W는 평타캔슬이 되기때문에 가 맞았다면 (평) 한다음 (W) 써줍시다. 그리고
상대방 도주기가 어떻고 점멸이 있는지 없는지 유무에따라 스킬쓰다가 도주기가 없고 뚜벅이다 싶으면 (E) 바로 터트려주시고 의 있을경우 바로 (E) 를 터트리지마시고 빠졌으면 바로 터트려줍니다.
제가 주로가는 템트리입니다.
상황이 다 다르다보니 이 템트리는 정해져있다고 말씀드릴수가없구요
저는 마방템으로 밴시하나만 가고 AP 가 그렇게 강력한편이 아니면 솔라리는 올리지않습니다.
그리고 사는타이밍은 와 나오기전에는 잘 사지 않습니다.
뭔가 돈이 부족한느낌이 들고 정글링도 어려워 빠르게 바미의 불씨를 올리는게 세주아니의 핵심인거같습니다.
솔라리를 올리지않는 이유는,(18레벨 기준) 파랑룬 쿨감 15% + 특성 5% 합치면 18레벨 쿨감 20%되는데,
탱템으로 얼심은 거의 10판중에 8번은 가기때문에 후반에 쿨감 40%초과하므로 저는 잘가지않구요,
취향에 맞게 가주셔도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이긴하나 쿨감 10%를 버리는건 아깝다고보기때문에 저는 가지않습니다.
그렇다고 세주아니는 지속딜 탱커인데 에 있는 마나와 방어력,고유오오라 공속감소 (20%) 때문에 안사기도 좀 아깝고 이거랑 솔라리랑 같이가면 쿨감 10%손해보는거 같아서 저는 잘안감.
상황에 맞게 솔라리 가 필요하다 싶으면 가도됨.
그리고 세주아니 정글템은
vs 이거 둘중에 뭐 가야할지 고민하시는 분이 계신데, 저는 닥 를 추천드립니다.
제 템트리보시면 를 가본적이 전혀없습니다. 왜냐? 추적자의 검을 가면 막상 정글돌아야되서 5분에 2번정도밖에 못쓰게 됨. 저만 그런건지몰라도 정글링에 지장이생기고 저는 세주아니를 하면서 늑대와 칼날부리에 강타를 자주써서 체력과 마나를 자주채우는 사람이라. 경비대가 더좋다고봅니다.
그리고 룬 글레이브는 가지않습니다.
그리고 세주아니는 그냥 극탱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최근 세주 (W)가 마스터시 10% 마법피해를 입혔는데 지금은 마스터해도 6% 밖에 피해안입힘. 그렇다고 나머지주문력템을 간다고해도 스킬딜이 거의 필요가없음 .
※ 세주아니딜템
이두개는 무조건 이기는 게임이다 싶으면 갑니다.
별로 흥하지도 않았는데 이거가면 딜도 별로고 탱도 잘안되서 갈타이밍이 잘 안나옴.
그리고 세주가 마관이 좋은이유는
태양불꽃망토 보급형인 잿불거인 마법데미지를 더입힐수도 있고, 마관덕에 딜도 더 잘들어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답없습니다. 많이 만나보지는 못했는데 정글에서만나면 q로 도망가면 e로 슬로우걸고
딜도안들어가고
딱히 세주아니한테 어려운챔피언은 얘하나만 있다고 생각하네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무조건 6이후에는 잿불거인덕에 정글링도 니달리보다 빨라지며, 갱도 훨씬좋고 후반에도 세주가 더 단단하기 때문에 돌아다니는 300원이라고 생각하세요.
6이전에는 역갱 봐주는 식으로 플레이하도록하며, 카정 조심합시다.
선강타 골렘, 독두꺼비 하실때 와드박고 먹어주시고 무난히 초반만 넘겨주세요. 그럼 중후반 용싸움이나 한타할때 유통기한오게 되어 승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리신이 힘들다고 생각하시는분 계신데, 우리팀 라이너만 초반 갱 안당해주면 알아서 중후반때 세주아니한테 밀리게되있어요. 그리고 잿불거인 나온다고해도 절대 1:1은 하지않구 2:2싸움 이나 용싸움할때는 무조건 이기게되있어요. 리신이 초반에 이득을 많이 못봤다고 가정했을때
세주아니는 초반이 중요합니다.
퍼플팀일 경우 선 독두꺼비- 블루 - 늑대 먹으면 나오니 사시고 레드먹으신후 탑 or 미드갱 or 역갱가지수면 되고요
블루팀도 마찬가지로, 선 골렘 - 레드 - 칼날부리 집 사시면됩니다.
제 룬과 특성그대로 가시면 먹다가 죽을일 없으니 걱정안하셔도됩니다.
그이후로는 라이너 상황봐서 갱갈지 정글링 할지 선택해주시면 되고요,
정글링을 선택한다면 두번째 버프가 나올때까지 갱을 왼만하면 가지않고 뽑을수 있도록 해야하며 개인적으로 저는 아예사질 않아요. 하지만 사고싶으시다면 사도 별 지장없긴한데 저는 이거 두개삽니다.
7분 30초쯤에 두번째 버프먹고 세주아니는 6레벨이 되있을겁니다. 그전에 이정도 템이 나올때까지
는 사지않고요. 세주아니가 찍었을 타이밍이면 봇을 터트릴 준비하세요. 왜냐 ?
그 타이밍에 용을 바로 먹기위해서입니다. 저는 그걸로 천천히 스노우볼링을 굴릴 준비를 하기때문이죠.
상대방 원딜과 서폿이 와 이 없다면 성공률 80%된다고봅니다. 만약 스펠이 없는데 라인은 밀어져있다면 역갱 조금씩 봐주시다가 탑 미드 찔러주시면됩니다.
초반에 좀 말렷더라도 후반에는 세주아니는 리신,판테온 보다 훨씬좋으니까 멘탈만 잡으세요.
후반에 세주아니는 이정도 템이 나왔을겁니다. 이정도만 나와도 엄청난 캐리각나와요. 만약 상대가 육식정글러고 초반에 이득을 많이보지못했다싶으면 무조건 5:5 한타를 질수가없습니다.
그리고 우리팀이 잘 뭉쳐있고 궁연계가 좋다 싶으면 (Q) - (R) 바로 맞춰주시면 해도됩니다.
그리고 궁이 2~3명만 맞췄어도 그냥 걸어가서 (W) 해주시고 (E) 터트려주시면 되요. 그럼 거의 질수가없습니다. 초반에 게임이 상대방에게 너무심하게 기운거아니면 질수가 없습니다. 단 우리팀 라이너가 궁연계와 스킬샷을어느정도 맞춰야함.
일단 우리팀 조합과 상대방 조합에따라 어떻게 이니시를 걸지, 아니면 우리팀 딜러를 지키는 방향으로 할지 결정해야합니다.
상대가 물몸이 많다 싶으면 바로 이니시겁시다. ex ) 등등
상대방이 암살자가 많고 들어오는게 많다 싶으면 들어올때 까지 기다렸다가 딜러 맞춰줍시다. ex ) 등
딱히 없구요. 세주아니는 이 나온후 거의 모든 정글러를 이길수있는 챔피언이기 때문에, 라이너가 사리는게 중요합니다. 초반갱은 세주가 밀려도 후반에는 엄청난 활약을 할수있습니다.
많이 모자란 공략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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