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Ezreal, The Prodigal Explorer
25
2
3
0/0
선 도란링 원딜이즈의 패기

- 달이랑바다(2015-07-04, 조회수: 5220)

네 안녕하세요 달이랑바다라고합니다.

 

 

님들 스페이드의 에이스 이즈리얼사지마세요 개호구같아요

 

요즘 이즈리얼을 즐겨하는데 제가 우연히 떠오른생각.. 선 Doran's Ring(도란의 반지) 도란링 이즈리얼 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라는 의문이들엇습니다.

 

 

 

 

 

 

도란링 : 가격400원 체력 +60 주문력 15 , 기본지속효과 5초당 마나재생 3, 유닛처치시 마나 4회복

 

  •  

     

    도란의 검 : 체력 70 공격력 7 생흡 3

     

     

     

     

    도란링과 도란검은 체력면에서는 고작 10  밖에차이 안납니다. 또한 초반에 원딜이 아무리 공격을해도 1~3밖에안차는데 저는 그렇게 피흡 하기보다는 차라리

     

    Health Potion(체력 물약) 하나 더사서 체력젠을 하는게 더 유리하다고생각합니다.

     

     

     

    또한 주문력 15와 처치시 마나 회복은 딜과 라인유지력 모두를 잡을 수 있습니다.

     

     

     

    물론 ap이즈를 한다는뜻이아닙니다. 선템만 도란링으로 한다는거에요 . 도란링,  도란검, 모두 중반에들어가게되면 팔게되는 템이죠. 그리고 전 그때까지 이득을 보기위해서 그리고 라인유지력을 늘리기위해서 Doran's Ring(도란의 반지)을 택해봅니다.

     

     

     

     

    설명충이긴한데 먼가 끌리지 안나요?

     

     

     

     

     

     

     

    이즈리얼, 방탕한 탐험가
    소환사 주문 회복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102) 2334 마나 375 (+50.0) 1225
    공격력 60 (+2.75) 106.8 공격 속도 0.625 (+2.5%) 0.891
    5초당 체력회복 4 (+0.65) 15.05 5초당 마나회복 8.5 (+1) 25.5
    방어력 24 (+4.7) 103.9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25.0 325 사정 거리 550.0 550.0
    • 공격력 +0.95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5.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총 가격 : 4,290 IP

     

     

    표식에는 공격력 룬 x9

     

    인장에는 방어력 룬x9

     

    문양에는 마법저항력 룬 x9

     

     

    여기까지는 고정입니다.

     

     

     

     

    그리고 처음의 공격력을 높이기 위해

     

     

    공격력x3 을해도되고

     

    원딜공용정수룬인 공격력x1 , 공격속도x2 를 해주어도 무관합니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이번에 디펜스와 유틸 특성이 조금씩 바뀌면서 좋아진 부분이많습니다. 마나가 딸리는 이즈리얼한테 정신 확장 은 마나를 무려 75나 증가시켜주므로 좋다고생각하네요.. 어차피 나중에 Muramana(무라마나) 가게되면 최대마나에 비례해 공격력증가하는데 그때도 약간의 효율을 올릴수있죠.

     

    저는 매우 공격적인 이즈리얼을 좋아하기에 비전 연마를 비롯한 주문력 특성을 조금올리면서 초반딜교해서 조금이라도 더 많은 피해를 주고자합니다.

     

    물론 저는 저만 이렇게가는거고여

     

     

    무난하게 21/9/0 의 원딜 공용 특성을 가도 무관합니다...ㅎ

     

     

     

     

    Heal(회복)Flash(점멸)은 필수 스펠이죠!!

     

     

    Cleanse(정화)Ignite(점화)barrier(방어막) 이렇게 3개는 때에따라 가주셔도되요

     

     

     

     

    Ghost(유체화)Clairvoyance(천리안)Clarity(총명) : 파랑이즈 전용던짐

     

     

     

     

    나머지는 트롤

     

     

     

    ㅇㅋ

     

     

    끓어오르는 주문의 힘 (Rising Spell Force)
    이즈리얼이 스킬을 적중시키면 공격 속도가 6초간 10% 증가합니다. (최대 5회 중첩)
    신비한 화살 (Mystic Shot)
    마나 소모: 28/31/34/37/40
    재사용 대기시간: 5.5/5.25/5/4.75/4.5초
    이즈리얼이 에너지 화살을 발사하여 20/45/70/95/120 (+1.3 AD) (+0.1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명중 시 발생 효과 적용).

    신비한 화살이 명중할 경우 이즈리얼의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150)
    정수의 흐름 (Essence Flux)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즈리얼이 구체를 발사해 처음으로 적중한 챔피언이나 목표물에 4초 동안 남아있게 합니다.

    구체에 적중된 적에게 스킬이나 기본 공격을 가하면 폭발하며 80/135/190/245/300(+1.0 추가AD) (+0.7/0.75/0.80/0.85/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로 구체를 폭발시키면 해당 스킬로 소모한 마나 + 6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1150)
    비전 이동 (Arcane Shift)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26/23/20/17/14초
    이즈리얼이 지정한 위치로 순간 이동하며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유도 화살을 발사하여 80/130/180/230/280 (+0.5 AD)(+0.7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75 / 마법 화살 사정거리 : 375)
    정조준 일격 (Trueshot Barr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즈리얼이 1초 동안 정신 집중을 한 후 에너지 미사일 탄막을 발사하여 미사일에 맞는 각 유닛에게 350/550/750 (+1.0 추가AD)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에픽 몬스터를 제외한 몬스터 및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Trueshot Barrage(정조준 일격)맞추고 앞 Arcane Shift(비전 이동) Mystic Shot(신비한 화살)Essence Flux(정수의 흐름)Mystic Shot(신비한 화살)

     

    더많겠지만 다른 공략쓴분들이 더 잘썻을거라 생각되네요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저는 파랑이즈 성애자이기 때문에 트포는 안갑니다.

     

     

    Tear of the Goddess(여신의 눈물)이거 뽑고

     

    (얼어붙은 건틀릿) 이거 뽑고

     

    Manamune(마나무네) 이거 뽑고

     

    Ionian Boots of Lucidity(명석함의 아이오니아 장화) 이거 뽑고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 내가 평타딜 넣을만큼 각이잘나오면 이거넣고 (정수 약탈자) 아니면 이거넣고

     

    보통 탱커 많으면 몰락 아니면 정수

     

    무난하거나 내가 한타때 안죽고 오래 지속딜링을해야 할때는 The Bloodthirster(피바라기) 이거

     

     

    Last Whisper(최후의 속삭임) 그리고 원딜 필수템 라위

     

     

     

    Banshee's Veil(밴시의 장막) 막템밴시 ㅇㅇ

     

     

     

     

     

     

     

     

     

    그외에 Infinity Edge(무한의 대검) 상대팀에 탱커 거의없을때 혹은 딜필요할떄

     

     

     

    (헤르메스의 시미터) ccccccc기 풀때

     

     

     

     

     

    Maw of Malmortius(맬모셔스의 아귀) , LeBlanc(르블랑)Ahri(아리)Cassiopeia(카시오페아) 같이 모친출타한 딜나오는애들잇을때

     

     

     

     

     

     

    나머지는 딱히 추천드리고싶지않아요

     

     

    호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칼리스타
    가뜩이나 공격력템안사고 라인전시작하는데 이놈이 스킬다피해버리면 기분이 드럽답니다
    베인
    자꾸 미니언 뒤에 숨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코르키
    어차피 이놈도 궁쓸라면 미니언속에서 나와야되니까 개이득

     

     

     

     

     

     

     

     

     

     

     

     

     

     

    마치며

     

     

     

    선도란링 이즈리얼 해보세요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