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99) | 2328 | 마나 | 300 (+60.0) | 1320 |
공격력 | 55 (+3.5) | 114.5 | 공격 속도 | 0.625 (+2.02%) | 0.84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40 (+43) | 771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방어 +0.91x1
- 공격력 +0.95x1
- 공격 속도 +1.7%x1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이동 속도 +1.5%x3
- 방어+27.964
- 공격력+0.95
- 공격 속도+1.7%
- 마법 저항력+27.054
- 이동 속도+4.5%
재사용 대기시간: 3초
담대함으로 강화된 공격 시 별빛 손길이 1회 충전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아군 한 명에게 수호의 고리의 축복을 베출고, 2.5초 동안 최대 체력의 7/8/9/10/11%만큼 보호막을 씌웁니다. 수호의 고리는 새로운 대상이 선택될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기본적으로 W>Q>E 순서지만
맞딜이 힘든상대에겐 Q선마가 좋아 파밍해서 4:6정도로 조금 손해보면서 후반가자는거야
힐선마의 경우 최대한 힐쿨을 줄인다는 생각으로 해주면 돼
W선마의 경우 W쿨을 줄이는 형식으로 딜교해줘
W평Q평 평타 못때려도 돼
W평E평Q평W평 이런 고급콤보는 빙하의장막이 나온뒤부터 가능해.
Q평W평R평E평Q평 정도야
콤보없어 스킬한번쓰고 평타때려주면 돼
라이즈처럼 쿨줄이는 쪽으로 말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중후반 한타기여도는 타릭이 더 높긴한데
갈수록 나서스가 유리해.
6렙즈음에 킬각이 나와도 패시브때문에
지는경우가 있어.
혹시 킬 내줬으면 파밍하기 힘들거야
정글러 부르든가 정글을 돌아
중후반 딜교자체가 안돼
딜교보다 한타가 더 가능성 있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얘는 널 못죽이고 한타기여도도 네가 더 높아
여기가 중요해
카운터는 니 멘탈과 팀원 멘탈이야
픽창에서 팀원들보고 트롤아니다 라는걸 인식시켜줘
또한
탑 타릭은 정글이 갱을 안오면 딜교하다가는 어쩔 수 없이 초반에 킬을 한번 내줄 수 밖에없어
그러니까 그냥 맞으면서 파밍해 상대가 정말 얄밉게 짤짤이 넣고 입을 턴다?
차단하고 파밍해 그리고 논타겟이면 무빙실력을 키워서 맞지마
Cs만 챙기고 빠져나와 킬각엔 당연히 집에가야겠지.
잊지마 탑타릭은 맞으면서 크는거야 맞는게 당연하니까 멘탈잡고
라인밀때는 궁도 아끼지말고 쓴뒤에 집에가면 돼
어떤 템으로 시작하든 늑대를 먹을 수 있어
평W평 하면서 시작하자마자 포션빨고 시작해
평타캔슬 한번이라도 하면 아슬아슬해진다
스킬쿨돌아도 평타때리도 스킬써야해 그럼정말 100이하로 늑대큰거 잡을 수 있어
귀환하고 힐쓴뒤에 피절반쯤 차면 텔타면서 쇼핑해
최대한 파밍을해서 신발과 첫코어, 마나통을 챙기자
근접챔피언 상대론 라인전을 오래하는게 좋고 (판테온 제외)
AP 짤짤이챔피언들 상대론 라인전을 빨리 끝내는게 좋아
맞으면서 커 맞는게 당연하니까 멘탈잡고 해
딜교는 이기려고 하지말고 계속치면 나도 때린다는 식으로 가끔만 해줘 마나있을때는 세니까
용한타에 참여하면서 상대 주력딜링 스킬을 못쓰게 막아줘
예를들어 럼블이 후진입해서 이퀄을 쓰려고할때 전장에서 빠져서 스턴을 먹인다든지
리븐이 궁을켰을때 써준다든지 말이야.
네 궁딜은 꽤세 WR로 미드나 원딜같은애들 피 1/3은 깎을 수 있어.
힐은 쿨이돌때마다 써주고 스턴만 잘먹여주면 돼
중후반부터 타릭은 거의 죽지 않아.
힐량도 무시못해 전장의 가장앞에서 적딜러들을 잘 묶어줘. 죽더라도 상대 딜러 스킬을 뺀만큼 이득이야.
아니면 중간쯤에서 딜러를 지켜주던가.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