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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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19) | 2668 | 마나 | 315.6 (+50.0) | 1165.6 |
공격력 | 68 (+4.7) | 147.9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6.5 (+0.6) | 16.7 | 5초당 마나회복 | 7.5 (+0.6) | 17.7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50 | 150 |
- 방어구 관통력 +1.6x1
- 공격력 +0.95x1
- 레벨당 체력 +1.34x9
- 쿨감소 -0.83%x1
- 마법 저항력 +1.34x1
- 체력 +26x1
- 공격력 +2.25x2
- 방어구 관통력+1.6
- 공격력+5.45
- 체력+243.08
- 쿨감소-0.83%
- 마법 저항력+1.34
빨강:AD상대는 방관9개 AP상대는 공9개
제드,르블랑같은 애들오면
방관5 공4개
파랑:AD 올쿨감 AP마저3개 쿨6개
노랑:AD든 AP든 성장체력(왜 노랑에 방어력도아닌 성장체력이냐면 올라프는 1렙싸움을 벌여도 손해볼거없는챔프임 근데 고정체력을들면 쇼부볼때 렙업과동시에 체력이올라 점화씹고 솔직히 성체드는거자체가 올라프가 뭔가 간지나보임...진심)
왕룬:공2 체1 or 공2 방1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많은 사람들이 착각하는게있는데
올라프를 하면서 특성에서 마저 나 슬로우 같은거 찍을필요가없음
올라프는 궁잇으니 필요없고 6렙전에는 싸워도 룬에서보앗듯이 마저3개쿨6개 + 성장체력 덕분에 마저 나 슬로우면역등은 오히려 사치임
걍 룬에잇는 마저3개 만으로도
어이구 감사합니다 하고 넙죽받아야함
딴거 필요없음
올라프는 이게답임
예외는있음
같은애들은 이렇게들고다니기도함...
혹은 앞서말햇듯 애들오면 나 도 강추임
일단를 드는이유는 고스트는 말이필요없고 텔을드는이유는 내라인이망하면 텔로 로밍형식으로 풀어나가야하는것때문에 듦 한마디로 저런상대하고 나는 초반이든 중반이든 이득은잘못챙길것같다 하면드는스펠임
는 탈진같은경우에는 탈진에붙어잇는 피해량감소40%가 정말 단비같은존재임 필킬을낼수잇다 혹은 1~2렙싸움을 계속걸수잇다하면 드는스펠인데 점화보다 이게나을때도잇어서 이것도추천함
체력이 30%일 때 최대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초
올라프가 도끼를 집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재사용 최소 대기시간 2.5초)
몬스터 대상 추가 피해 10/25/40/55/70 (사정거리: 400~10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몬스터 공격 시 2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사용 시: 올라프가 자신에게 걸린 모든 이동 불가 및 방해 효과를 정화하고 3초 동안 해당 효과에 면역 상태가 됩니다. 활성화 중 올라프가 10/20/30 (+0.25 AD)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이나 무모한 강타로 챔피언을 적중하면 이 스킬의 지속시간을 2.5초 연장합니다.
또한 1초 동안 적 챔피언을 향해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20/45/70%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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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히 콤보라할것도없을듯함...맞췃다?키고 갈기고 평 정도만해도 1렙은 걍땀
스킬콤보라고해봐야-> 평 -> ->->평 ->
6렙후 :-> -> 평->->> 정도면 죽어잇다 하지만 e로안죽을땐 Q맞추고 끼얹어두는것도좋음
탈진 6렙:->->->평->->->
이게 제일중요하니 맞췃다면 자신만의 콤보를 완성해보는것도좋지만 는 잡으면 재사용시간 4.5초가 줄어든다 그걸활용하라
두서리 두서리 쓸것도많고 스킬에대한 팁을줄것도딱히없을거같지만...
패시브는 소비한체력1%당 공속1%가 늘어나는 사기적패시브이다 가 왜 사기냐면 피가없는상황에서 1:2 라던가 정글의 갱킹이올때 가발휘된다 예를들어 체력의 60%를 소비햇다면 공속이 60%올라가는것! 이게 실로어마어마한 사기적 패시브가아닌가!! 이걸로 필자는 자주 상대방갱에게 빅엿을선사함
혹은 싸운뒤 포탑을철거할때 로 포탑철거를 한다 왜냐면싸운뒤에는 체력이없기때문인데 상대정글이 딴대잇을때 이렇게 포탑부수지 왼만하면 로 만 철거하라
는 계속언급햇듯이 슬로우(최대 1.5초) 에다가 어마어마한깡딜 추노꾼 놀이에 최고봉
솔직히 이건 질리도록 설명해서 딱히 해줄말이없다.... 그냥 한가지알려주자면 는 상대방에게 맞출때 멀리서맞추지말고 중간 정도거리에서 맞추자 왜냐하면 는 잡으면 4.5초가 까여 0.5초 한마디로 무한 질 할수잇기때문이지 그렇기때문에 를 던지고 던진 방향으로 싸움을걸면서 로 딜과슬로우를 함께주는것이좋다
는 그냥 공속+피흡 스킬 포탑철거 맞다이최강스킬
두서없이 그냥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키는거자체가 공속증가 + 인데 에서 1%이아닌 잃은체력2%당 1%씩 회복해주는스킬 걍 엑티브 에다가 공속올린스킬이라하면쉬울듯
이건 첫타 및 막타용기술같은경우에는 고정딜인데 자신이준 총피해중 30%의 체력을 소모한다
하지만로 대상을처치햇다면 30%체력을 다시돌려받는다
는 올라프의핵심 올라프의꽃!
이스킬은 배우기만하면 방어력 과 마저가 올라가며
사용시 CC무적 + 기본지속효과 엿던 방어려 과 마저를 잃고 공격력상승뿐 아니라 추노열심히하시라고 적을향해달려갈때 1초간 이속이 최대 70%까지 올라가는 어마무시한 깡패스킬
일단 올라프는 를 딜교할때는 쓰지말고 자신이 킬각이나올때발휘하는게좋다
왜냐면 지속효과가 방어력 과 마저를 올려주기때문에 룬에서설명햇듯 없는 방어력 과 마저를 랑 템으로 커버해줘야하기때문이다...ㅋㅋ;
꿀팁? 이라고해야하나
는 참고로 바드의 궁극기 개무시함ㅇㅇ 아 모르는사람이잇어서 그냥 적어봄참고로 아지르 궁은 벽으로판정되서 벽은못통과하되 날라가는건무시함 추가적으로 이런 확정CC 장판 등 다개무시하는 짱짱맨
아이템은 간단하게 적도록하겟슴...
초반에 과 두개로 나뉘는이유는
상대가 내가상대하기엔 좀빡센거같다하면 롱소에 빨포2개 파랑포션1개로 라인유지하며킬각을재자
상대가 내가상대하기에 좀 괜찮을것같고 내가정글을이용한 킬각을잴수잇거나 바로딸수잇다하면 도란검 빨포시작
만약 첫귀환시에는 1000원이상 1200미만이면 도란검2개 똥신1개 빨포 기다렷다가 파랑포션 혹은 빨포에 와드
1000원미만 도란검1개 신발1개 빨포를 가져가자 만약에 돈이좀남으면 와드를꼭사가자
1200원이상 를꼭 올리자~
올 AD :
올 AP:
아이템은 언제나 유동적임
확실하게 이걸가! 라고할순없는노릇임
자신만에 취향이있을수잇고 내가 생각한거보다 이것도나쁘지않게 좋은템트리가 잇을수도잇는거임
아마 많은사람들이 이글을보면 어? 이사람왜 딜템2개나 갈까? 브루저역할인가? 딜탱도 아니고 잡탱아닌가?
등 여러가지 의문도잇을거라고 필자는 생각함
일단는 올라프이 핵심이며 필요한 모든요소를 다가지고있는 개꿀템임 많은사람들이 를 안가는데 왜안가는지 난 갠적취향인질모르지만 진짜이해안감 추노도해줘 공속도올려줘 도통 올라프한테 안필요한게없음;
가격대비가 너무좋음
랑 를 왜가는가를 물어봄 근데 둘다 결론은 "슬로우" 임 아 물론 는 슬로우가아닌 정확히는 3초동안 25% 를훔치는거지만 결국 슬로우판정
는 공30 체력 700을주는 딜탱을가는유저라면 내갠적으로 핵심템이라고 생각함
근데 필자는 가끔 이둘다안가고 방관5 공4개 룬특성들때 를 가끔들음 이유는 추노 와 방관을통한 상대방에게 깡딜선사를해주기에 너무꿀잼이라서
방템은 룬에서보듯
템으로 많이 커버를함
후반가도 어차피 룬효과보단 템위주니깐
템에서 마저템 방템 을두룸
근데 AP인데도 를 왜가는지를 궁금해한다면 신발까지 마저 cc면역따윈필요없음 이미 템으로 커버되고 신발은
가 제일좋음 왜곡을 사는이유는 고스트쿨감을 위해서
-------------------------------------추가사항------------------------------------
랑 는 솔직히 진짜 개꿀템임
프하는 쿨감개꿀 는 써보니깐 나쁘지않은템임
템트리 지적 혹은 추가적 자신만에 템트리에대한 의문 혹은 의견도 언제나 대환영임!
댓글달아주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6렙후라면 그것조차 허락이잘안됌 정말 싫음
그러니 도주기가빠졋을때를 이용해야함...
아물론 순보빠지면 걍패기쉬운놈
극 과 극 자신이어떻게 순보를 빠지게하냐에 따라 카운터임
걍 바람장막 빠지면 정글하고 치는게좋음
e 는 걍 도끼던져서 슬로우묻히면됨 근데
잘하는사람이면 그것마저허락안돼서 겁나카운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해봐야알정도로 진짜쉬움
솔직히 올라프는
카운터라고치면 뛰어난도주기가많은놈이 카운터일뿐이지
그것마저 손이잘따라준다면 커버가가능한놈이라
자기자신이 극과극의 카운터임
딱히 상대법이나 그런건없는거같음....
걍 정답임
는 문제풀이임
1~3렙에는 무조건 1킬을딸생각하는게 좋고 바람직한거임
아물론 무리하란건아님 상대정글체크하고 1:1에서 는 무조건 80%는 이기니깐 할수잇다면 킬따는게좋단소리임
6렙후에는 말필요없고ㅋ
어...걍 서슴없이 대략 30분가량정도
끄적인 어이없고 참 신기한공략글이네요...
이글을 어떻게생각하시던 그건 여러분의몫이에요
올라프는 자기자신이카운터이기때문에
대응법이라고해봐야 자기손이고 스킬활용을 어케하냐겟지만
랑 만잘활용해도 대응할것도없이 속수무책이란건 당연한거에요
정말 보잘것없고 허접한공략이지만
추가적필요한부분이나 지적사항은 저 자신에대한 곤장으로생각하고
받아드리고 의견반영해서 계속이끌어나갈 공략입니다..
부디 많은관심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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