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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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4
- 체력 +8x5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마법 저항력 +1.34x6
- 방어 +4.26x2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37x1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12.52
- 체력+40
- 쿨감소-4.968%
- 마법 저항력+14.7
룬은 이렇게 대부분 고정으로 갑니다.
솔직히요 룬은 취향이에요
쉔하면 떠오르는 스펠은 역시
아닐가요?
리븐,제드같은 챔피언에게 좋은 효율을 보이는 스펠
초반에 상대를 디나이시키고싶으면 가세요
정글쉔이면 가세요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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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은 뭐 유동적으로 가는게 좋으니까요
그래도 쉔에게 태양불꽃 망토는 필수템이라고 보시면됩니다
(그렇다고 상대 올ap인데 태불망가면 어우 극혐)
이거 없으면 스플릿 푸쉬가안된다는 것!
이것도 좋은 아이템임 슬로우효과에 체력이랑 방어력까지 붙ㅇㅓ서 쓸만함
이템은 솔직히 쉔같은 뚜벅이 챔프한테 좋은 아이템인건 사실인데
마저나 방어가 없고 슬로우는 그냥 쉔이 들어가서 란두인써도될거 같음..
그래도 사용하면 값어치는 하는 아이템입니다(정글 쉔 추천)
이 아이템은나같은스킬을 한번 무시하는 개사기 템
비사지에요 피흡효과를 20% 증가시키죠 쉔의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w를쓰면 평타로 방어깬다음에 실명써서
존나아픔
갱불러서 잡아먹으세요
멀리서 q파밍해도 맞q로 때리고 평타로 파밍하면
같이평타쳐서 3타터지고
그러면 어느순간 회색화면이!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3랩전,분노50이상,스턴만
조심한다면 그냥 병@신
근데 실력차이가나서힘들다싶다면(그럴일은없을것 같지만)
갱부르면 그냥 죽일수있습니다
어려운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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