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9 (+3.7) | 131.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쿨감소 -0.83%x6
- 방어 +4.26x2
- 공격력 +2.25x1
- 공격력+10.8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4.98%
- 방어+8.52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20/35/50/65/80%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일단 리신은 q 선마는 기본이라고 생각하구요 예전에는 q다음 e를 찍었으나 요즘은 w 를 먼저 선마를 해 자신의 쉴드 빠른방호쿨 팀생존에 주의를 두고 w를 먼저 찍습니다
기본 인섹킥이라 불리는 콤보입니다,
그리고 1:1상황 에서 날리고 다시 쫒아가 피해를 최대화 시키는 스킬콤보죠
갱킹시 콤보 : q를 섣불리 먼저 쓰면 안맞을 확률도 크고 점멸을 써 도망가거나 도주기를 사용해 도망갈확률이크니 와드 방호로 가까이붙어 슬로우를 붙인후 음파를 맞힙니다.
모든 스킬은 사용시가 발동되는 데 이 패시브는 스킬을 사용시 공격속도가 40%나 증가합니다 패시브 사용과 사용하지 않음은 매우 큰 차이로서 잊지맙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