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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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0 (+105) | 2355 | 마나 | 469 (+15.0) | 724 |
공격력 | 57 (+3) | 108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9 (+0.6) | 19.2 |
방어력 | 27 (+4.2) | 98.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관통력 +0.63x9
- 마법 관통력 +2.01x3
- 마법 관통력+19.53
- 체력+217.08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215%의 피해를 입히며 초당 최대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불태우기에 맞은 대상은 1.5초간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105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2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175)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발화의 전파 범위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25, 범위: 2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화염은 불길 중첩이 적은 챔피언에게 우선적으로 튕깁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잠시 30/45/6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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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콤보에 앞서 각 스킬을 맞출때마다 브랜드의 패시브인 불길효과를 받게 되면서 4초동안 최대체력의 8%에 해당하는 마법데미지를 틱으로 입습니다.(1초에 2퍼씩) 불길효과중간에 스킬 또 맞으면 중첩이 되는건 아니고 다시 불길이 초기화돼서 맞은 시점부터 4초동안 8%가 까이기 시작하는거임.
그리고 불길효과를 받는 상태에서 다른 스킬을 맞추면 추가효과를 받는데
q= 2초 스턴
w= 25%추뎀
e= 주변 200범위내의 적에게 e스킬이 퍼지고 패시브도 발동됨.
r= 불길효과를 받는 챔프가 다음 튕기는 대상으로 우선지목됨.
이 불길효과때문에 브랜드의 콤보가 너무나도 중요하게 되는데 문제는 콤보가 손가락 3개로 해도 다 될만큼 쉽다는점.
콤보1. eq: 타겟스킬인 e를 맞추고 q를 맞춰서 스턴을 걸 수 있음. e는 스킬투사체도 없는 진짜 즉발이라서(워윅 궁극기같은) qe를 써서 q투사체가 날아가는중 e를 맞춰서 응용도 가능하지만 큰 차이없음. eq하셈
콤보2. we: w를 쓰면 불기둥 맞은 모두에게 일단 패시브가 묻음. 그중 아무나 하나에게 e를 맞추면 주변 200범위안의 적에게 e가 자동으로 퍼져나가면서 써짐. 근데 걔도 패시브가 묻어있어서 또 주변 200범위안의 적에게 퍼짐. 이렇게 연쇄적으로 퍼지기 때문에 w를 맞춘 모든 미니언은 e를 한번씩 맞는 셈이 되어 다 죽게됨.
콤보3. eqw: 일단 이 콤보가 제일 핵심콤보니까 색칠해놨습니다. 여기부턴 손가락이 세개 필요한데 다같이 당황하지말고 따라해보세요 빠르게 쓸필요 없으니까. eq뒤에 w를 붙인건데 e로 인해 불길묻었다? q로 불길추가효과 스턴걸리고 또 q맞았으니 불길 묻었다? w맞으면 추뎀으로 w딜이 125%가 들어가서 폭딜터짐. 이 콤보는 6렙 이전에 사용할 수 있는 풀콤보이자 제일 중요한 콤보입니다. 가장 강력하고 효율좋고 성공빈도 사용빈도도 높음.
qew같은 광역으로 폭딜넣는 다른 콤보도 있는데 사실상 스킬거리와 상황때문에 필요가 없음. q로 단일대상 불길효과받고 e로 퍼뜨리고 w로 불길받는애들한테 125%딜 넣을 수 있을 것 같지만 q사거리는 1000이고 e사거리는 600인데 이미 e 쓸 정도의 거리면 eq로 스턴박고 튀어야함.(1:다수라고 할때나 소수교전이라 해도 eqw로 한마리 스턴박고 조지는게 이기는 지름길)
콤보4. eqwr: 1도 어렵지 않은 스킬을 4개나 쓰는 콤보입니다. 6렙달고 라인에서 솔킬낼때 쓰는콤보인데 주변에 미니언 있을때 궁이 챔프한번 미니언한번 챔프한번 미니언한번 마지막으로 챔프 이렇게 튀겨서 궁딜 3번맞고 현금인출기 되는 콤보입니다. 이미 eq맞춘 시점에서 상대는 2초 멍잡고 있기때문에 침착하게 wr쓰면 죽어. 상대가 거리 안줄때 플eqwr하면 킬들어옴.
이제 콤보는 다 알려줬으니까 라인전을 알아보도록 하죠.
6렙이전 콤보: eq로 스턴을 맞추고 w를 이어서 써줌. 어차피 2초 스턴이어서 걍 스턴걸린거 보고 w써도 안늦음.
풀콤: 상대방 챔프위에 마우스커서 올리고 eqw r맞추면 죽음. r은 쫌 나중에 써도 어차피 상대방 계속 따라가기때문에 eqw 빠르게 누르는 연습만 하면 됨. 2초스턴때문에 w도 타겟으로 바뀌는 마법을 볼 수 있음. 그리고 2초스턴걸린동안 wr 못쓰기도 어려움. 사실상 eq맞았으면 죽은거라 보면 간단함.
기본 라인딜교법:
1. 방법만 알면 쉬운 w 짤짤이법: 상대 미드라이너가 평타로 미니언막타를 치려고 할때 w(불기둥)깔아놓으면 무조건 맞음. 보통때 무빙할때는 맞추기 어려운 스킬이니 미니언막타 타이밍 노려서 깔아주면 상대방 존나 따뜻해함. 스킬맞추고 걍 뒤로 빠져있으면 패시브때문에 데미지 더받음. 그렇게 불기둥 세번정도만 맞춰주면 라인전 주도권 넘어옴. 내가 앞으로 걸어가면 뒤로 빼기 시작하는 단계로 넘어감.
2. 더쉬운 e평 짤짤이법: 이건 근데 사거리가 짧아서 나도 맞을각오하고 써야함. 상대가 w를 맞추기 어려운 이동기 좋은 챔프일 경우 사용함. 대표적으로 르블랑 야스오 피즈처럼 순간적으로 팍팍 움직이는애들상대로 씀. 그냥 상대방 챔프위에 커서를 올리고 e를 누르는건데 르블랑의 경우 e짤이 정말 중요함.르블랑이 2렙 되면 qw(타겟으로 인장새기고 w로 터침)를 쓸꺼임. 근데 우리가 먼저 선으로 불기둥을 쓰면 왜곡으로 피하면서 들어오면서 딜교이득을 볼꺼에요. 그전에 e평짤 날려주고 르블랑 q맞아도 브랜드 패시브때문에 르블랑이 더 아픔.사실 르블랑도 미니언막타 먹을때 w맞출수 있긴 한데 야스오처럼 미니언 계속 타면서 다니면 진짜 w는 마나낭비밖에 안되기 때문에 e평 짤짤이도 사용해야 할 상황이 옵니다.
3. we로 사거리보다 길게쓰는 e: 앞에서 말한것처럼 패시브 묻은애한테 e쓰면 주변으로 e가 번짐. (이걸 이용해서 라인클리어) w로 상대챔프 노리는것처럼 하면서 미니언 걸쳐서 불기둥을 쓰고 상대가 안맞은 자신의 무빙에 감탄하면서 불길묻은 미니언 옆으로 오면 미니언한테 e쓰면 상대챔프에 e 번져서 데미지+최대체력의 8%에 해당하는 피해.
4. 스턴: 패시브 묻어있는 상태에서 q맞추면 2초 스턴걸리는데, e가 타겟스킬인걸 연계해서 라인미는 상황 빼고는 항상 eq로 묶어서 CC기로 사용하게 연습하세요. 부란도는 도주기가 없으니 도주상황에서 상대방이 열에 아홉은 킬에 눈멀어서 일자로 바로 뒤따라오는데 체력에 따라서는 eqw점화로 역관광도 가능하고 걍 eq걸고 빠져도 됨. 6렙전 eqw는 일방적인 딜넣고 빠질 수 있는 콤보.
라인푸쉬법: 미니언에 w 맞추고 잠깐 기다렸다가 패시브 묻은애 아무한테나 e날려서 eq콤보를 쓰면 정리됨.근데 불기둥 범위가 근거리 원거리 다 못맞추게 돼있는 매우 오묘한 크기여서 일단 원거리 위주로 정리하고 근거리는 미니언딜링 후 평타로 막타처리. 상대 라이너가 집갔다던가 해서 없으면 근거리미니언을 상대방쪽으로 끌어서 원거리랑 쫌 뭉치게한다음 we쓰면 한번에 없어짐.
대치상황에서 짤짤이 왠만하면 날리지 말고(브랜드는 마나소모가 엄청난데 쿨도 길고 마나회복템도 안가고 스킬 하나라도 없으면 콤보완성이 안돼요...) 원딜이랑 약간 앞 or 나란한 위치에서 원딜이랑 겹치지말면서 무빙하다가 한타 열리면 걍 적 뭉친데에 rw만 쓰고 죽어도 전체딜1등함.
스킬 한사이클 돌리면 쿨이 쫌 길기 때문에(대충 6초정도?) 일단 스킬 다 썼으면 원딜대신 어그로라도 끌어주세요. 한타때 원딜대신 물리는게 차라리 이득이에요. 존야랑 라일라이 리안드리 합친게 생각보다 체력 방어력 높아서 브루저한테 물려도 바로 안죽고 한참 시간끌수있고 상대가 암살자여도 바로 안죽고 여유있게 존야발동가능합니다. 엄청난 반속으로 존야쓸 필요 없음. 그동안 원딜이 프리딜해서 브루져 죽여줄거라는 믿음을 가지는게 제일 중요.
뭔말인지 모르겠으면 eq는 스턴이라 생각해서 한 스킬이라 생각하고 생존기로 쓰고 rw만 딜링으로 한다고 생각하면 됌. eq는 브루저 맞추고 rw는 상대방 뭉친데에 쓰면 좋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불길대상에게 q맞춰야 조건부 스턴 vs e스킬만 맞추면 바로 스턴, 사거리도 더 김.
불기둥 vs w는 불기둥에 슬로우까지 묻는셈.. 심지어 거리도 200 더 김.
차이가 있다면
브랜드의 e, r은 타겟
제라스의 q, r은 논타겟
근데 스킬사거리 차이 오져서 e는 제라스한테 못쓴다고 생각하면 됌. 일방적으로 qw짤 피하면서 cs만 따라가도 잘하는거임. 완벽한 하위호환 스킬이 두개나 있어서 매우힘듬.
얘는 라인푸쉬가 좋은대신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도주기가 없어서 정글러콜이 해법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오히려 카타한테 칼 짤짤이 쫌 맞으면 6렙달고 들어와서 바로 궁돌리는데, 이때 eqwr점화 박으면 오히려 역관광 나옴. 힘들여서 우리가 플래시 쓸 필요도 없이 알아서 죽으러 와줌.
브랜드가 6 전에는 약간 힘들 수 있는데 워낙 종이몸이라 순식간에 불타서 없어지기도 하고, 브랜드의 궁극기는 르블랑 패시브의 완벽한 카운터여서 패시브 터지기 전에 궁만 날려도 자기 분신이랑 골고루 쳐맞고 현금됨.
안따인다는 생각으로 라인전 반반 가져가면 후반에 이길 수 있는 케이스. 아쉽게도 라인푸쉬가 아리가 더 좋고 미니언 정리후 하트가 브랜드의 스턴보다 더 맞추기 쉽기 때문에 선공권은 아리에게 있음. 하지만 반반 가져가는게 너무 쉬워서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에 넣어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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