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100% (1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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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타오르는 복수
Brand, The Burning Vengeance
25
5
0
1/1
피지컬 장애인급이 손꾸락 3개만 써도 캐리가능

- 자동회전(2015-07-14, 조회수: 2473)

전 논타겟을 너무나도 못맞추는 20대 후반 아재입니다. 그래도 아침엔 꼬추 잘 서요.

주로 탑 정글 탱커/이니시에이터 위주로 플레이하는데 딜러들이 하도 딜을 못넣어서 지는판이 종종 있다보니 답답해서 딜러챔프 찾다가 롤의 삼대누커로 불리던 베이가 애니 브랜드(시즌2때부터 내려오던 누커계보)를 잡게 되었습니다. 

현재 베이가는 라이엇의 칼질에 서폿으로 겨우 호흡기 달고 사는 상태이고 애니 역시 미드 포킹메타때부터 짧은 사거리를 극복하지 못하고 자취를 감추었지만 여전한 폭딜과 광역cc기라는 이점때문에 서폿으로 갔습니다. 이제 3대누커중 미드에서 남은건 부란도..부란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여러분 부란도 하세요.


일단 브랜드라는 챔피언을 살펴봅시다.
패시브부터 qwer까지 모든 스킬이 딜링기인 챔프가 누가 있죠?? 스킬셋부터 얘는 딜밖에 모르는 바보입니다. 패시브 제외하고 4딜스킬인 챔프는 간혹가다 있겠지만(바루스나 제라스 등) 패시브 포함해서 대놓고 딜스킬만 다섯개인 챔프는 브랜드 유일이라고 봅니다. 게다가 qwer 모두 깡딜이 200이상의 높은 딜량+퍼뎀보유로 인해 딜량이 폭발할 수밖에 없는 챔프입니다.

자, 단순히 템 없이 18렙에서 qwer패시브까지 맞는다고 치면 240+255+210+355= 1060+최대체력8% 입니다. 
하지만 각 스킬마다 추가효과에 따라서 
1. w를 불길효과 받을때 맞아서 25% 추뎀=+64
2. 궁극기가 튀겨서 두번 맞았다고 가정=+355
(궁극기가 5번 튕기기때문에 재수 좋으면 최대 3번까지 맞을 수 있음)

토탈 딜링은 1060+355+64=1479+최대체력 8%입니다. 보통 원딜들은 18렙 체력이 1900~2000 근처인걸로 알고 있는데요 마저템 하나도 섞지 않았다고 가정했을때 패시브로 약 160정도를 깎아서 1600근처의 딜을 꼽을 것이고 이는 상대 딜러 전장이탈, 3번 튕기면 +355돼서 잘하면 죽일 수도 있는 딜이 나옵니다.
브랜드, 타오르는 복수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70 (+105) 2355 마나 469 (+15.0) 724
공격력 57 (+3) 108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5.42 (+0.55) 14.77 5초당 마나회복 9 (+0.6) 19.2
방어력 27 (+4.2) 98.4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40.0 340 사정 거리 550.0 550.0
  • 마법 관통력 +0.87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마법 관통력 +0.63
    x9
  • 마법 관통력 +2.01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19.53
  • 체력
    +217.08
총 가격 : 12,300 IP
예전 브랜드 공략중에 논문급 공략이 하나 있었는데 깡ap를 올리느냐 마관을 올리느냐로 계산을 해놓으신 사진이 있었습니다. 마관이 전레벨에 걸쳐서 딜량이 높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근데 단순히 생각해봐도 패시브가 최대체력의 8%에 해당하는 마법피해인데 마관이 좋을 수밖에 없음. 


사실 ap룬을 들겠다는것은 초반에 킬을 따겠다는 의도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후반가봐야 ap33 높은건 큰 차이없고 고정룬을 들고온다는 것 자체가 초반 올인하는 룬이라는건데 브랜드는 초반에 킬 못딴다고 망하는 챔프도 아니고 그냥 초반도 센 편이고 스킬이 열릴수록 점점 강해지는 챔프이기 때문에 굳이 6렙 이전에 목숨거는 룬보다는 후반까지 바라보는 룬이 좋다고 판단됩니다.


관통룬을 고티어분들이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 짚고 가자면
ap나 ad수치는 아이템으로 얻기 쉽지만 관통은 얻을 수 있는 수치가 한정적이어서 룬으로 관통을 들고 가는게 더 좋다고 합니다. 그대신 초반 라인전에서 미니언 먹기 어려운게 그 기회비용이구요.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제가 피지컬에 심각한 장애가 있다보니 cs를 잘 못먹어서 어떻게든 먹으려고 공특에 25나 주게 되었습니다. 


라인전 상황에서 브랜드의 라인푸쉬는 평타를 섞어야 하기 때문에 짐승 같은 힘와 무술 연마도 쓸모가 많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브랜드는 딜러포지션인데 파괴전차 이 특성을 굳이 찍을 필요가 있나 싶어서 뺐습니다. 체템을 가긴 하는데, 이미 아이템에 붙은 체력만으로도 생존은 충분하다고 여겨지고 달려드는 상대에겐 스턴맞추기도 쉽고 존야도 가기 때문에.. 차라리 초반 중반 라인에서 평타로 미니언이나 잘먹는게 개인적으로 이득인것 같아서 공격력관련 특성에 4포 더 주었습니다. 고참병의 흉터 는 있으면 좋은 특성이지만 3포인트 들여서 체력 36인데 평타한대 벌어주는것밖에 안되는게 꼭 필요한 특성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평타 한대 더 치면돼죠! 사거리 550이면 한대정돈 더 칠수 있잖아요?

아까 앞에서 관통이 좋다고 난리쳐놓고 왜 ap올리는대마법사를 찍었는지: 일단 관통세팅으로 가다보니 깡ap가 부족할 수 있는데, 조금이나마 보완하기 위해 1포인트 주었습니다. 2포인트부터는 손해임. 1포인트 주면 2퍼상승인데 2,3포인트는 1.5씩밖에 안오름.

룬특은 취향이니 개인적으로 수정해서 맞춰쓰시면 되겠습니다.
ㅂㅂㅂㄱ

점화+패시브=상대방 플래시로 튀고 어둠속에서 킬 날아옴. 가게 두어라
불길 (Blaze)
브랜드의 스킬이 적을 불태워 4초동안 최대 체력의 2.5%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브랜드가 불타는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를 20~40만큼 회복합니다. 불길은 3회까지 중첩됩니다. 챔피언이나 대형 정글 몬스터에 불길이 3회 중첩되면 불길이 2초 후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최대 체력의 8~12% (+주문력 100당 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한 적은 4초간 불길 중첩이 되지 않습니다.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215%의 피해를 입히며 초당 최대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불태우기 (Sear)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브랜드가 불덩이를 발사하여 70/100/130/160/190 (+0.6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불태우기에 맞은 대상은 1.5초간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1050)
화염 기둥 (Pilla of Flame)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잠시 뒤 목표 지점에 화염의 기둥을 생성하여 해당 지역에 있는 적 유닛에게 75/120/165/210/255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2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175)
발화 (Conflagratio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브랜드가 목표에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55/80/105/130/155 (+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폭발은 주변 적들에게 퍼집니다.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발화의 전파 범위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25, 범위: 200)
파멸의 불덩이 (Pyroclas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브랜드가 파괴적인 화염을 발사합니다. 화염은 브랜드와 주변 적들에게 최대 5번 튕기며, 튕길 때마다 100/175/250 (+0.2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화염은 불길 중첩이 적은 챔피언에게 우선적으로 튕깁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잠시 30/45/6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7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콤보에 앞서 각 스킬을 맞출때마다 브랜드의 패시브인 불길효과를 받게 되면서 4초동안 최대체력의 8%에 해당하는 마법데미지를 틱으로 입습니다.(1초에 2퍼씩) 불길효과중간에 스킬 또 맞으면 중첩이 되는건 아니고 다시 불길이 초기화돼서 맞은 시점부터 4초동안 8%가 까이기 시작하는거임.

 그리고 불길효과를 받는 상태에서 다른 스킬을 맞추면 추가효과를 받는데

q= 2초 스턴

w= 25%추뎀

e= 주변 200범위내의 적에게 e스킬이 퍼지고 패시브도 발동됨.

r= 불길효과를 받는 챔프가 다음 튕기는 대상으로 우선지목됨.


불길효과때문에 브랜드의 콤보가 너무나도 중요하게 되는데 문제는 콤보가 손가락 3개로 해도 다 될만큼 쉽다는점.

콤보1. eq: 타겟스킬인 e를 맞추고 q를 맞춰서 스턴을 걸 수 있음. e는 스킬투사체도 없는 진짜 즉발이라서(워윅 궁극기같은) qe를 써서 q투사체가 날아가는중 e를 맞춰서 응용도 가능하지만 큰 차이없음. eq하셈 


콤보2. we: w를 쓰면 불기둥 맞은 모두에게 일단 패시브가 묻음. 그중 아무나 하나에게 e를 맞추면 주변 200범위안의 적에게 e가 자동으로 퍼져나가면서 써짐. 근데 걔도 패시브가 묻어있어서 또 주변 200범위안의 적에게 퍼짐. 이렇게 연쇄적으로 퍼지기 때문에 w를 맞춘 모든 미니언은 e를 한번씩 맞는 셈이 되어 다 죽게됨.


콤보3. eqw: 일단 이 콤보가 제일 핵심콤보니까 색칠해놨습니다. 여기부턴 손가락이 세개 필요한데 다같이 당황하지말고 따라해보세요 빠르게 쓸필요 없으니까. eq뒤에 w를 붙인건데 e로 인해 불길묻었다? q로 불길추가효과 스턴걸리고 또 q맞았으니 불길 묻었다? w맞으면 추뎀으로 w딜이 125%가 들어가서 폭딜터짐. 이 콤보는 6렙 이전에 사용할 수 있는 풀콤보이자 제일 중요한 콤보입니다. 가장 강력하고 효율좋고 성공빈도 사용빈도도 높음.


qew같은 광역으로 폭딜넣는 다른 콤보도 있는데 사실상 스킬거리와 상황때문에 필요가 없음. q로 단일대상 불길효과받고 e로 퍼뜨리고 w로 불길받는애들한테 125%딜 넣을 수 있을 것 같지만 q사거리는 1000이고 e사거리는 600인데 이미 e 쓸 정도의 거리면 eq로 스턴박고 튀어야함.(1:다수라고 할때나 소수교전이라 해도 eqw로 한마리 스턴박고 조지는게 이기는 지름길)


콤보4. eqwr: 1도 어렵지 않은 스킬을 4개나 쓰는 콤보입니다. 6렙달고 라인에서 솔킬낼때 쓰는콤보인데 주변에 미니언 있을때 궁이 챔프한번 미니언한번 챔프한번 미니언한번 마지막으로 챔프 이렇게 튀겨서 궁딜 3번맞고 현금인출기 되는 콤보입니다. 이미 eq맞춘 시점에서 상대는 2초 멍잡고 있기때문에 침착하게 wr쓰면 죽어. 상대가 거리 안줄때 플eqwr하면 킬들어옴.


이제 콤보는 다 알려줬으니까 라인전을 알아보도록 하죠.



6렙이전 콤보: eq로 스턴을 맞추고 w를 이어서 써줌. 어차피 2초 스턴이어서 걍 스턴걸린거 보고 w써도 안늦음.


 풀콤: 상대방 챔프위에 마우스커서 올리고 eqw  r맞추면 죽음. r은 쫌 나중에 써도 어차피 상대방 계속 따라가기때문에 eqw 빠르게 누르는 연습만 하면 됨. 2초스턴때문에 w도 타겟으로 바뀌는 마법을 볼 수 있음. 그리고 2초스턴걸린동안 wr 못쓰기도 어려움. 사실상 eq맞았으면 죽은거라 보면 간단함.

라인전

기본 라인딜교법: 

 1. 방법만 알면 쉬운 w 짤짤이법: 상대 미드라이너가 평타로 미니언막타를 치려고 할때 w(불기둥)깔아놓으면 무조건 맞음. 보통때 무빙할때는 맞추기 어려운 스킬이니 미니언막타 타이밍 노려서 깔아주면 상대방 존나 따뜻해함. 스킬맞추고 걍 뒤로 빠져있으면 패시브때문에 데미지 더받음. 그렇게 불기둥 세번정도만 맞춰주면 라인전 주도권 넘어옴. 내가 앞으로 걸어가면 뒤로 빼기 시작하는 단계로 넘어감.

 

 2. 더쉬운 e평 짤짤이법: 이건 근데 사거리가 짧아서 나도 맞을각오하고 써야함. 상대가 w를 맞추기 어려운 이동기 좋은 챔프일 경우 사용함. 대표적으로 르블랑 야스오 피즈처럼 순간적으로 팍팍 움직이는애들상대로 씀. 그냥 상대방 챔프위에 커서를 올리고 e를 누르는건데 르블랑의 경우 e짤이 정말 중요함.르블랑이 2렙 되면 qw(타겟으로 인장새기고 w로 터침)를 쓸꺼임. 근데 우리가 먼저 선으로 불기둥을 쓰면 왜곡으로 피하면서 들어오면서 딜교이득을 볼꺼에요. 그전에 e평짤 날려주고 르블랑 q맞아도 브랜드 패시브때문에 르블랑이 더 아픔.사실 르블랑도 미니언막타 먹을때 w맞출수 있긴 한데 야스오처럼 미니언 계속 타면서 다니면 진짜 w는 마나낭비밖에 안되기 때문에 e평 짤짤이도 사용해야 할 상황이 옵니다.


 3. we로 사거리보다 길게쓰는 e: 앞에서 말한것처럼 패시브 묻은애한테 e쓰면 주변으로 e가 번짐. (이걸 이용해서 라인클리어) w로 상대챔프 노리는것처럼 하면서 미니언 걸쳐서 불기둥을 쓰고 상대가 안맞은 자신의 무빙에 감탄하면서 불길묻은 미니언 옆으로 오면 미니언한테 e쓰면 상대챔프에 e 번져서 데미지+최대체력의 8%에 해당하는 피해.


 4. 스턴: 패시브 묻어있는 상태에서 q맞추면 2초 스턴걸리는데, e가 타겟스킬인걸 연계해서  라인미는 상황 빼고는 항상 eq로 묶어서 CC기로 사용하게 연습하세요. 부란도는 도주기가 없으니 도주상황에서 상대방이 열에 아홉은 킬에 눈멀어서 일자로 바로 뒤따라오는데 체력에 따라서는 eqw점화로 역관광도 가능하고 걍 eq걸고 빠져도 됨. 6렙전 eqw는 일방적인 딜넣고 빠질 수 있는 콤보.



라인푸쉬법: 미니언에 w 맞추고 잠깐 기다렸다가 패시브 묻은애 아무한테나 e날려서 eq콤보를 쓰면 정리됨.근데 불기둥 범위가 근거리 원거리 다 못맞추게 돼있는 매우 오묘한 크기여서 일단 원거리 위주로 정리하고 근거리는 미니언딜링 후 평타로 막타처리. 상대 라이너가 집갔다던가 해서 없으면 근거리미니언을 상대방쪽으로 끌어서 원거리랑 쫌 뭉치게한다음 we쓰면 한번에 없어짐. 


한타

 대치상황에서 짤짤이 왠만하면 날리지 말고(브랜드는 마나소모가 엄청난데 쿨도 길고 마나회복템도 안가고 스킬 하나라도 없으면 콤보완성이 안돼요...) 원딜이랑 약간 앞 or 나란한 위치에서 원딜이랑 겹치지말면서 무빙하다가 한타 열리면 걍 적 뭉친데에 rw만 쓰고 죽어도 전체딜1등함.

스킬 한사이클 돌리면 쿨이 쫌 길기 때문에(대충 6초정도?) 일단 스킬 다 썼으면 원딜대신 어그로라도 끌어주세요. 한타때 원딜대신 물리는게 차라리 이득이에요. 존야랑 라일라이 리안드리 합친게 생각보다 체력 방어력 높아서 브루저한테 물려도 바로 안죽고 한참 시간끌수있고 상대가 암살자여도 바로 안죽고 여유있게 존야발동가능합니다. 엄청난 반속으로 존야쓸 필요 없음. 그동안 원딜이 프리딜해서 브루져  죽여줄거라는 믿음을 가지는게 제일 중요.

뭔말인지 모르겠으면 eq는 스턴이라 생각해서 한 스킬이라 생각하고 생존기로 쓰고 rw만 딜링으로 한다고 생각하면 됌. eq는 브루저 맞추고 rw는 상대방 뭉친데에 쓰면 좋음.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일단 브랜드는 기본 이동속도가 340으로 미드라이너 중에서, 롤 전체로 따져도 꽤 높은편입니다. 왜 이속을 높게 주었을까 생각해보면 생존기가 없기때문이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일단 스턴이 있다지만 확정으로 맞출 수 있는것도 아니고 단일스턴이라 뚜벅이 브랜드는 생존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1. 첫템 마관신은 이속+마관까지 보유함으로 생존력+무빙+거리싸움에서 이득을 가져가면서 딜링도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 두번째로 가면-상위템을 가면 적당한 탱키함과 딜량상승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선리안드리가 효율이 꾸졌다고 하는데 브랜드의 경우 패시브+점화+아픈눈 세개가 합쳐진 컴비네이션은 딸피로 가다가 어둠속에서 킬이 들어오는 그림이 많이 나옵니다.


3. 리안드리 이후부턴 최종아이템에 있는것 중 아래에서 제시한 상황에 맞게 가시면 됩니다.

지금 내가 비슷하게 가져간거 같거나 솔킬 몇번 따서 라인우위라고 판단되면 마관봉부터 맞추세요. 
내가 너무 잘물려서 죽는다 혹은 상대 미드라이너가 ad챔프인데 힘들다 싶으면 3코어로 선존야 올리시면 돼구요(팔목보호대부터) 

4. 라일라이는 보통 마관봉 이후 4코어로 많이 갑니다.(체력이 부족해서 짤짤이를 쫌만 맞아도 집에 가야하는 경우 존야보다도 라일라이가 좋은데, 거인의 허리띠 선으로 두릅니다.

내가 잘 안물려서 마관봉이 3코어라면 존야는 5번째 코어템으로 가게 되겠죠.












한칸 비우고 최종아이템 다섯개만 놓고 계산하면 
ap=50+70+100+120=340
정신력=16(18레벨기준)
비전 연마=6
대마법사=*2%

토탈 ap 362*1.02= 369가 됩니다. 계산하기 편하게 모든 스킬계수가 0.5ap라고 가정하면 대충 185정도씩의 스킬데미지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처음 머릿말에서 계산한 1479+최대체력 8%에 ap수치를 더하면 
1479+ 185+185+185+185+185(궁딜 두번)= 2464+ 최대체력의 8%

여기에 양날의 검대파괴으로 3.5% 추가피해= 2550의 데미지가 됩니다. 마관수치를 적용하면 더 올라가겠지만 제가 멍청도에 살아서 마방 계산을 못하겠음.

처형인도 고려하고 이것저것 다 해봐야겠지만 일단 마법관통력까지만 계산해도 
룬으로 20 신발로 15 리안드리로 15 토탈 70 추가 마법데미지가 더 들어가고 

이미 스킬을 맞아서 라일라이 슬로우에 걸렸다면 추뎀으로 현재체력의 4%가 더 들어가겠군요.




약 2600+현재체력의 4%+최대체력의 8% 딜이 들어온다면 딜탱 브루저가 진입해서 우릴 물었다 해도 까딱하면 원콤나는 수치입니다. 



보셨듯이 마지막템을 굳이 딜템으로 안가셔도 딜은 충분합니다. 보통은 생존템 하나 들어주는게 맞아요.(존야가 있지만..)
Banshee's Veil(밴시의 장막)라던가 Guardian Angel(수호 천사)가 좋은데 전 보통 밴시 많이 갑니다. 체력도 있고 마저도 있고 스킬하나 막아주고. 수호천사는 부활이 빠지면 별로 좋은 아이템이 아닙니다.

상대방에 딱히 암살자가 없고 더 신나게 딜을 넣고 싶으면 Rabadon's Deathcap(라바돈의 죽음모자)도 추천합니다. 


이번 패치노트에서 브랜드가 쓰는 거의 모든 ap템을 건드렸던데, 일단 가격이 100원정도씩 비싸진 대신 주문력도 30정도씩 상승하더라구요. 데캡도 심각한 상향을 먹는것같던데 더 자주 쓰게 될 것같은 느낌이 듭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제라스
이 ㅆㅃㅅㄲ 간나ㅅㄲ 완벽한 부란도의 상위호환...
불길대상에게 q맞춰야 조건부 스턴 vs e스킬만 맞추면 바로 스턴, 사거리도 더 김.
불기둥 vs w는 불기둥에 슬로우까지 묻는셈.. 심지어 거리도 200 더 김.

차이가 있다면
브랜드의 e, r은 타겟
제라스의 q, r은 논타겟
근데 스킬사거리 차이 오져서 e는 제라스한테 못쓴다고 생각하면 됌. 일방적으로 qw짤 피하면서 cs만 따라가도 잘하는거임. 완벽한 하위호환 스킬이 두개나 있어서 매우힘듬.
리븐
의외로 리븐이 어려운데, 얘도 대쉬기가 여러개 있어서 파닥파닥하면서 w 잘피함. 그렇다고 e짤하자니 600사거리는 순식간에 좁혀버리니 리븐이 접근할때 eq를 이용한 스턴을 실패하면 순식간에 회색화면뜸. 브랜드가 거리를 벌리는 스킬이 없어서 어려움. 6렙까지만 사리면 궁까지 사용해서 잡을 수는 있는데 1 2레벨에 정말 조심해야함.
카시오페아
카시 역시 스킬사거리가 꽤 길고 브랜드보다 빠른 타이밍에 쌍독니로 인한 폭딜을 뽑을 수 있기 때문에 어려운 편에 속함. 특히 브랜드의 e, r스킬은 700정도까지 접근해야하는데 카시가 미니언 안끼고 있는 빠가야로는 절대 없기때문에 스턴자체를 넣을 수가 없고 접근도 어려움. 괜히 들어갔다가 슬로우 장판밟고 통수에 쌍독니맞고 킬 안주면 다행.

얘는 라인푸쉬가 좋은대신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도주기가 없어서 정글러콜이 해법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타리나
넌 날 이길수 없다. eq는 스턴이라는걸 항상 기억하세요. 보통 첫템에 신발4포 사올텐데 정말 불기둥 맞추기 어려움...미니언 막타를 칠때 w쓰시는거 항상 염두에 두시고, 얘도 w 선으로 쓰면 순보타고 들어와서 딜교 이득보려 하기때문에 6렙전에는 w깔고 빠르게 뒤로 빠지면서 순보거리 안주는게 중요함.

오히려 카타한테 칼 짤짤이 쫌 맞으면 6렙달고 들어와서 바로 궁돌리는데, 이때 eqwr점화 박으면 오히려 역관광 나옴. 힘들여서 우리가 플래시 쓸 필요도 없이 알아서 죽으러 와줌.
르블랑
얘는 약간 숙련도가 필요한데, 보통 르블랑유저들의 정신상태가 항상 왜곡쓰고 자기자리로 돌아가기때문에 일단 르블랑이 qw로 들어오면 우리는 e맞추고 돌아가는 자리에 w 깔아주면 친절하게도 가서 맞아줌.

브랜드가 6 전에는 약간 힘들 수 있는데 워낙 종이몸이라 순식간에 불타서 없어지기도 하고, 브랜드의 궁극기는 르블랑 패시브의 완벽한 카운터여서 패시브 터지기 전에 궁만 날려도 자기 분신이랑 골고루 쳐맞고 현금됨.
아리
미니언 뒤에서 무빙하면서 하트를 피하고 q 거리만 안줘도 충분히 반반싸움 가져갈 수 있음. 아리 q도 900정도이고 브랜드도 w가 900정도이기 때문에 손싸움이 되는데, 일단 아리가 궁이 생겨도 브랜드가 딸 각을 안 주기만 하면 한타에서 발라먹을 수 있음.

안따인다는 생각으로 라인전 반반 가져가면 후반에 이길 수 있는 케이스. 아쉽게도 라인푸쉬가 아리가 더 좋고 미니언 정리후 하트가 브랜드의 스턴보다 더 맞추기 쉽기 때문에 선공권은 아리에게 있음. 하지만 반반 가져가는게 너무 쉬워서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에 넣어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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