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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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99) | 2303 | 마나 | 280 (+35.0) | 875 |
공격력 | 65 (+3) | 116 | 공격 속도 | 0.679 (+2.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75) | 16.5 | 5초당 마나회복 | 7.47 (+0.58) | 17.24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키에서 손을 떼면 (120% 총 공격력) + (+0.9AP) +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도 함께 적용됩니다. 워윅은 입힌 피해의 25/37.5/50/62.5/75%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70/60/50/40초
사용 시: 잠시 동안 모든 적의 위치를 감지하여 체력과 상관없이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에게 8초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지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발견된 챔피언이 없으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평상시 워윅은 아군에게 피해를 입어 체력이 50% 아래로 떨어진 적만 감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10/90/7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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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선마는 기본이고 이후에 W선마 빌드와 E 선마 빌드로 갈리는 듯 하다.
각각 54퍼와 58퍼의 승률을 보이는데 더 무난하고 대중적인 W 빌드를 툴팁에 삽입해놓았다.
E 선마가 승률은 더 높다고 나와있다는 점을 다시 한번 밝힌다.
7/17 추가
애초에 포식자 자체가 평타딜 의존도가 높다보니
Q를 버리고 W-E-Q 순으로 선마하는 빌드가 유행하는 듯하다.
현재 160게임에서 58.12 퍼센트 승률 기록중.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굳이 케일 사진을 넣은 이유는 위와 같은 얘기는 뭐 당연한 얘기라
같은 포식자 정글러 중에서 뽑아봤다. 아무래도 케일은 원거리에 슬로우 또 궁극기까지.
게다가 요번 E 버프등의 이유로 똑같이 큰다면 상대하기 굉장히 어려울 것이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어차피 갱킹 자주 다니는 정글러들에 의해서 겜 터지면 아무 의미 없을테니 갱좀 다니자.
물론 초반 갱킹이 약한 워윅이라지만, E선마나 선 기동장화 트리가 승률이 높은 이유가 있을터.
(사실 걍 뚜벅이라서 찍는거겠지만 갱 안가는 정글러를 극혐하는 터라 멋대로 해석했다)
요번 패치로 바위게를 처치하면 포식자 스택이 2나 올라간다. 시야 장악을 위해서든, 스택을 위해서든
바위게를 먹을 수 있는 대로 먹어주도록 하자. 웬만하면 바론으로 스택 쌓을 일은 없겠다만 용과 바론은
5스택이라는 점도 명심해두고.
또한 40분이 넘어가면 워윅의 승률이 낮아진다는 점을 명심하자.
결국 워윅은 진입 타이밍인 것 같다. 초심자가 접하기에 참 편한 정글러이긴 하지만 뚜벅이라는 한계점이
명확한 챔프라 어느정도 승률을 뽑으려면 당신의 게임센스가 모든것을 좌우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통계가
보여주듯이 워윅은 현재 충분히 강하며 꿀빨 수 있는 정글러임에는 틀림이 없을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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