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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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5 (+100) | 2365 | 마나 | 338.8 (+32.0) | 882.8 |
공격력 | 68 (+4.25) | 140.3 | 공격 속도 | 0.638 (+3.4%) | 1.007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7.58 (+0.7) | 19.48 |
방어력 | 36 (+4.2) | 107.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4
- 공격 속도 +0.64%x5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5.36
- 공격 속도+16.7%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기본 공격을 가하지 않을 때는 중첩이 하나씩 떨어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4/3초
재사용 대기시간: 17/15/13/11/9초
2초가 지나거나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잭스가 주위 적을 1초간 기절시키며 40/70/100/130/160 (+대상 최대 체력의 3.5%)(+0.7 AP)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반격은 잭스가 회피한 공격 당 추가로 피해량의 20%의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100% 증가) (범위: 375)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사용 시: 잭스가 가로등을 휘둘러 주변 적에게 100/175/2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을 맞히면 방어력이 25/50/75 (+0.4 추가 AD), 마법 저항력이 15/30/45 (+0.24 추가 AD) 증가하며 다음 8초 안에 맞힌 챔피언 하나당 방어력이 20/25/30 (+0.1 추가 AD)(마법 저항력은 이 수치의 60%)씩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때 세 번째가 아닌 두 번째 기본 공격마다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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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E - Q - E -W - 평
(R) E - Q - E -평 - W
(R) Q - E - 평 - W - E
(R) E - Q - 평 - W - E
걍 꼴리는데로 하세요. 잭스는 걍 미친듯이 쎕니다.
E 쓰고 2초이내에 Q를 포함한 모든걸 다 쏟아 붓는다라는 생각을 안가지면 잭스할 자격 없음.
+
E 스턴 적중 후엔 그냥 앞뒤 구분하지말고 강한놈 약한놈 구분말고 후려갈기세요 .
잭스는 때려야 사는 챔프입니다.
W선마 이유는 템트리 설명에서.
이게 무슨 말이냐, 삼위일체 적중 효과(공격력 200%)와 ,(달인의 저력 패시브) 가 한번에 터진다는 말입니다. +W 까지 쓴다면?
+ + + = 상상초월 핵딜
를 가지 않고 를 가는 이유는 특성에서 CC기 유지감소를 찍지 않았기 뿐만 아니라, 는 전투시에는 이속이 +25로 감소합니다. 갱 갈때까지만 속도가 유지되고, 그 이후엔 느린 뚜벅이가 되는거죠. 물론 두개로 커버가 된다지만 에 비해 효율이 떨어집니다. 강인함 +35는 사랑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거기다 쇠약으로 느려지게 합니다.
가갑을 갈 경우 잭스의 트포 + W를 아프게 되돌려 줍니다.
근데 뚜벅이라 잡기 쉽습니다.
제 잭스 메타에서 카운터로 뽑은 이유는 가갑두른 극탱 나서스
그 외엔 그냥 동내 멍멍이입니다.
다가가지 못하게하고 다가가면 기절먹이고 공 5개를 잭스 눈에 박아주는 나쁜 아줌마입니다.
마나 없을 때 뒤에서 덮치세요.
근데 구르고나서 도발갈기고 지가 죽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단순히 한타때 귀찮게해서 카운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다 쉬운 챔입니다.
선 버프몹 (레드, 블루) 먹고 상대 정글 버프몹에 장신구 와드 박고 내 나머지 버프몹 하나 빠르게 먹고 카정,혹은 상대 버프몹가는 길목에 와드박고 버프몹 카정 빠르게해야 합니다.
레벨 2/3정도 되면 무리해서라도 퍼블을 따고 죽으시던지, 퍼블 딸 자신 없으면 안전하게 내 정글에 와드 박고 레벨링 템셋팅 먼저 하시면서 가세요 .
무난하고 안전하게 RPG 정글링하고 빠르게 를 먼저 올려 적 정글보다, 웬만한 라이너보다 레벨링을 빨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제발 와드좀 팍팍 깔아서 적 정글러가 갱킹하는 것과 카정오는 것 좀 막으면서 RPG하세요 제발 이 허접쓰레기 브실골들아. 지들이 와드 안박고 정글차이 운운하고 내가 와드 박고 핑찍어줘도 징징거리는 라이너들 있으면 그냥 20뎃을 하던말던 씹고 부처멘탈로 RPG도세요.
잭스 왕귀의 핵심은 빠른 RPG와 나도 킬안먹고 상대도 킬못먹는 lose - lose 게임 유도 후 왕귀로 잘차려진 적 밥상 엎기 입니다.
저도 잭스만 하다 영웅심리 계속 생길까봐 두렵네요. 그런데 재미있습니다. 영웅심에 찌들지 마세요. 부탁드립니다.
RPG하라 그랬다고 무한 RPG만하는 븅신이 되진 마세요 제발...
RPG게임하라 했더니 진짜 RPG만 하는 무개념 정글러들 싫습니다... 정말 싫습니다..
킬, 어시 구분않고 팀에 득되는 방향으로 갱 갈땐 가세요 .
그 갱킹과 갱승의 차이는
와드다 이 쒸벌허접 정글러와 라이너들아. 제발. 핑와라도 하나 사서 삼거리에다라도 좀 심어라 제발.
집갈 때마다 돈 계산 철저히하고 될수 있는데로 준비해서 상대 정글 동선 파악 및 카정 예방, 적 정글러의 갱킹방지에 힘써주세요. RPG하려면 이 정도 기본기와 센스는 있어야 합니다.
제발.
빌지워터+기동력장화 나오면 본격적으로 갱을 다니세요. 나 분명 무한 RPG하란 얘기 안했습니다.
슬로우 걸어주는 있는데 갱안가는건 그때부터 욕먹기를 작정함과 동시에 팀 터지는거 구경하는 쓰레기 정글러 되는겁니다.
제발
나 가 나오면, 본격적으로 한타 및 스피드 스플릿 푸쉬를 해줍니다. 팀이 터져서 못민 타워가 있으면 빠르게 철거하고 적이 추노할 시에 역관광으로 털어버립니다.
나는 너무강하지만 내가 강한게 티나면 너네가 금방 서렌쳐서 게임이 재미 없잖아 같은 느낌으로.
스플릿 푸쉬와 라인 유지, 정글링, 용타이밍, 버프관리, 카정 어느것 하나 놓칠 수 없습니다.
저도 고작 브실골이라 용타이밍은 자주 놓치는데, 꾸준히 하시고 분석하시려 노력하면서 하시면 무리 없습니다.
후반가서 풀템이 완성 되면 본격적으로 백도어와 스플릿 푸쉬, 와드 플레이로 시야싸움 장악, 잘라먹기, 암살등을 하셔야 합니다. 잭스는 스턴이라는 강력한 CC기와 Q로 쫓아갈 추노기까지 있습니다. 이속버프가 없어 뚜벅뚜벅 가긴해도 트포가 있다면 이속 걱정은 크게 안하셔도 됩니다. 한타에서 잭스로 적 탱커의 시선을 돌릴지, 적 누커와 AD캐리를 먼저 찢을지는 상황에 따라 너무 다르므로 팀파이트 역할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후반엔 버프와 용관리에 집중적으로 신경을 쓰세요.
안들고 다니면 진짜 죽여버리고 싶습니다. 원딜도 와드좀 쳐 들고 다니세요 . 아니면 렌즈로 상대팀 우리팀 둘 다 장님이 되던지 제발.
적 탱커의 시선 돌리기 및 탱커 순삭
원딜은 애초에 존재하지도 않았던 것처럼 순삭
요점은, 잭스는 우리 팀이 물지 못하는 상대편을 물어 죽여야 합니다.
AD+AP 데미지로 순수 방템만 두른 적 탱커도 손쉽게 찢습니다 정말.
그리고 쫄아서 도망가지마세요.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제 메타의 잭스는 때린다 = 강해진다 + 살아남는다 입니다.
탱커 - 탱커가 탱커로써의 역할을 다하지 못하게 하는데에 중점을 둡니다. 스턴을 먹이고 후두려 패세요
적 2~3명이 달라 붙어 봤자 + 면 피가 달지 않습니다. 탱커먼저 녹이시고 탱커를 때림으로 인해 적의 화력이 나한테 집중되서 내가 죽는다 할지라도 상대 탱커를 딸피 만들어 놓으면 어차피 상대팀은 알아서 무너지게 되어있습니다.
보통 적 정글러와 탑라이너가 둘다 탱키하다 할지라도 쫄지마세요, CC기 많은 놈부터 후두려 패세요. AD+AP하이브리드는 절대 지지 않습니다.
잭스 이니시는 웬만하면 추천드리지 않겠습니다. + 이나 + 으로 선진입하여 이니시를 걸기에 좋은 요건이고, 잭스 유저들은 다들 그렇게 하시겠지만,
제 잭스는 극딜입니다. 방템이 없고 방어력 증가는 (R) 하나 밖에 없어요. 물론 풀템트리를 맞추신다면 추가 방어력 추가 마법저항력이 160정도는 넘어갑니다. 18레벨 기준으로 궁키면 방200 마저 200씩 다 넘어가요, 그런데 지속시간이 8초인 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이니시를 걸고 아무것도 못따고 죽느니, 차라리 적 이니시를 기다리거나, 우리편 탱커, 누커가 진입한 뒤 0.5초~2초 사이에 진입해서 주요 전력부터 따버리세요.
쿼드라 펜타 먹는거 식은 죽 먹기입니다.
잭스라는 챔프는 이미 LOL 설정상으로도 최강의 자리에 올라 앉아 있는 개 깡패 여포같은 챔입니다.
오죽하면 너무 터무니 없이 강해서 LOL에 참전하려면 무기대신 가로등을 들고 다니라고 하겠어요?
누구보다 폭발적이고 무시무시했던 데뷔전, 전쟁 학회의 챔피언들 중에서 가장 높은 승률, 아직 아무도 깨지 못한 연승 기록! 앞의 업적들이 모두 한 사람이 세운 것이라면 믿을 수 있겠는가? 사실 리그의 여러 소환사들조차 이 엄청난 이변을 쉽게 받아들일 수 없었다. 난데없이 나타난 전사가 연전연승을 거두는 것은 리그 오브 레전드가 갖고 있던 객관성과 균형감각에 흠집을 낼 수 있었기 때문이다. 당시엔 레지날드 애쉬람이 실종된 후 헤이워드 렐리바스 상임 의원이 리그를 이끌고 있었는데, 그는 잭스를 견제하기 위해 그가 싸울 때 지켜야 할 특별 규제를 만들어내야만 했다. 실로 전무후무한 조치였다. 그러나 난폭한 전사 잭스는 리그의 결정에 반발한다는 의미로 오히려 자기 자신에게 불리한 조건을 하나 더 추가하기로 했다. 전투에 나설 때 황동제 가로등만을 무기로 사용하겠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리그의 규제도 스스로 끌어안은 핸디캡도 잭스의 연승 행진에는 어떤 영향도 끼치지 못했다. 이후 리그는 잭스에 대한 제재를 취소했지만 그는 아직도 손에 익은 황동 가로등만을 들고서, 아직도 아주 노련하게 싸움에 임하고 있다.
(잭스 스토리에서 발췌)
잭스는 롤 사상 최강의 사나이 입니다.
손가락이 4개여도
고작 용병이여도
왕귀를 막을 수 없음은 어쩔 수 없죠.
미숙하나마 제 공략이 여러분의 연승가도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악플과 인신공격, 패드립은 환영하지 않습니다.
길고도 복잡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욕설이 간간히 보이는데 부들부들 하는 제 심정입니다. 제발 부탁드린 것 좀 기본기라 생각하시고 해주세요 제발...)
(와드박고 돌아다니고, 욕심많이 안내고 무리안하는게 그렇게 힘든가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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