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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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108) | 2481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9 (+3.7) | 131.9 | 공격 속도 | 0.651 (+3%) | 0.983 |
5초당 체력회복 | 7.43 (+0.7) | 19.3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6 (+4.9) | 119.3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쿨감소 -0.83%x6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4.98%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공명의 일격: 리 신이 음파를 맞은 적에게 돌진하여 55/80/105/130/155 (+1.15 추가AD)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강철의 의지: 고된 수행으로 리 신이 전투에서 보다 잘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4초 동안 생명력 흡수,주문 흡혈율이 10/14/18/22/26%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무력화: 리 신이 폭풍으로 드러난 적을 4초 동안 약화시키며 이동 속도를 20/35/50/65/80%만큼 낮춥니다. 저하된 이동 속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회복됩니다. (범위: 350)
공격 대상과 부딪힌 적은 짧은 시간 공중에 떠오릅니다.
공격 대상은 적 챔피언과 부딪힐 때마다 추가로 대상의 추가 체력 12/15/18%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3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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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리신은 스킬에 이해도가 매우 중요한챔피언이다. ㅈ도모르는 애들이 리신을 하면 개똥싸는 이유가 바로 이거다.
2렙카정을 가도될거같으면 2렙에 e를찍고 정글링을할거면 w를찍으면된다.
q다음 선마는 w나e로 갈리는데 w,e 둘다 장단점이있기때문에 자기가 꼴리는데로 찍으면된다
나는 e 3개찍고 w로넘어감
정글링할때 스킬쓰고 패시브 평타 2번 잊지말자 이거 안쓸꺼면 리신하지마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잘하는 렉사이는 게임이 끌려다니는 느낌이라서 힘듬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2렙 카정가서 조지자
하지만 우리의 리신은 2렙카정에 특화되있다 카정가자
웬만하면 거의 다 카정이 먹히지만 적 정글이면 가지마라... 오히려 당할수도있음
그리고 우리의 미드상황도 보고가자. 예를들어 우리미드가 피즈인데 적이 모르가나면 라인이 밀려서 백업을 못온다 . 그럴경우에는 가지않는걸 추천한다.
초반에 당긴라인도 좋은갱킹 루트지만 당겨있는데 우리팀체력이 개미몸뚱아리 만큼 피가있으면 가지말자
그리고 오히려 당긴라인보다 밀려있는라인에서 킬이 많이나온다. 우리팀 탑이 초반에(리신3렙)라인을 밀고있다면 부쉬에서 대기를 해보자. 적 정글이 좋다고 생오는것을 볼수있을거다. 우리는 그렇게 2명의 머리통을 뜯은채 비술의 검을 사면 된다.
비술의검을 샀을때는 1킬보다는 1데스를 안하는것이 중요하다.
만약에 죽어서 비술의 검 스택이 5스택 미만이면 과감하게 팔아주자(20분 후에)
이때까지 비술을 들고있으면 당신은 훌륭한 리신의 실력자다. 담판에 리신 또하자
리신이 후반에는 배달을 하는것보다는 우리팀 딜러라인을 궁으로 지키는것이 더좋은거같다.
''
다음편은 무적의 헤카림 공략이나 거미손 쓰레쉬 공략을 작성해볼까 한다. 그때도 잘부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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