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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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0 (+114) | 2588 | 마나 | 105.6 (+45.0) | 870.6 |
공격력 | 60 (+5) | 145 | 공격 속도 | 0.651 (+2.5%) | 0.928 |
5초당 체력회복 | 3 (+0.5) | 11.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7
- 공격 속도 +0.64%x2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9.38
- 공격 속도+14.78%
아트록스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 끝으로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두 배로 감소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5%의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를 공중에 띄울 경우 지속시간이 두 배로 증가합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1.5초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다시 끌려가 피해를 받습니다.
미니언에게는 두 배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세계의 종결자 지속 시간이 증가하고 아트록스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으면 부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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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트록스 패치전에는 Q-R-E 순서로 한타때 빠르게 딜러에게
최대한 많은딜을 때려박고 패시브로 다시살아나 때리는거였지만
최근 패치이후로는 Q-E-P(패시브)-R 순서로 패시브가 빠진뒤 궁으로
피의샘을 채우고 다시 싸우는게 훨씬 좋아졌다고 생각됩니다
아트록스가 아이스크림이나 좀비가되는건 W 때문입니다
사실 말로하면 아주 간단한데요 반피이상일때는 W를 활성화시켜서(피의대가)
로 후려패다가 반피이하일때는 W를 비활성화시켜(피의 갈증)
피의 갈증효과로 좀비가 되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아트록스는 할게없어집니다
빌어먹을 자식
탈진을 써주지 않는다면 잡을수없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적절한 탱을 섞어가면 마스터이는 피흡으로 충분히 버틸수 있습니다
마스터이보다는 갱킹도 훨씬 뛰어나기때문에
라인전에서 많은 갱과 적 정글 시야를 밝혀 게임을 유리하게 끌도록 합시다
음
딱히 아트록스에게 쉬운챔피언은 없다고생각합니다
최대한 버티고 어그로 끌다 장렬하게 죽고 다시한번 살아나 상대 딜러에게 딜로스를 최대한 유발시키는게
좋은 아트정글 아닐까요
정글 정글 정글 갱 정글 정글
정글 정글 정글 바위개 정글 정글
정글 정글 정글 정글 정글
적 원딜과 미드라이너에게 최대한 붙어서 좀비처럼 살아남으시면됩낟
한타보다는 스플릿으로 이득을 챙기거나
을 들고 후진입이나 뒤를 노리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아트록스는 탑라인보다 정글에서 사용할경우
좀더 좋게 활용될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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