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2렙에 e를 찍어주세요
초반 목표는 무조건 포식자 아이템을 완성 하는 것 입니다. 무작정 정글만 돌지 마시고 귀환한 라인 커버를하여 cs를 수급하고 포식자를 사는것이 더 좋은 방법이에요.
용 팀원이 먹으면 포식자 스택 안오릅니다. 미리 팀원에게 말해주세요.
바위게는 포식자가 나오기 전에는 되도록이면 먹지 마세요.
바위게는 처치시 골드,경험치도 적지만 피가 없다면 주위를 잘 살피고 드셔도 됩니다.
후반에는 4코어 이상 원딜하고는 맞다이를 하시면 안됩니다. 핑크와드가 없고 논타겟이 있는 상대라면 상황을 봐서 해도 되지만 방관 그브같은 원딜이 자신보다 잘 큰 상태라면 체력을 잘 쟤고 싸워야 합니다.
원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카정 조심하세요. 초반 말리면 한번 풀어지지 않으면 쭉 굴러갈 가능성이 커요.
적에 제드 탈론 같은 챔프가 있으면 조금 힘들지만 포킹하는 챔프가 있다면 흡혈아이템을 하나 더 구비를 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겜 터집니다.
질문 댓글 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해드릴게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