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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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2표)
베인, 어둠 사냥꾼
Vayne, The Night Hunter
21
9
0
2/2
정글 베인

- 롤재밌네(2015-07-20, 조회수: 2768)

정글 베인은 포식자 정글중 왕귀력이 최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에 대한 설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베인, 어둠 사냥꾼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103) 2301 마나 231.8 (+35.0) 826.8
공격력 60 (+2.36) 100.1 공격 속도 0.658 (+3.3%) 1.027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6.97 (+0.4) 13.77
방어력 23 (+4.6) 101.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공격 속도 +1.7%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28.8%
  • 방어
    +9
  • 마법 저항력
    +27.054
총 가격 : 9,528 IP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어둠 사냥꾼 (Night Hunter)
베인이 악당들을 무자비하게 사냥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접근할 때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범위: 2000)
구르기 (Tumbl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베인이 짧은 구르기를 하며 3초 안에 기본 공격을 하면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은화살 (Silver Bolts)
베인이 사악한 존재에게만 피해를 주는 특수 금속으로 만든 볼트를 사용합니다. 같은 대상에게 공격 또는 스킬이 세 번 명중하면 50/65/80/95/110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수치가 고정 피해로 추가됩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선고 (Condemn)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50/85/120/155/190(+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결전의 시간 (Final Hour)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베인이 8/10/12초 동안 35/50/65의 추가 공격력을 얻고 구르기 시전 시 1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되며 어둠 사냥꾼의 이동 속도 증가율이 3배로 늘어납니다.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2렙에 e를 찍어주세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베인 정글은 일반 ad carry처럼 치명타 빌드를 가게되면 매우 아이템이 나오는 속도가 드리고 비효율적 입니다,

그래서

치명타빌드를 최대한 배제한채로 아이템을 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포식자 (몰락한왕의검 or 위치엔드 ) [순서는 유동적으로 하십시오. 상대방에  카이팅을 해야하는 조합이다면 몰락한 왕의검, 카이팅을 할 필요가 적어보인다면 위치엔드]


-빨간 강타보다 파란강타가 무조건 좋습니다. 빨간강타가면 못 살걸 파란강타가면 살 수 있고 정글 베인의 2타는 빨간 강타의 고정 데미지 보다 강력합니다.

얼어 붙은 망치는 막대한 체력와 카이팅 능력을 제공해 줍니다.

슬로우가 3개에요..!! 진짜 카이팅 못하는 사람도 카이팅을 못 할 수가 없어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베인
28분 안에도 포식자가 완성되지 않으면 그 게임은 힘듭니다. 그러므로 그 전에 최대한 스택을 쌓아주세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목표는 무조건 포식자 아이템을 완성 하는 것 입니다. 무작정 정글만 돌지 마시고 귀환한 라인 커버를하여 cs를 수급하고 포식자를 사는것이 더 좋은 방법이에요.

 

초반 운영법

 용 팀원이 먹으면 포식자 스택 안오릅니다. 미리 팀원에게 말해주세요.

 

중반 운영법

 바위게는 포식자가 나오기 전에는 되도록이면 먹지 마세요.

바위게는 처치시 골드,경험치도 적지만 피가 없다면 주위를 잘 살피고 드셔도 됩니다.

 

후반 운영법

 후반에는 4코어 이상 원딜하고는 맞다이를 하시면 안됩니다. 핑크와드가 없고 논타겟이 있는 상대라면 상황을 봐서 해도 되지만 방관 그브같은 원딜이 자신보다 잘 큰 상태라면 체력을 잘 쟤고 싸워야 합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원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카정 조심하세요. 초반 말리면 한번 풀어지지 않으면 쭉 굴러갈 가능성이 커요.

 

마치며

 적에 제드 탈론 같은 챔프가 있으면 조금 힘들지만 포킹하는 챔프가 있다면 흡혈아이템을 하나 더 구비를 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겜 터집니다.


질문 댓글 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해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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