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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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65 (+107) | 2384 | 마나 | 268.8 (+35.0) | 863.8 |
공격력 | 62 (+2.7) | 107.9 | 공격 속도 | 0.668 (+3.11%) | 1.021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8 (+4.7) | 107.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치명타 확률에 따라 매사냥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10.5/10/9.5/9초
처음 적중한 대상의 시야를 1.75초간 300으로 제한 시켜, 아군과 시야 공유를 차단합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 시전하면, 대상이 공격하거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사정거리: 1025.0)
사용 시: 발러가 주변의 넓은 지역을 2초 동안 드러내 줍니다. (은신 상태인 챔피언들은 드러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21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에게 도달하면 퀸이 뛰어오르며 대상을 잠시 밀어내고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이동 속도 감소 효과는 1.5초에 걸쳐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700)
재사용 대기시간: 3초
공중 강습: 퀸과 발러가 근처의 모든 적에게 (+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 챔피언에게 취약 표식을 남깁니다. 공중 강습을 사용하면 후반 지원이 종료됩니다. (범위: 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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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쿨타임 1초전 상대방 챔피언에게 평 타 이후 패시브 평타 q 평타e
취약대상평타.
기본적이자 가장 완벽하고 매끄러우면서도 환상적인 딜싸이클 입니다.
발러 폼의 딜싸이클
의 이속으로 접근 평평를 사용하는 동시에 를 사용하고 폼으로 패시브평
의 주딜은 의 추가 평타 데미지에서 나오니 를 쿨마다 적절하게 딜교에 이용해주세요
몇번 맞다보면 상대 라이너가 표식만 찍혀도 뒤로 빼서 자체 디나이 당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궁극기를 이용해서 퀸의 스플릿 푸쉬를 카운터 한다.
퀸의 대표적의 카운터이다.
라인유지력이 좋다.
마법공학 리볼버가 나오기 전까지는 퀸이 대등하게 싸울수 있으나 그이후에는 블라디미르를
솔킬을 딸수가 없고
라인푸쉬력이좋아 스플릿 푸쉬를 하기가 어려워 진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돌격기로 들어올때 실명공격을 사용하고 실명이 풀릴때쯤
공중제비를 사용하여 거리를 벌리면 일방적인 딜교가 성립한다.
탈진을 들면 트린다미어보다 쉽게 라인전의 주도권을 가져갈수있다.
리븐은 말리면 끝도없이 추락하기 때문에 스노우 볼링을 굴리기 좋다.
근접 챔피언
평타 강화형기술
지속 딜링
낮은 라인유지력
설명이 필요한가?
1레벨에 부쉬에 숨어있다가
평타 패시브 평타패시브 평타으로 상대 피통의 1/4 은 깎을수 잇습니다.
2레벨에 를 찍고
평 패시브 평타 패시브 평타 평타로 압도적인 딜교가 가능합니다.
3레벨에 를 찍으면 를 터트린 이후 추가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로 카이팅이 쉬워집니다.
를 갓 배운시점에서 솔킬을 노려보는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의 피가 1/2 정도라면
패시브의 쿨타임을 기다렸다가 평타평타(이때는 사용하지 않는다)을 해주고
발러폼으로 바톤터치 평타평타 발러폼 해제 이후 평타 으로 원콤을 내줍시다.
저러벨 구간에 이득을 봐주어야 원딜암살과 스플릿푸쉬가 가능합니다.
말리면 죽도밥도 안되는게 퀸입니다.
반듯이 라인전만은 이긴다는 생각으로 임하세요.
9레벨에서 14레벨 구간정도가 퀸이 로밍과 운영으로 이득을 보기에 안성 맞춤인 구간입니다.
이구간에 이득을 보아야 후반이 편해집니다.
아이템이 만 나와줘도 상대방 원딜이 평범하게 성장헀다는 가정하에
손쉽게 잡아낼수 있습니다.
원딜을 상대할때는 발러폼으로 접근후 평타(스테틱 충전효과 발동) 를 넣어주시고 와을 같이써서
취약상태 표식을 남기고 평타로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원딜이 아직도 피가남아 도망치려 한다면 or으로 슬로우를 거신후 추노해서 처치하시면 됩니다.
원딜을 암살하는데 시간을 오래끌면 위험합니다.
아무리 이속이 빠른 퀸이더라도 빽업을온 다수의 적의 포커싱을 피해가기는 어렵습니다.
이라 포커싱을 당하면 당할수록 더욱취약해지기 마련이죠.
스플릿 푸쉬는 아군이 용한타를 할때는 미드나 바텀타워를 푸쉬해 주세요.
용한타 할때 탑에있으면 상대가 4대5 한타를 열면 아군은 아군대로 죽고 용은 용대로 빼앗깁니다.
상대방이 저의 스플릿 푸쉬를 막으러 온다면 아군에게 싸우라고 핑을 찍어주세요.
미드에서 대치를 한다면 탑2차나 바텀2차를 푸쉬하시다가 빠른이속으로 합류하시면 됩니다.
바론앞에서 대치를 하는경우 탑타워를 푸쉬하다 한타에 후진입하면됩니다.
이때는 바론을 먹고있는것이아니라 바론앞에서 한타를 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우리팀이 강제적으로 한타를 열수있다는 전제하에선
바론앞 대치보다
상대에게 바론을 미끼로 던진후 유도해서 강제로 한타를 일으키는것이 좋습니다.
강제로 열리는 한타에서는 퀸이 폼으로 신나게 킬캐치를 할수 있습니다.
후반에는 기동력의 장화를 팔고 중에 상황에 맞는걸 올리시면 됩니다.
말고도 나름 쓸만합니다.다만 이 두가지 아이템은 암살과는 거리가 멀어집니다.
강제적으로 한타를 해야할경우 를 가주시면 좋습니다.
의 방관은 후반에 효율이 떨어지고 방어구 관통력은 만으로 충분합니다.
을 팔고 를 올려주시면 좋습니다. 이속증가 효과와 수은 장식띠 효과도
포커싱이 자주 쏠리는 퀸에게 좋은 효과 입니다.
ad도 80으로 매우 출중합니다.
를 올리셔도 좋습니다.
후반에 을 팔고 를 가지마세요.
같은 순수한 옵션의 아이템은 퀸에게 효율이 좋지 않습니다.
장신구는을 업그레이드 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후반에는 이미 타워가 많이 밀린 상태이고 한번의 실수가 크나큰 손해를 불러옵니다.
팀원의 오더를 무시하고 독단적으로 움직이시면 안됩니다.
은 후반에가면 암살이 매우 어렵습니다.
원거리 딜러라는 마음가짐을 갖고서 은 최대한 자제하시고
와그리고로 시야를 확보하고 한타때 암살자들의 포커싱을 피해가며
원거리에서 딜링을 해주세요
적들이 한타에서 패배해서 도망갈때 혹은 우리가 한타에 져서 도주해야할때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퀸의 패시브인 는 후반가도 빛을 잃지 않습니다.
과의 단검이 뭍은 치명타는 어마어마한 딜량을 보여줍니다.
중반의같은 운영과 달리 후반에는이나같은 한타포지션을 잡으시면 됩니다.
쉽게 이해되시죠?
특히는 유일한생존기니 신중하게 사용해주세요.
는 딜링용으로 메리트가 거의 없습니다. 를 활성화시키기 위해서 사용하는겁니다.
후반에는 그냥 평타도 매우 강력하니 한번 더쓰겠다고 앞를 하는건
으로 앞구르기를 하는것과 같습니다.
은 은신이라도 있지 퀸은 앞쓰면 포커싱당해서 1초만에 삭제됩니다.
초중반에는 암살자의 포지션으로 한타때 3군으로 진입 서브 딜러로 활약
후반에는 AD carry 보다 강력한 화력으로 상대방이 먼저 진입하길 기다리며
우리팀 탱커라인 뒤쪽에서 급하지않게 천천히 딜링을 넣으시면 됩니다.
덧글로 남기시면 그챔피언에 대해서 작성( 탑, 원딜챔피언 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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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공략을 읽고 퀸에대한 이해도를 높이셨으면 이제 정의 의 전장으로 나설 차례입니다.
정의의 전장에서 퀸으로 건승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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