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5 (+88) | 2101 | 마나 | 425 (+40.0) | 1105 |
공격력 | 50 (+3) | 101 | 공격 속도 | 0.625 (+2.14%) | 0.852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9 (+0.4) | 15.8 |
방어력 | 32 (+5) | 11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나 재생 +0.26x9
- 10초당 금 +0.25x9
- 마나 재생 +0.33x9
- 10초당 금 +1x3
- 마나 재생+5.31
- 10초당 금+5.2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적에게 별부름을 명중시키면 2.5초 동안 별의 가호 효과를 부여받아 초당 60/75/90/105/120(+0.3AP)의 체력을 회복하고 적을 향해 움직이지 않을 때 이동 속도가 20/22.5/25/27.5/3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구역이 사라질 때 아직 이 안에 서 있는 적들은 모두 1/1.25/1.5/1.75/2초 동안 발이 묶이고70/110/150/190/230(+0.4AP)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925)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wwwwww e q wwwwwww
소라카는 처음부터 끝까지 절대 앞으로 나서지 않습니다 무조건 뒤에서 힐만 해줍니다
그러다 딜교가 벌어지면 앞 으로 달려나가 침묵과 별부름을 때려주고 다시 뒤로 빠져 아군에게 힐을 해주면 됩니다
중요한것은 궁타이밍인데 아군 이니시 에이터가 십자가가 뜰때까지 느긋하게 기다리다가
십자가가 뜨면 궁을 써주고 진입해서 힐을 난사 하면됩니다
즉 아군 이니시에이터가 죽을꺼 같을때 궁을 쓰고 후진입하면된다는겁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사실 원딜만 제대로 해주면 당기기가 그렇게 무섭지는 않지만 잘하는 블츠를 만나면 점멸달리기 당기기 콤보로 인해 소라카가 순식간에 녹을위험이 있습니다 정말 잘하는 블츠를 만나면 다른 당기는 챔프들중 유독 까다로운 이유는 준비과정없이 당기는 로켓손과 꽤 긴거리를 당긴다는것에 있습니다 아군 원딜이 당겨지면 참묵을 넣어주러 가기 참 힘들며 소라카가 당겨지면 아군원딜이 빠르게 달려와서 도와주지 않기 떄문에 살아날 확률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가장 귀찮은건(이건 무서운게 아니라 귀찮음) 초반 인베를 하러오는걸 방어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단 소라카가 물리지 않았을경우입니다 레오나는 튼튼한거지 딜이 세지 않기 떄문에 원딜이
물려도 충분히 힐과 침묵으로 살려 낼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군원딜은 물리면 공포감을
못이기고 소라카를 버려두고 도망갑니다 이래서 레오나가 카운터라는 소리가 나오는 것
입니다 하지만 이건 사실 원딜이 카운터인거죠 ㅋ 담대한 원딜을 만나면 물린거 무시하고
적원딜을 먼저 녹일수 있습니다.
소라카의 침묵은 아군을 차러 들어오는 리신을 스스로 당겨진 상황으로 만들수 있습니다
또한 카타처럼 딜이 세지도 않아서(딜을가는 리신이 발끈할지도 모르겠지만)
아군을 차러온(혹은 소라카를 차러 들어왔다고 하더라도) 한방에 죽지 않습니다
그러니 침착하게 침묵만 잘건다면 아무문제 없는 챔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