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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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112) | 2514 | 마나 | 310.6 (+45.0) | 1075.6 |
공격력 | 55.4 (+3.2) | 109.8 | 공격 속도 | 0.644 (+2.25%) | 0.89 |
5초당 체력회복 | 8.5 (+1) | 25.5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47 (+5.2) | 13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 +0.91x9
- 체력 +8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 +4.26x3
- 방어+20.97
- 체력+72
- 마법 저항력+12.0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4회 중첩되면 대상은 1.25~17.5초 동안 기절하며 26~196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다음 8~4초 동안은 중첩이 새로 쌓이지 않는 대신 브라움의 기본 공격으로부터 5~39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이 스킬로 뇌진탕 중첩이 오릅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에게 다다르면 브라움과 아군은 3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20/25/30/35/40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12%) 증가합니다. 브라움 역시 같은 시간 동안 10/14/18/22/26 +(브라움의 추가 방어력/마법 저항력의 36%)의 방어력, 마법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브라움이 3/3.25/3.5/3.75/4초 동안 원하는 방향으로 방패를 들어올려 그쪽에서 오는 다음번 공격의 피해를 취소합니다. 그 후 이어지는 공격은 피해량이 35/40/45/50/55% 감소합니다.
브라움이 투사체를 가로막아, 자신이 대신 맞고서 소멸시킵니다.
이 동안 브라움의 이동 속도가 10%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맞은 적들은 150/300/450 (+0.6 AP) 의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첫 번째로 맞은 적 챔피언은 1/1.5/2초 동안 공중에 뜨고, 이후의 적들은 잠깐 동안 띄워집니다.
이후 4초 동안 이 영역에 들어온 적들은 얼어붙어 1.5초 동안 40/50/60% 느려집니다. (사정거리: 1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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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타 평타 평타
평타 평타 평타
투사체가 날라올떄
투사체가 날라올떄
원거리 미니언의 공격도 로 막을수 있으며
니달리의 창이나 빅토르의 광선
요즘 까다로운 룬글레이브 이즈리얼의 모든 스킬을 막아낼 수 있습니다.
멀리서 견제를 안하는것이 좋으며
미니언에게로 붙어서 를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데미지도 어마어마할뿐더러 둘다 유틸성도 좋기때문에
쓰레쉬나 칼리스타 둘중 한명이 도망간후 쓰레쉬는 랜턴 칼리스타는 궁으로
갱 회피가 가능합니다.
갱 호옹 이외에는 공격적으로 하기보다 아군원딜을 지키며 적 원딜이 CS먹는것을 방패로 하나둘씩 툭툭 막아서 방해합니다.
원딜을 지키며 적들에게 최대한 많이 평타나 을 통해 을 만들어주는것이 좋습니다.
원딜을 지키며 적들에게 최대한 많이 평타나 을 통해 을 만들어주는것이 좋습니다.
적의 투사체공격을 로 막음
좋은 챔피언임은 맞으나 솔로랭크에서는 좋지않다고 생각합니다.
랭크점수를 올리시려면 쓰레쉬나 애니를 하시는게 좋구요.
진짜 랭크 점수를 생각하신다면 서포터를 주 라인으로 삼지 않으시는게 좋아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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