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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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14) | 2568 | 마나 | 282.2 (+40.0) | 962.2 |
공격력 | 64 (+3.7) | 126.9 | 공격 속도 | 0.69 (+2.75%) | 1.013 |
5초당 체력회복 | 5.51 (+0.75) | 18.26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1 (+4.7) | 110.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화약통을 파괴하면 불의 심판이 초기화되며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상점에서 바다뱀 은화를 써서 포탄 세례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적중 시 효과(불의 심판 제외)가 적용되며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25)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통의 체력은 2초마다 줄어듭니다. 통이 폭발하면 폭발 지대에 겹쳐 있는 통들이 연쇄 폭발하지만 같은 대상이 여러 번 피해를 입지는 않습니다. 혀어어어업상 스킬로 통을 터뜨리면 대상 처치 시 추가 골드를 얻습니다.
7레벨, 13레벨에는 통이 저절로 사라지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통의 치명타 효과는 105%로 적용됩니다.
최대 충전량 3/3/4/4/5
재사용 대기시간: 170/150/130초
죽음의 여신:포탄 세례가 시작할 때 목표 지점 중앙에 300%의 고정 피해를 입히는 거대한 포탄을 발사하여 1초간 범위내 적의 이동속도를 70% 감소시킵니다.
사기진작:범위 안에 있는 아군의 이동 속도를 2초간 40%만큼 증가시킵니다.
가차없는 포격:포탄 세례의 지속 시간 총 6번의 포격이 추가됩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범위: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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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15초마다 평타에 20+(레벨당 10)+(1.2 추가 AD)에 해당하는 추가 트루뎀을 1,5초간 줍니다.또한 터트릴 시 갱플의 이속이 20% 증가하며, 배럴을 터트리면 쿨이 초기화됩니다.
-말도 안돼는 효율입니다. 쿨 초기화 4글자로 끝나는 설명이네요. 게다가 e가 노코스트임... 도트뎀이 트루데미지라는 것도 매력. 또한 이게 사실 6번에 걸쳐 데미지를 주는데 처음에 1/6, 그다음에 2/6, ...이런식으로 들어가서 총 데미지가(1+2+3+4+5+6)/6 해서 툴팁 데미지의 약 2.5배가 들어갑니다.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포탑꺨때 범위 안겹치게 배럴 깔면 순삭임
Q(쿨 5초)-20/45/70/95/120(1.0AD)의 물리 데미지를 줍니다.(주의 : 패시브 안터집니다!!) Q로 막타를 먹을때마다 4/5/6/7/8의 은화를 주며 소모마나의 반을 돌려줍니다. 은화 500개마다 한번씩 상점에서 궁극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종전과 달라진건 은화 시스템인데요, 사람들에게 오해를 불러일으킨 스킬이죠. 하지만 읽어보면 아시다시피 Q를 마스터하면 cs 63개에 한번 궁극기 강화가 가능하고 그만큼 Q 3렙 이전엔 효율이 떨어지니 Q 3렙을 찍기 전인 4렙때까지는 견제를 주로 하시고, 5렙이후부터 스택 쌓기에 열중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리메이크를 통해 궁이 생명인 갱플이 되었으니 Q선마는 기본입니다.
W-(쿨 22/21/20/19/18초) 50/75/100/125/150(0.9AP)+잃은 체력의 15%를 즉시 회복하며 모든 상태 이상을 풀어줍니다.
-W로 풀리는 cc, 안풀리는 cc는 타 공략에서 많이 다뤘으니 넘어가겠습니다.
우리가 딜탱갱플을 가야하는 이유가 생겼네요. AP갱플은 이로써 거의 죽은 대신 딜탱을 올리는 갱플은 개사기가 됩니다. 이제 우리는 가렌 하드카운텁니다.
E(쿨 17초) 갱플이 배럴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배럴 체력은 3칸이고 설치후 (1.5/1/0.5)초에 체력이 1씩 줄어 1칸까지 가고, 체력 줄어드는 시간은 7/13레벨에 각각 줄어듭니다. 나와 적이 모두 평타로 터트릴수 있으며 내가 터트릴시 1AD의 데미지를 주는데 이게 60%방관이 되서 들어가고 챔피언상대로는 80/110/140/170/200의 추뎀을 줍니다. 40/50/60/70/80% 슬로우는 덤입니다.
3/3/4/4/5개 소지가능하며, 2개 이상이 서로의 범위가 약간이라도 겹치면 하나를 터칠 때 연쇄폭발합니다.
상대가 터트릴시 모든 효과 없이 연쇄폭발도 안일어나고 그냥 지만 사라집니다. 갱플이 배럴을 터트리면 패시브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노코스트임
-근접상대로 우월한 딜교를 가능하게 하며, 원거리 상대로는 그냥 딜교전에 내 뒤에 놓고 터트려서 패시브 쿨초기화만 시켜도 좋습니다. 시야확보는 안되지만 보이면 적은 본능적으로 터트리니 이거로 와드 역할을 시켜도 됩니다. 데미지도 방관 효과때문에 죽여줍니다만 원거리 상대로 배럴데미지 줄 생각은 맙시다.
※'공포감지'님 코멘트 : 배럴이 연쇄폭발할 시에는 체력 상관없이 터집니다. 화약통을 큐로 터트릴 시에도 은화가 나옵니다.
→잘만 하면 갱승사자가 될 수 있는 옵션이죠. 특히 이속 기반, 이동기 없는 볼리베어같은 경우엔 탑 3부쉬중 중간에 배럴 3개 깔고 갱오면 거기로 튀어보세요 ㅋㅋ Q를 미리 뺀 볼베는 시무룩하고 집을 갈 수 밖에 없습니다
큐로 화약통을 터트리면 패시브 초기화+은화까지 나오겠네요 멀리에 깔아서 광역견제도 가능합니다 코멘트 ㄳㄳ
R(쿨 125/110/95초)-8초간 12웨이브의 총알이 일정 범위내에 날아가서 1웨이브당 50/70/90(0.12AP)의 마뎀을 줍니다.
총딜-(600/900/1200+1.44AP) 총알 1웨이브당 30초의 둔화를 0.5초동안 입힙니다.
적어보이시나요? 글씨체를 보면 아시겠지만 핵심 중의 핵심입니다.
궁극기 강화는 3가지가 가능합니다
같은 시간동안 6웨이브의 총알을 더 쏟아붓는(총 8초간 18웨이브, 총딜은 1.5배...)업글
궁의 한가운데에 큰 포탄을 떨어뜨려 1웨이브 데미지의 300%를 트루뎀으로 주고 60%의 슬로우를 1.5초간 주는(포탄을 맞은 적에게) 업글
궁 범위를 지나가는 아군에게 이속 30% 추가효과를 2초간 주는 업글
궁 풀딜을 위해서는 2번째 업글, 즉 포탑업글을 선으로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트루뎀에 슬로우까지 추가로 붙어서 궁 풀딜에 매우 용이합니다.
그 이후에는 우리팀에 시비르나 룰루같은 나와 시너지를 낼 이속버퍼가 있는게 아니면 1번쨰 웨이브 업글을 추천드립니다. 업글은 아마 3개 다하긴 힘들겁니다.
※광선검마이님 코멘트
큐로 배럴을 터트릴 시 히드라로 대량의 스택을 쌓을 수 있습니다
스태틱 역시 마뎀전기는 적용이 된다고 하십니다
음...히드라 블클이 훨신 쓸만해보이긴 합니다. 전면수정 갑니다
죄송합니다.
새벽 6시 반부터 썼더니
지금은 머리가 띵하네요
오늘 내로 수정하겠습니다.
그니까 다시 들어와야되 꼭
알긋냐
아직 정확하게 올라오지 않은 스킬 계수, 데미지, 효과 수치까지 정확히 적어놨습니다...
첫 공략이라 미숙한 점이 많으니 태클 환영이옵니다
그리고 사실과 다른 점 있으면 꼭 언급해주세요...그럼 전 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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