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잠잠했던 맹모닝 한달 정도 됬으니 다시 끌어
올리도록 하자.
맹모닝을 만들기 위해선 강한 멘탈과 비위를 요구로 한다.
비위가 약한 자들은 뒤로가기를 살포시 눌러주기 바란다.
배경 이미지는 가장 꽁치같이 생긴 기본 스킨으로 선정.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60 (+88) | 2056 | 마나 | 365 (+43.0) | 1096 |
공격력 | 54 (+3.1) | 106.7 | 공격 속도 | 0.643 (+2.6%) | 0.927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11.5 (+0.4) | 18.3 |
방어력 | 29 (+5.2) | 117.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체력 +3.47x1
- 체력 +8x1
- 체력 +2.67x1
- 방어 +4.26x1
- 체력+14.14
- 방어+4.2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일단 처음 접해보는 사람들은 재빠른 발놀림으로 이곳을 탈출하도록 하자.
그렇더라도 굳이 요리의 대가처형인가 되고 싶다면
적당한차원을 넘은 연금술과
약간의 방송분량 욕심
굳센 멘탈과 회복력
어떤 음식도 먹어치울 수 있는 능력
그리고 마지막으로 먹은뒤에 치밀어오르는 분노가 필요하다.
헤헤 맹모닝을 만들어보자.프라이팬애 점화!
이 상황을 빠져나갈 수 있는 선구안이나
재빠른 몸이나
마법을 쓸줄 알아야 한다.
한번 먹으면 위장에 강타!
탈수 증세와 심각하면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아군을 맞힐 때: 55/80/105/130/155(+0.4AP)만큼 치유하고, 근처 적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적을 맞힐 때: 60/95/130/165/200 (+0.5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근처 아군 챔피언에게 튕깁니다.
각 대상에는 한 번만 튕기며, 최대 3명의 대상에게 튕깁니다. 피해량과 치유량은 한 번 튕길 때마다 10% 감소합니다. 감소량은 (+100AP당 10%)씩 조정되어, 200AP가 되면 감소가 되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725)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초
해일은 적들을 공중에 띄우며 70%의 둔화를 적용하고 150/250/3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해일이 이동한 거리가 길수록 둔화 지속 시간도 길어지며, 최소 2초에서 최장 4초 지속됩니다.
해일 안의 아군에겐 밀려오는 파도의 추가 이동 속도가 두 배로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750)
- 1
- 2
- 3
- 4
- 5
- 6
일단 도망가지 못하게 묶어두고 나면, 먹은 뒤의 쓰나미처럼 몰려오는 맛에 혼수상태가 될 것이다.
악플을 피해적당히 도망가도록 하자.
음식을 만들 줄 모르니까 레시피!
김치 코울슬로!
재료를 썰기 위한 칼!
적당한 곶!통 정도면 충분하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옆에 있는 머그잔에 담겨져 있는 것은 씨리얼이 아니라 군
내 나는 코울슬로다. 과연 군내 뿐일까.
충격과 공포의 맹모닝이 완성되었다.
헛구역질이 나거나
의뢰인이 썩창이 된 것 같은 건 기분탓이다.
이 글을 지누가 싫어합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