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4
- 체력 +8x5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7.6
- 방어+4
- 체력+40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저는 이 스킬트리인 w 선마 고정입니다.
마나조절만 잘하면 평-q-e(w)로 딜교잡으면됩니다(그래서 저는 항상 첫 귀환이후부터 마나포션 1~2개씩 소지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베인이 넘지 못하는벽에 바짝 붙어 해당 벽쪽으로 평-q 하시면 평타모션이
캔슬되면서 즉시 공격합니다.
그리고 고정인 wwwwwwwwwwwwwwwwwww활용
r을 키더라도 무조건 바로 r-q를 하지 말자.
궁을 키고 평타를 친후 q사용. 은신은 최대한 활용하는 사항으로 무조건 구르자마자 공격이 아닌
살짝의 텀을 두고 공격.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짤짤이 잘 피하고 잘넣고.
짤짤이 잘피하고 잘넣고.
갱호응 잘넣고 갱잘피하고.
서폿 로밍가면 좀 사려 ㅡㅡ
소규모 한타에서는 무조건적으로 산다는거 집중해라
딸피 먹겠다고 무리하게 나가지말고
무조건적으로 산다는거 집중해라
딸피 먹곘다고 무리하게 나가지말고
무조건적으로 산다는거 집중해라
딸피 먹곘다고 무리하게 나가지말고
잘해라. 충만들지마 ㅡㅡ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