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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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인, 어둠 사냥꾼
Vayne, The Night Hunter
21
9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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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포베인이 똥이라고? 웃기지마

- 한평사(2015-07-23, 조회수: 1861)

베인만큼은 자신있는 트롤러입니다.
어느 공략을 보더라도 베인에게 트포는 가성비가
좋지 않다라는 말씀들이 너무 많으셔서 올리는
심심풀이 공략입니다.
한번쯤은 트포베인 해보시면 트포베인의 장점을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베인, 어둠 사냥꾼
소환사 주문 점멸 회복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50 (+103) 2301 마나 231.8 (+35.0) 826.8
공격력 60 (+2.36) 100.1 공격 속도 0.658 (+3.3%) 1.027
5초당 체력회복 3.5 (+0.55) 12.85 5초당 마나회복 6.97 (+0.4) 13.77
방어력 23 (+4.6) 101.2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550.0 550.0
  • 치명타율 +0.93%
    x1
  • 공격력 +0.95
    x8
  • 방어 +1
    x4
  • 체력 +8
    x5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 속도 +4.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
    +0.93%
  • 공격력
    +7.6
  • 방어
    +4
  • 체력
    +40
  • 마법 저항력
    +12.06
  • 공격 속도
    +13.5%
총 가격 : 9,727 IP
룬 표식에 공격력을 박고 정수에 공속을 박는것과
표식에 공속을 박고 정수에 공격력을 박는것은 그다지 차이가 없습니다.
공속은 약 2% 차이가 나며, 공격력또한 약 2 차이납니다.
그냥 본인 취향대로 룬접하세요.

흡혈을 가지 않는 것은 도란의검의 피흡 3%가 아주 꿀이되버렸죠..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특성또한 취향.. 체력 3%올릴바에 군중제어효과 10% 감소시키겠다 하는 사람은 불굴찍으시고..
둔화효가가 뭔 필요냐 체력회복을 올리겠다 싶은 사람은 신속대신 회복력가시고..
어짜피 베인 자체는 손과 타이밍을 잴줄 아는 실력(센스)으로 판결이됩니다.
고정이죠..수은을 올릴거라면 회복을
수은보단 체력템을 올릴거라면 정화를.
어둠 사냥꾼 (Night Hunter)
베인이 악당들을 무자비하게 사냥합니다. 적 챔피언에게 접근할 때 이동 속도가 30만큼 증가합니다. (범위: 2000)
구르기 (Tumble)
마나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베인이 짧은 구르기를 하며 3초 안에 기본 공격을 하면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은화살 (Silver Bolts)
베인이 사악한 존재에게만 피해를 주는 특수 금속으로 만든 볼트를 사용합니다. 같은 대상에게 공격 또는 스킬이 세 번 명중하면 50/65/80/95/110 (+대상 최대 체력의 6/7/8/9/10%)에 해당하는 수치가 고정 피해로 추가됩니다.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선고 (Condemn)
마나 소모: 9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베인이 거대한 볼트를 발사하여 대상을 뒤로 날려보내고 50/85/120/155/190(+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결전의 시간 (Final Hour)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베인이 8/10/12초 동안 35/50/65의 추가 공격력을 얻고 구르기 시전 시 1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되며 어둠 사냥꾼의 이동 속도 증가율이 3배로 늘어납니다.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저는 이 스킬트리인 w 선마 고정입니다.


스킬 콤보

 마나조절만 잘하면 평-q-e(w)로 딜교잡으면됩니다(그래서 저는 항상 첫 귀환이후부터 마나포션 1~2개씩 소지합니다)

스킬 활용 팁

 다들 아시겠지만 베인이 넘지 못하는벽에 바짝 붙어 해당 벽쪽으로 평-q 하시면 평타모션이 

캔슬되면서 즉시 공격합니다.


그리고 고정인 wwwwwwwwwwwwwwwwwww활용


r을 키더라도 무조건 바로 r-q를 하지 말자. 

궁을 키고 평타를 친후 q사용. 은신은 최대한 활용하는 사항으로 무조건 구르자마자 공격이 아닌

살짝의 텀을 두고 공격.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서풍, 유령무희, 삼위일체..?! 공속이 왜이래?
네, 맞습니다. 
특성탓에 공속 2.2를 초월하는 극강 공속이에요.
그런데 공격력은? 공격력또한 궁을키지 않더라고 200대 후반을 웃돌며,
궁을 킴과 동시에 300대를 뛰넘습니다.
체력은? 얼망과 삼위, 룬으로 인해 +1000이되어 2000대 후반 혹은 3000대 초반을 웃돕니다.
이속은? 노신발이지만 430정도의 이속입니다(삼위일체 효과 받을시 약 450, 적을 쫓아갈시 대략 460~70/궁을 킬경우 대략 500대..)
여기에 얼망 패시브가 붙을시 상대방과의 이속차이는 어마어마해요.

우선 템트리를 이렇게 선정하는 데는 이유가 이러합니다.
이 템트리는 비용이 엄청나요.
본인의 초반부터 겜셋까지 하드캐리가 된다면 단시간에 풀템조합이 가능하지만, 무난한 게임에서는 엄청난 시간이 필요해요

이 템트리는 계속 성장을 하는 템트리인거죠 요약하자면.


상대방 ad가 잘 크거나 올 ad의 경우 이 템트리대로 가면되고
상대방 ap챔이 많고 ap챔이 컸다 싶을땐 인피대신 멜모셔스(또는 헤르메스. 어짜피 CC기가 많은 챔프가 상대일시 정화갈거죠?), 얼망은 고정입니다.
일단 해보면 알겠지만.. 정말정말정말 강력합니다.
근데..본인이 강하다고 나대는 성향 보이면 겜셋이니 주의하세요..

자여기서 트포!
트포의 옵션은 베인에게는 너무너무 꿀입니다.
체력 250, 공속, 치명타, 공격력.
가장 꿀인건 주문검 옵션!!
쿨이 1.5초죠? 구르기의 쿨은 2초입니다. 여기에 서풍 10% 와 혹여나 나중에 블루버프를 먹을시 대략 1.6초에 한번 구릅니다.
구를때마다 주문검이 터진다는 소리에요.
인피 효과에 트포 효과가 터질시 필자가 봤던 제일 큰 치명타는 1500대였습니다.(바론,용 버프)
어마어마하쥬? 
그리고 공격하여 베인의 화살이 나가고있을때 구르면 나가고 있는 화살에 주문검효과가 적용되니 참고하세요

치명타 61% 베인이 구를때마다 터진다고 생각해봐요;
적 원딜과 미드챔은 3방컷 잘터집니다..w효과와 덧붙이면..
필자는 이러한 상황을 많이 만나봐서 잘압니다..
해보고 말해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오라
하..진짜얜....그냥 한순간 손가락의 차이로 서로 잡고 잡히는 관계라고 생각하세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가렌
뚜우
문도 박사
버어
카서스
억ㄱ
딱히 카운터라고 할수 있는 챔이 없어여
어짜피 베인은 손이거든
원딜러중 라인에서 포킹이 센 케틀과 바루스
한방딜이 센 그브, 루시안 들도 애초에 평qe(w)로 딜교 성립되.
세개 터트리면 동렙대에선 대략 3분의1이상 깎아.
그렇다고 평qe(w)만 하면 마나조루되서 간간히 평평q로 짤짤이 넣고.

 

 

라인 / 정글 운영법

 짤짤이 잘 피하고 잘넣고.

 

초반 운영법

 짤짤이 잘피하고 잘넣고.

갱호응 잘넣고 갱잘피하고.

 

중반 운영법

 서폿 로밍가면 좀 사려 ㅡㅡ

소규모 한타에서는 무조건적으로 산다는거 집중해라

딸피 먹겠다고 무리하게 나가지말고

 

후반 운영법

 무조건적으로 산다는거 집중해라

딸피 먹곘다고 무리하게 나가지말고

 

팀파이트시 역할

 무조건적으로 산다는거 집중해라

딸피 먹곘다고 무리하게 나가지말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잘해라. 충만들지마 ㅡㅡ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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