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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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0 (+99) | 2293 | 마나 | 400 (+0.0) | 400 |
공격력 | 64 (+3.38) | 121.4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 +0.91x9
- 체력 +8x5
- 레벨당 체력 +1.34x4
- 마법 저항력 +1.34x9
- 이동 속도 +1.5%x3
- 방어+8.19
- 체력+136.48
- 마법 저항력+12.06
- 이동 속도+4.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쉔은 스킬로 조종할 수 있는 기의 검을 통해 힘을 발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25/6.5/5.75/5초
쉔의 다음 기본 공격 3회는 대상 최대 체력 2/2.5/3/3.5/4(+0.05AP)% + 10/16/22/28/34/40 (1/4/7/10/13/16레벨에서)의 추가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의 검이 적 챔피언에게 부딪힌 경우, 강화된 공격은 4/4.5/5/5.5/6(+0.07AP)% + 10/16/22/28/34/40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50%의 추가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각 공격은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30~7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결계 안에 보호할 아군 챔피언이 없으면, 2초가 지나기 전까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16/14/12/10초
도발 당한 챔피언당 30/40/50의 기력을 회복됩니다. (사정거리: 600, 범위: 120)
대상 아군 챔피언은 5초동안 120/220/320 (+추가 체력의 15%)(+1.35AP)(아군의 현재 체력에 비례해 192/352/512 (+추가 체력의 24%)(+2.16AP)까지 증가)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사정거리: 전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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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라고 해봣자 그냥 E Q W쓰는거 밖에 더 있겟음?
일단 도발을 맞추셔야함
억지로 열어야 하면 도발 플 정도?
그리고 도발 플 하면 님이 플써진자리에 있는 애들만 도발 걸리는 거만 알면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최대한 빠졋을때 각재서 들가야함.
위와 동일...
그럼 서폿 물면 되기는 한대 그래도 쫌 거슬림
쉴드오피보다야 뭐 ... 편하져...
일단 원딜보고 "저 사라져도 놀라지말고 조심하세요" 라고 해두고 하면 그나마 편할거임
일단 선2랩찍으면 도발각을 본다. 몸약한애들이(애니,자이라)같은거면 도발 플해서 딸 수도 있음
그리고 Q짤은 알리스타같은거에 해도 상관없음
해야함. 그렇다고 무리하게 하다가 딜교손해보지말고;
음.. 6찍으면 그때부터는 미니맵을 잘 주시해야함
탑이나미드쪽에 궁타고 로밍가거나 집가서 민병대로 대기하고잇다가 정글을 불러서 바텀을 노리거나 하면 됌
바텀이 이기면 적극적 도발딜교같은거해도됌
궁있으면 스플릿해도됌.
없으면 그냥 붙어있으면 됌
그렇다고 탑쉔처럼 스플릿하다가는 짤림
평범한 쉔의 궁타기 같은거하고 원딜지키는도발걸거나 상대 딜러진들 물러가거나 둘 중 하나 선택하면 됌.
딱히 공략이라 할 것도 없내요....그냥 쉔이 사기라서 탑도 좋고 서폿도 쓸 수 있는 것 같음;;
군대가기싫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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