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쉬의 특징 설명들어갈게요
1.생각보다 많이 물몸입니다.
초심유저들은 단단한쪽으로 세팅을 하시기바랍니다,
단 템트리는..
적이 올 ad나 올 ap가 아닌경우 탱템위주로 올리는건 별로 좋지않습니다.
말그대로 서포터이기 때문에 서포팅에 도움이되는 템을 가시기바랍니다.
2.생각 그 이상으로 쎕니다..
이래서 블크보다는 쓰레쉬지!라는분들 있는데 솔직히 자기가 블크 쥐뿔알지도 못하는거 인정하는겁니다. 티어도 최대 다이아일듯-이걸 보고 그님티하시면 ㅋㅋ 진짜 소름돋는 중2병되시겟습니다.
3.운영에 상당히 좋습니다.
q는 일단 시간을 끌수있습니다.
1.5초정도의 물론 정화가 잇다면 모르겟지만 요즘 정화드는건 천상계 상위티어에서나 하는편이고요. cc가 천국이거나
w는 아군백업의 속도를 빠르게 할 수도 있고 슈퍼세이브의 근본이 됩니다.
문제점은 적팀2명이상이 같이 밟아주면.... 나와라 이 XXXX 4성장군이 될지모릅니다.
e에는 기본패시브가 달려있습니다.
흠...비유를 하자면 딜도를 달구는? (관리자님 죄송합니다 엌_)
라인전을 강하게 할수있는 딜의 원천입니다. 이거 덕분에 원딜이 ad뎀밖에 없어도
쓰레쉬는 하이브리드데미지를 넣을수 있기 떄문에 좀더 딜링이 수월합니다.
마지막으로
R 이건....Kia 말안해도 알겟죠?
쓰레쉬의 캐릭터성을 제일 잘 살린 스킬이라고 봅니다 저는 이게 솔직히 말해서 스텍 올려주는걸 궁쪽으로 했으면 어떨까 생각이 들정도로요. ex) 영혼 20개당 데미지 30씩오르며 고정데미지 3씩추가-타오르는 영혼들 이런식으로요.
4.스킬샷 맞추기 쉬운편입니다
하지만 miss miss miss.....님? 원딜이 4성장군님이 강림하십니다!
5.변수 없는편입니다
잘하는 놈은 잘하고 못하는 놈은 변수취급은 해주지만 그건 변수라기 보단 여러분들의 노력이
꽃을 피웠을때겠죠.(우윀!)
6.원딜지키는것
솔직히 피지컬과 판단력 둘다 좋으면 최상급이라해도 무방할정도로 좋은편입니다.
하지만 둘중에 하나만이라도 삐끗하게 된다면 원딜은 욕할매를 불러올수도.......
7.당부말씀
이 공략은 제 기준이며 제가 추천드릴뿐이지 여러분들이 맘에안들면 베드를 주셔도되고 평가를 안해주셔도됩니다
다만.... 베드를 주시면 그에따른 책임을 이유로 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롤하시는분들중에 저보다 어린분들도 많으니 모를 수도 있지만 글은 최대한 꼼꼼히 읽어주는게 예의입니다.
엑셀주시는분들 있을진 모르겟지만 당장 뽀뽀해드립니다(ㅈㅅ 안그럴게요 앜!)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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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30 (+120) | 2570 | 마나 | 273.92 (+44.0) | 1021.92 |
공격력 | 56 (+2.2) | 93.4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6.92 (+0.55) | 16.27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33 (+0) | 33 | 마법 저항력 | 30 (+1.55) | 56.35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450.0 | 450.0 |
- 이동 속도 +1.5%x3
- 이동 속도+4.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쓰레쉬는 레벨업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9/16.5/14/11.5/9초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랜턴 근처로 오는 첫 아군은 4초간 최대 50/70/90/110/130(+채집한 영혼 하나당 2)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2.25/11.5/10.75/10초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75/120/165/210/255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멀리 밀쳐내고, 적에게서 멀리로 시전하면 적을 이 쪽으로 당겨올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사정거리: 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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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승리여부에따라다릅니다
너무쉽게이김?
다른라인도와주면 이득본다는 가야됨 못본다는 가지마세요
쉽게이기지만 적이 갱을 많이온다 정글러콜
이후 소규모한타에서 진다는 정글러 꺼지라하고 로밍 ㄱㄱ
겨우이긴다는 라인전집중이나하셈
쉽게져요? 게임 많이 기울어졋네요 ㄷㄷ 얼마나못하는거야...
그냥 노력하셈 (포탑1개내주고 라인프리징하셈)
로밍은 꼭 킬따는거 아닙니다 이득보는 행동입니다 욕심x
오브젝트에 연계되는 행동들을 하세요( Ex) 시야먹기,소규모한타승리)
로밍? 솔직히 매우빠른 백업이나 다름없는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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