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각에 말파, 문도 하위호환
롤 노잼일때 새로운것좀 하고플때 하기 좋음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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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5 (+99) | 2328 | 마나 | 300 (+60.0) | 1320 |
공격력 | 55 (+3.5) | 114.5 | 공격 속도 | 0.625 (+2.02%) | 0.84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40 (+43) | 771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 +4.26x2
- 레벨당 방어 +0.38x1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42.414
- 마법 저항력+27.054
표식은 평타와 스킬 딜 모두 효율을 볼수있게 쌍관
인장은 성장방어로 후반 한타에 도움
문양은 마저탬을 조금 가므로 성장마저
왕룬은 2개 고정방어하면 인장 고정방어 다박은 효과가 나고 성장방어1개로 한타를 본다.
패시브가 광휘검처럼 스킬쓴뒤 방어계수로 추가딜을 주므로 방어가 좋다.
스킬에 힐이 있고 패시브가 방어력 업이라서 라인 유지력이 좋은편이다
때리는거 다 처 맞으면 방어력 아무리 높아도 라인전 개털린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타릭은 버프 및 탱커 캐릭터이다.
혼자 뭘 하는게 아니라 팀원을 보조해주는 챔피언이다.
약점노출이라던지 전설의수호자 같이 팀파이트에 도움되는 마스터리를 찍자.
재사용 대기시간: 3초
담대함으로 강화된 공격 시 별빛 손길이 1회 충전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아군 한 명에게 수호의 고리의 축복을 베출고, 2.5초 동안 최대 체력의 7/8/9/10/11%만큼 보호막을 씌웁니다. 수호의 고리는 새로운 대상이 선택될때까지 유지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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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거 없고 패시브만 활용하면 됨
e - 평 - r 평 - w 평 - q 평 스킬이랑 평타랑 섞어서 때려주면됨
w 쓰면 내 방어력이랑 상대방 방어력을 낮춰주거든? 그러니까 팀파이트 아닐땐 이점을 주의해서 사용해.
e 는 마빡에 박을때랑 가장 멀리서 쏠때랑 딜차이가 2배가 나니까 이점도 참고하고.
일단 패시브랑 트포나 얼건이 같은 효과라서 시너지가 좋아
나는 트포라고 적었는데 적이 ad가 많으면 얼건가고 더 뭔가 강하고싶으면 트포로 가면되
타릭은 w r 모두 버프스킬이야 아이탬도 버프나 디버프 아이탬인 강솔펜, 얼심까지 가주면 팀파이트에 시너지가 좋아
헤르메스신은 페시브까지 합치면 강인함이 45%야 cc기가 많아 싶으면 헤르신가고 별로없고 올ad다 싶으면 닌탑을가면되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다리우스처럼 누킹좋은놈들 다 카운터
나서스만나도 그냥 둘다 같이 크는데 타릭이 갱호응도 좋고 한타때도
튼튼해서 은근히 안꿀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찌질하게 초반에 때리다가 미니언한테 그놈이 더 처맞을꺼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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