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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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5 (+104) | 2433 | 마나 | 282.2 (+40.0) | 962.2 |
공격력 | 62 (+4) | 130 | 공격 속도 | 0.638 (+3.4%) | 1.007 |
5초당 체력회복 | 7 (+0.55) | 16.35 | 5초당 마나회복 | 7.32 (+0.55) | 16.67 |
방어력 | 37 (+4.95) | 121.15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 +0.91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방어 +0.7x1
- 마법 저항력 +1.34x1
- 방어 +4.26x1
- 마법 저항력 +4x1
- 방어+6.87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5.34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이 능력은 1/7/13 레벨이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사용 시: 기본 공격 시 5초 동안 여진을 일으켜 부채꼴 영역에 15/25/35/45/55 (+0.3AP)(+0.15 추가 방어력)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천둥소리를 사용한 후 첫 공격 시 대상에게 30/40/50/60/70 (+0.2AP)(+0.15 추가 방어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130/105/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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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ㅅㅂ막하다가 마지막순서틀렷네
스킬트리 보지말고 이거봐라. 저거망했다. 마지막에 16렙에궁인데 18렙으로넣었다. 휴..
자 e선마하는이유 알지? 방어계수있어서.
두번째 w선마하는이유 기본지속효과가 방어력이 퍼센트로 올라감. w찍고있을때정도면 용싸움,빠르면 한타 일어날타이밍인데
진짜 개꿀임
q는솔직히 마나잡아먹는 마나도둑임 찍지마셈 딜도안나옴 딜말파아니라.
근데 여기서 변수가있음. 상대가 개빡치는 나르 라이즈같은 놈들이면 q선마해야함 안하면 e찍기도전에 뚜디맞다죽음
그럴땐 q- e(3번) -w- e(나머지) 순으로 찍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q평평하는거 꼴보기싫음
궁찍고나서 개털림
추후 업데이트 할예정이다
너희들이볼땐 진짜 '뭔 이런 병x같은 공략이 다있냐 ㅋㅋ 이거누가씀' 이러겠지만 이거 벌레티넘한테도 먹힌다.
이 공략보고있는거면 높아봤자 플레일텐데 플레에서도 먹히는 말파인데 어디에선 안먹히겠냐?
믿고써봐라 니네도 연승한다.
물론 한타때 궁잘박아라 나도가끔 삑살나는데 현자와서 하기싫어진다.
모두 다이아가보자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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