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발암실버5티어입니다^^&
시x이거 내가 왜읽어야돼 라고하시는분은 나가주세요^^
훗 한번 읽어나 볼까 하시는분만 내려가주시면 됩니다
닥베드따윈 필요없어!!
모바일이해불가 ㅋㅋ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8.37%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자 우리는 방어와 마방을 기본적으로 뒀기때문에 과감하게 공속치명타 가능하다.
10%의 기본치명의 의미->겜시작부터 1/5확률로 치명타 뜨는데 ㅈ@ㄴ 아플거임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미니언에 e e 챔피언에 eq평q평q 소~리에겟 돈!!!!!!!!평Q평E점화
EQ(3타)를 최대한 많은적에게 맞춥시다
트포도 요즘 많이 가더라 좋더라
그냥 나는 스태틱 무대갈란다
다머거걍미니언
미니언을 ㅈㄴ먹는다
때린다 죽인다
한타한다
최소 2인궁
아리는 죽을때소리 귀정화용 ㅇㅇ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