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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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체력 +8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72
- 주문력+25.56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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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는 궁때문에 스킬콤보가 워낙 다양해서 다쓰기 귀찮아 조금만 씁니다.
그리고 저같은 경우는 그걸 다 쓰지도 않아요.
제가 제일 많이 쓰는 것만 적습니다.
1. 조지러 갈 때,
ㄱ. e쓰고 거리가 닿는다. w속박걸고 q이속저하 스턴. 다구리.
ㄴ. e쓰고 거리가 안닿는다. q이속저하걸고 w속박 스턴. 다구리.
단체로 조지러 가는 상황이면 e를 씁시다.
2. 튈 때,
ㄱ. 1~2명이 급습을 시도 한다.
침착하게 적딜러에게 w속박 걸어주고 어그로중인 아군에게e, 속박중인 딜러에게 q
ㄴ. 여러명이 급습을 시도 한다.
재빠르게 e, 1로 야반도주하면서 가장 근접한 적 챔프에게 q
3. 한타 때,
ㄱ. 상대가 이니쉬를 열어 제낄 찰라.
재빠르게 e, 2로 풀방어막 시전.
원딜포커싱하는 딜러나 탱커들에게 w속박, 상대 딜러진에게 q 난사, 어그로 중인 아군에게 e 사용
(*모든 스킬은 쿨이 돌아오는 데로 쉬지말고 최대한 빠르게 써줄 것)
스킬과 평타를 모두 집어 넣고 r을 빠르게 초기화 시킨 후 상황에 맞게
e나 q, w 시도 후 마무리.
ㄴ. 아군이 이니시를 연다. (한타쪽수가 많거나, 아군딜러진이 딜이 나올 때)
최적의 시나리오는
a. 상대 이니쉬에이터를 순삭시키면서 한타를 시작하는 것
b. 상대 주요 딜러를 순삭시키면서 한타를 시작하는 것
e1로 빠르게 접근, w속박 q이속저하 스턴. 다구리.
만약 아군 원딜이 시비르라면 더 화끈하게 조질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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