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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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04) | 2358 | 마나 | 5 (+0.0) | 5 |
공격력 | 68 (+3) | 119 | 공격 속도 | 0.666 (+3%) | 1.006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4 (+4.2) | 105.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4
- 공격력 +0.95x5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6.4
- 공격력+11.5
- 방어+9
- 쿨감소-14.904%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궁극기 이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1회의 야성 중첩을 얻습니다.
야성 4회 중첩 시 다음 궁극기 이외의 스킬이 강화됩니다.
뼈이빨 목걸이의 고유 처치 관여로 렝가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면 모든 야성 중첩을 잃습니다.
카직스를 처치하면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챔피언 처치 시 뼈이빨 목걸이에 전리품을 걸어 영구적으로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전리품은 챔피언 종류별로 한 번 씩만 얻을 수 있으며, 렝가가 피해를 입히고 3초 안에 챔피언이 처치된 경우에만 전리품을 획득합니다.
1킬: 추가 공격력 1%
2킬: 추가 공격력 4%
3킬: 추가 공격력 9%
4킬: 추가 공격력 16%
5킬: 추가 공격력 25%
최대 야성: 첫 번째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해 30~235 (+0.3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101% 증가합니다.
치명타 확률에 따라 기본 공격 피해량이 최대 131%까지 상승합니다.
구조물에 대한 추가 피해량은 40% 감소합니다.
최대 야성: 50~220(+0.8AP)의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합니다.
몬스터에게는 65~1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0%에 해당하는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야성: 50~305(+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속박합니다.
2초간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도약 중에는 시전 시간이 없습니다.
사용 시: 12/16/20초 동안 렝가의 이동 속도가 40/50/60% 증가하며 2500/3000/3500 사거리 안의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 주변에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2초가 지나면 렝가는 위장 상태가 되어 수풀에 있지 않아도 적에게 도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도약 시 1.0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 4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15/20/25 감소시키고 이 스킬을 종료합니다.
위장 상태일 떄는 적 챔피언의 감지 범위 안에 들어가지 않는 한 시야에 보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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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악함
(Savagery)
- 재사용 대기시간: 6/5.5/5/4.5/4초
- 3초 이내에 이루어지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60/90/120/150 (+1.0/1.05/1.1/1.15/1.2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야성 추가 효과: 레벨에 따라 30-240 (+1.5AD) 피해를 입히고, 공격 속도가 +50%-101% (챔피언 레벨에 비례) 증가하며 공격력이 5초간 10% 증가합니다.
q 스킬은 찍을 때 마다 쿨타임이 줄어들어 정글링 속도를 향상 시켜줍니다. 또한 야성관리도 쉬워집니다.
필수적으로 첫번째로 마스터합니다.
- 전투의 포효
(Battle Roar)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범위 내의 적들에게 50/80/110/140/17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렝가는 4초 동안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10/15/20/25/30 오릅니다. 적중한 적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 하나당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50%증가합니다.
야성 추가 효과: 40-240(+0.8AP)의 피해를 주고 (챔피언 레벨에 따라 변동)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14+(레벨당x4)-75(레벨당x25)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마스터시 적 챔피언 하나만 맞춘다고 해도 방마방 45씩 증가하는 사기 스킬입니다. 딜렝가라면 q다음 e 선마를 하는 렝가가 많지만, 저희는 탱렝가이기 때문에 w를 찍습니다.
- 올가미 투척
(Bola Strike)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올가미를 던져 50/100/150/200/250 (+0.7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60/65/70/75/80% 감소시킵니다. 적의 이동 속도는 2.5초에 걸쳐 회복됩니다.
야성 추가 효과: 50-340(+0.7 추가AD) (챔피언 레벨에 따라 변동) 피해를 입히고 적을 1.75초 동안 제자리에 묶습니다.
e만 적절히 활용해도 1인분 할 수 있는게 렝가입니다. 점프중에 날리는 게 가능하니 연습하세요.
상대가 점멸이 있을 경우엔 맞추는게 힘듭니다.
- 사냥의 전율
(Thrill of the Hunt)
- 재사용 대기시간: 120/95/70초
- 렝가가 맹수의 본능을 발동해 1초 후에 (피해를 입을 경우 최대 3초 후에) 7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되며, 2000/ 3000/4000 범위 내에 있는 적 챔피언들을 드러내 줍니다.
렝가의 이동 속도가 적 챔피언에게 접근시 15% 상승하고, 다음번 공격 시 도약합니다. 은신이 풀리면 렝가의 이동 속도가 25/35/45% 상승하며 5초에 걸쳐 야성이 5 중첩됩니다.
이 효과는 7초, 또는 렝가가 스킬을 사용해 은신 상태에서 벗어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은신 후 도약할 수 있는 스킬로 활용 가능성이 무궁무진합니다. 후술하겠습니다.
콤보는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경험으로 익히는 게 살길.
평 - 기본적인 콤보
평 - 도망칠 확률이 적을 때 극딜
평 (야성이 차오름) e연타 로 연속 속박을 먹여 필킬갱을 성공시킬 수 있습니다.
점프하면서 를 쓸 수 있습니다. 이점을 유의해 적이 인식하기 전에 속박을 먹이세요
를 사용할 때가 가장 많습니다만, 상황에 따라 를 적절히 사용해야 렝가 이해도가 높다고 할 수 있겠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다만 후반 한타기여도가 호구니 무난하게만 흘러가면 탱가가 이길날이 옵니다.
다만 이 역시 탱템이 어느 정도 나온다면 나약한 닌겐일 뿐 사자의 밥이 됩니다.
알리스타 : 쿵... 쾅!
렝가 : 끄얽 ㅠㅠ
한타 때 궁없이 진입이 힘든 렝가 특성상 한번 밀리면 힘듭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블루 팀일 경우 거북(스마)-레드-칼날부리-늑대-두꺼비(스마)-블루
레드 팀일 경우 두꺼비(스마)-블루-늑대-칼날부리-레드(스마)-거북
강화 w 활용하면 노포션 정글링 가능함.
상대팀이 매우 호구였기에 가능한 일. 카정 + 미드갱 대충 이런식이라는 것만 봐두세요.
우리팀이 라인을 밀고 있을 때 땅굴에서 대기타다가 상대 챔피언이 다가온다면 + 300 gold 가능.
아니더라도 상대 와드가 안박혀있다면 로 기습적인 갱킹이 가능합니다.
6렙을 찍은 뒤 탑 미드 봇 꼴리는 데로 갱가면 킬딸 수 있습니다. e실수만 안한다면...
미드 궁 갱킹의 예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궁을 이용한 봇 역갱.. (이건 거의 운빨)
우리는 딜렝가가 아니니 스플릿은 자제하고 궁을 이용한 이니시나 오브젝트 싸움을 유도해 정글 교전을 유도한다면 렝가가 날아 다닙니다.
적절한_ 예시.avi
탱렝가는 모든 챔피언 상대로 비슷합니다.
하지만, 픽창에서 우리팀의 상태에 유의하셔서 느낌이 안좋으면 그냥 시작하지마시고 닷지하세요.
그게 플레오기 가장 쉬운법입니다.
렝가로 꿀빨아서 플레오세요. 동영상보시면 아시겠지만 저 손고자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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