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5 (+99) | 2318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1 (+3.11) | 113.9 | 공격 속도 | 0.665 (+2.65%)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8.75 (+0.7) | 20.65 |
방어력 | 24 (+4.45) | 99.6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공격력 +0.95x9
- 체력 +8x9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마법 저항력 +1.34x6
- 방어 +4.26x2
- 레벨당 쿨감소 -0.278%x1
- 공격력+8.55
- 체력+72
- 쿨감소-9.972%
- 마법 저항력+8.04
- 방어+8.52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부식성 탄도체를 발사하여 처음 맞은 적에게 90/140/190/240/290 (+0.7AP)의 마법 피해를 가하고, 해당 적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간 16/20/24/28/32%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2/1.5/1초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가 될 때까지 잃은 체력에 비례해 최대 150%까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대상의 남은 체력이 40% 미만일 경우 피해량은 200%가 됩니다.
다음 8초안에 연속으로 살아있는 곡사포를 사용하면 40 마나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최대 마나 소모량: 400) (사정거리: 1300/1500/1800, 범위: 2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R W Q E 순으로 마스터 해줍시다.
R W E Q 순으로 마스터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Q의 공속보충 + 어마어마한 방감/마감 적용으로 R W Q E 순으로 마스터
해주는게 좋다고 필자는 생각합니다.
R W E Q 순으로 마스터 하는것은 슬로우도 잇지만 E 뿌리고 R로 라인정리를 빨리 할수잇기때문에 가는 이유도 있습니다만.... 루난을 가는 이 템트리에서는 궂이 필요없습니다. 워낙 라인정리가 빨라서...ㅋ
Q를 마스터 해주는 만큼 한타 또는 맞다이시 Q를 반드시 맞추도록 노력합시다. 딜차이가 제법 많이 납니다.
룬에서 쿨감 가지말고 쿨감신 가는건?
(롱소드+3포션) VS (도란+1포션)
템은 유동적으로 가는게 맞습니다. 근데 무조건 생각도 안하고 도란1포 가는사람이 너무많아서 답답한 마음에 글을 씁
니다.
롱소3포의 장점: 1.상대보다 템을 빨리 뽑을수있다. 2.공격력3의차이
도란1포의 장점: 1.높은체력으로 인한 맞다이가 강력 2.깨알같은 피흡으로인한 유지력 상승
코그모는 맞딜? 짤짤이?
제가 봤을때는 w의 긴사거리로 인한 짤짤이챔에 더 가깝다고 봅니다. 상대가 강제로 싸움을 걸지않는 이상 궂이 싸워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상대방은 대부분 그냥 도란1포 사오는데 죽지만 않아도 상대보다 앞서고 잇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왜? 난 템이 더 빨리 나오니깐!
드레이븐 같은경우는 맞딜에 더 특화된 챔프로 생각합니다. 따라서 저는 드레이븐 할때는 도란1포를 가주지만 코그모 할때는 웬만해서는 롱소3포를 갑니다. 항상 생각을 열고 게임을 하시길 바랍니다^^
어지럽더라도 q는 꼭 맞추고 w키고 뒤에서 폭격기처럼 쏴대면 됩니다^^ 2.3이 넘는 공속에 엄청난 %데미지가....ㅋ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