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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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8 (+104) | 2366 | 마나 | 267.2 (+25) | 692.2 |
공격력 | 54 (+2.41) | 95 | 공격 속도 | 0.687 (+3.38%) | 1.082 |
5초당 체력회복 | 5.74 (+0.65) | 16.79 | 5초당 마나회복 | 9.6 (+0.45) | 17.25 |
방어력 | 24 (+4.95) | 108.1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00.0 | 50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이동 속도 +1.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쿨감소-14.904%
- 이동 속도+4.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수풀안에서는 움직이는 도중에도 1.5초간 피격되지 않는다면 은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해도 풀리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사용 시: 티모가 전력으로 질주하여 3초 동안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2배가 됩니다. 이 효과는 공격 당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몬스터 대상 피해량: 125%
재사용 대기시간: 0.25초
함정은 5분 동안 유지되며, 작동 준비를 마치고 은신할 때까지 1초가 소요됩니다. 최대 3/4/5개의 함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함정 위에 또 함정을 던지면 튕겨서 최대 3/4/5 티모미터까지 간 다음 설치됩니다.
함정은 35/30/25초마다 재충전 됩니다. (사정거리: 600/750/900)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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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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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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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6
- 17
- 18
평-Q 혹은 Q-평
상대방이 개같은 한방집중형이다 -> Q선마
상대방이 사거리도 짧고 평타형이다 - >E선마
혹은 상대서폿이 짜증난다 -> Q선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E Q 맞으면 뒈짓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에서 운영법은
바뀐 패시브로 우리 쪽 부쉬에서 은신한뒤
이동하여 상대방원딜러놈한테 한방 츕츕
하고 다시 부쉬 ㅌㅌ
원딜러를 괴롭힙니다 계속 괴롭힙니다
시야석을 갑니다 버섯을 박습니다
리안드리를 올려서 이게 서폿의딜인지
라인의 딜인지 헷갈리게합니다
서폿티모는 쎕니다
버섯의 지속시간이 10분에서 5분으로 줄은건 매우 안타까운일이지만
패시브가 상향된건 서폿티모만 상향된겁니다
서폿티모하세요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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