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배부른 포식자 환영 타격의 패시브 적용이 안되는 것은 이미 알고 있는 부분입니다.
1. 마스터 이 패시브(2연속 공격)은 Q쿨감을 줄여주는게 적용이 안됩니다.
[마스터 이의 패시브가 기본공격 취급을 받지 못합니다.]
2. 배부른 포식자 환영공격은 Q를 1초 줄여주는 것이 발동되지 않습니다.
[라이엇은 패시브 스택만 적용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3. 이건 모든 챔피언 공통입니다. 이반 포식자 단계에서 포션을 쓰면 포식자 공속증가 50%가 포션지속시간의 50%동안 사라집니다. [전투 도중 포션을 사용할때 다른 챔피언들보다 불리합니다.]
4.Q를 돌리고 공속이 갑자기 느려집니다.
[매우 치명적입니다.]
베인도 은화살도 터지고 잭스도 쿵쿵따에서 쿵따로 변했고 다이애나도 사기 됬습니다. 아니 다른건 다해주면서 마스터 이는 왜 패치 다시 안해주는 걸까요? 우리가 들고 일어나야 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를 터트려야 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8) | 112.6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2) | 104.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쿨감소-14.904%
- 공격 속도+13.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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