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6x3
- 공격력 +0.95x6
- 방어 +1x4
- 마법 저항력 +0.74x5
- 공격력 +0.28x9
- 공격력 +2.25x1
- 방어구 관통력 +3.2x2
- 방어구 관통력+11.2
- 공격력+10.47
- 방어+4
- 마법 저항력+3.7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강철 폭풍
(Steel Tempest)
-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전방으로 내질러 20/40/60/80/100 (+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10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 사정거리: 475.0
- 바람 장막
(Wind Wall)
- 재사용 대기시간: 26/24/22/20/18초
사용 시: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질풍검
(Sweeping Blade)
-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90/110/130/150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50%까지 상승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시전하면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생성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 사정거리: 1200
- 질풍검
- 사정거리: 400.0
- 바람 장막
1렙: 미니언으로 q스택채운후 날리면됨
2렙: e로 미니언타며 피해량늘린후 eq평평평q 그럼 보통적의피가 반정도까임
다초반엔 그럼 야스오초반깡패
3렙: e스택채운후 eq(w:상대 투사체잇을시에 깐다)평평평q 하고빠짐됨
6렙전까진 이거 계속반복하셈
6렙:싸울거면 먼저 q1스택채우고 e스택도채우며 미니언을타고 상대랑 가까워지면 q평평eqr하고 평타 몇대치고 점화쓰면 킬. (상대가 무난한경우에만 : 나서스, 티모같이 유리몸이면서 초반딜이 쌘편아닌애.) 이거 초반 6렙 때만가능
근데 6렙전에 미리킬을따놔야함 안그럼 대부분 말림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얘나오면 야스오 픽 ㄴㄴ
6렙전에 조져놔도 왕귀도 줫나게빠름
그니까 얜 빨리 망쳐놓고 다른라인터뜨리고 다녀야됨 안그럼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중 얘가 제일나음
초반에 포탑설치해놔도 q평또는 eq에 사라지기때문에
딜은걱정 안해도됨
we는 장막에막힘
6렙전에 조져놓음됨
주의해야할게
개조심이아니라 갱조심.
그러나 6렙전에 라인줫나게밀어놓고
나서스 피가 개피면 갱와도 이길수잇음
입롤인거같지만 야스오 어느정도하다보면
다파악가능
q맞고 쿠거 q맞아도 안아픔
리븐: 1-2렙때 조지면 5렙까진 밥이다
다리우스: 갱이답이다
나서스: 갱조심.
라이즈:탑 op라고들하지만 6렙전에 걍털음 qe장막에막힘 얜 정령의형상부터 ㄱㄱ
트린다미어: 2렙까진 야스오가 이기지만 3렙부턴 갱부르셈
헤카림: 1렙때 딜교하셈 야스오 q평이쌜지 헤카림 q평이쌜지.
2렙때는 헤카림 eq평이 쌜지 야스오 eq평이쌜지
쉔,마오카이같은 극탱류: 초반에따셈 그런다고 상대는 그렇게망하진 않지만 내가 더쌤.
하이머딩거: 한번 상대법알아놓음 개밥임 그런데 하이머딩거 궁쓰고 q는 은근아프니 쓰면 바로빼셈
솔직히 야스오는 다리우스빼고 1-2렙때 다이김
타워밀때까지 상대말아먹는다.
란두인 몰왕 나올때까진 라인전한다
이제부터 운영이다 바텀을 터뜨리러가자
어? 우리팀 바텀이 이미터졋어요!
그래도 방법은 여러개가잇다
그중하나가 잘라먹기 와딩을잘하면됨
아니면 라인적당히밀어놓고 상대 원딜이나 미드같이 물몸인애가 보통 cs먹으려고올거다 그러면
우리팀원딜이랑 같이 잘라라 서폿이랑같이잇으면 울팀서폿도 데려온다.
그리고 백도어
별방법잇나? 다터졋는데 백도밖에없지.
후반이 오질안게 빨리 끝내자 탑야소는 야통기한이잇다
같이다녀서 잘라먹자
위에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