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80 (+107) | 2399 | 마나 | 313.8 (+40) | 993.8 |
공격력 | 60 (+3.8) | 124.6 | 공격 속도 | 0.681 (+4%) | 1.144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7.42 (+0.7) | 19.32 |
방어력 | 27 (+4.7) | 106.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650.0 | 6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모두의 스펠 점멸입니다 와 함께 한타에서 물렸을 때 이거로 피하면서 무빙샷을 해주시죠
이속 증가에 힐 까지 붙어 있습니다 또한 아군 한명이 추가로 힐 되므로 봇 2대2 싸움을 할 때 서폿을 위해서도 써줍시다... 서폿이랑 2명이 같이패는게 딜 더드갑니다 혼자쏘는거보단..
...음 그냥 신발을 빨강업하세요
서폿이 욕하겠지만 난 반드시 살아남겠어 하시는 분들은 드세요
음... 케틀 사거리가 길고 e가있어서 굳이 필요한지 모르겠네요
수은갑시다
들지마세요 애들 던집니다
위에서 말했다시피 케틀은 멀리서 빵빵 쏘는 캐릭이라 점화거느니 멀리서 더패는게 좋아요
무작위에서도 절대 들지마세요 원딜이 돌진하면 어캅니까;;
하는사람있음?
특성에 유닛 처치시 체력2 마나1 회복이 있어서 웬만큼 난사안하시면 마나 충분합니다
빽도가시게?;;
헤드샷은 60/90/12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90구경 투망 및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할 때는 사거리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요들잡이 덫에 적중한 적을 대상으로 헤드샷은 요들잡이 덫 레벨에 따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헤드샷 피해량은 레벨,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치명타 확률의 85%)(치명타 피해량의 100%)에 비례합니다.
헤드샷은 챔피언이 아닌 유닛에게 50%/25%/0%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덫에 걸린 대상이 추가로 입는 피해는 요들잡이 덫 스킬 레벨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덫으로 위치가 드러난 대상에게는 항상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250)
재사용 대기시간: 26/22/18/14/10초
덫은 30/35/40/45/50초 동안 지속되며, 한 번에 3/3/4/4/5개의 덫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린 적은 헤드샷으로 40/85/130/175/220 (+0.4 추가AD)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135)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다른 적 챔피언이 총알을 대신 맞을 수도 있습니다.
피해량이 현재 치명타 확률에 비례하여 0~50%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35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은 기본적으로 로 견제하시고 를 부쉬 안에 까시면 됩니다 하지만 라인이 밀릴 수 있으니를 너무 난사하지는 마세요 마나 딸립니다
우선 서폿이 쓰레쉬나 블크, 노틸같이 그랩형 챔프라면 를 쓸때 그곳에 을 살포시 깔아줍시다 바로 철컹하고 걸립니다 서폿이 레오나, 알리, 애니 같이 하드 cc챔프라면 등을 써서 상태이상에 걸린 챔프 약간 뒤쪽에 을 놓으시면 됩니다 또 한타때는 뒷포지션 잘잡으셔서 프리딜을 넣으셔야 되는데 애들이 옆에서 뛰어올 거에요 아마 그러므로 망령에서 공격로로 점프나 점멸 써서 올 거리에 하나 놓으시면 퍽퍽 패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은 웬만하면 한타 다 끝나고 쓰세요 아예 시작할 때쓰시거나 싸우는 도중에쓰시면 딜레이가 길어서 이런놈들한테 걍 죽어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반드시 명심해야할점!!
한타 때는 자기가 적 딜러들을 자르겠다는 생각보다는 가까이 있는놈을 그냥 먼저 치세요 적 앞라인이 죽으면 뒷라인은 알아서 죽게 되어 있습니다 우리팀 딜을 믿기보다는 자신이 모든 딜을 다 넣어 한타를 이기겠다는 생각으로 '생존'을 최우선하세요 킬을 먹는것보다 살아남아 딜을 더 넣는 것이 한타 승리의 핵심입니다
덫을 부쉬 입구나 적 정글러가 올만한 경로에 놓으시면 되요. 또한 비에프가 나온 이후로는 적 챔프 견제가 쉬워집니다
한타 때는 최대한 죽지 마시고 딜을 넣으세요 킬을 따기보다는 딜링을 더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사리면서 한타하시면 됩니다 확실하게 이긴 상황이 아니면 앞쓰지마세요 브루저한테 바로죽음
후반은 시야가 정말 중요합니다을 사셨다면 쿨마다 박으셔서 팀 승리에 기여하세요
계속해서 말하지만 최대한 죽지 않고 무리해서 들어가기보다는 가까이 있는놈 먼저패세요 딸피라고 쫓아가지 마시고요
허접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승 기원할게요
코멘트
코멘트(0)